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워존 2.0 시즌 02 리로디드 업데이트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워존 2.0 시즌 02 리로디드 업데이트

신규 멀티플레이어 맵, 위장 챌린지 등이 포함됩니다.

오는 3월 16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와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 시즌 02 리로디드가 찾아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두 게임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레이드 에피소드 02, 새로운 코어(6v6) 멀티플레이어 맵: 힘멜마트 엑스포, 신규 위장 챌린지 및 무기가 포함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워존 2.0 시즌 02 리로디드 업데이트

레이드 에피소드 02, 힘멜마트 엑스포, 파티 게임 모드

신규 협동 레이드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고, 힘멜마트 엑스포 맵에서 경치 좋은 산악 리조트의 겨울을 경험하고,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 모드를 즐기세요.

아톰그라드 레이드 에피소드 02: 두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프라이스 대위, 파라, 가즈가 되어 새로운 임무에 참여하고 치명적인 탄두를 손에 넣으세요. 오퍼레이터들은 함정으로 가득찬 복잡한 시설을 통과하고, 거세지는 적의 저항을 상대하며 내부 사일로로 올라가야 합니다.

시즌 중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모던 워페어 II를 소유한 분들은 누구나 레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액세스를 위해 필요한 사전 숙제는 없습니다. 에피소드 02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플레이어는 레이드의 베테랑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으며, 보다 위험한 적들을 상대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어(6v6) 멀티 플레이 맵힘 – 멜마트 엑스포: 힘멜마트 엑스포가 멀티플레이어 맵 로테이션에 추가됩니다. 유럽의 경치 좋은 겨울 휴양지에 위치한 산악 리조트 힘멜마트 엑스포로 출발하세요. 호화로운 편의 시설이 가득하고 눈이 뒤덮인 메인 Event Center에서 전투할 수 있습니다. 시즌 02 Reloaded의 Playlist와 Quick Play 로테이션에서 힘멜마트 엑스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겨울 재킷을 입고 스위스 알프스에 자리 잡은 목가적인 회사 휴양지인 힘멜마트 엑스포에 배치될 준비를 하십시오. 다가오는 석유 및 가스 정상 회담 2023는 SPECGRU와 KORTAC 부대 사이의 현장 전투가 발발함에 따라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Himmelmatt Expo에는 네 개의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Event Center: Congress Hall Event Center는 지도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며 리셉션 서비스, 회의실, 라운지 및 테라스가 있습니다. 구조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물 양쪽의 리셉션 데스크에서 테라스를 통해 이어지는 메인 플로어와 회의실로 이어지는 아래층입니다.

Main Roads: Main Roads는 Event Center의 상단 및 하단 입구로 연결되며 주차된 차량이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남쪽 원형 교차로에서는 사우나 너머와 Restaurant 위쪽을 볼 수 있으며, 북쪽을 지키는 오퍼레이터는 비슷한 뷰를 보면서 Pool에서 나타나는 적을 상대하게 됩니다. 다양한 트럭과 차량을 엄폐물로 사용하고 빗발치는 적의 공격을 파악하며 적진으로 뛰어들어야 합니다.

Restaurant: Event Center와 비교하면 작지만 Restaurant은 지리상 중요한 위치에 배치되어 있으며 여러 게임 모드에서 해당 장소 혹은 건물 주변이 목적지로 활용됩니다.

Pool & Sauna: Sauna는 지도의 측면에 위치하고 무단 점유 건물들로 엄폐되기 때문에 야외에서 이동할 때 비교적 안전한 경로가 됩니다. 만약 Pool 지역을 이동해야 한다면 전술적 스프린트를 활용하여 빠르게 이동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추운 겨울날 공격당하기 딱 좋은 대상이 될 것입니다.

힘멜마트 엑스포 부활 지점:

SPECGRU 오퍼레이터는 지도 상단에서 스폰되어 즉시 북쪽 홀로 진입하거나 원형 교차로를 내려가며 수영장, 레스토랑 및 사우나로 갈 수도 있습니다.

KORTAC 군대는 여러 언어로 된 환영 인사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센터와 맞닿아 있는 지도의 남쪽에서 부활합니다. 이 구역의 오퍼레이터에게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로비로 이어지는 이중문 입구로 돌진하여 라운지, 테라스 또는 회의실로 이동하거나, 라운지로 이어지는 이중문 입구를 이용하거나, Pool하고 Sauna를 향해 서서 메인 건물을 둘러쌀 수도 있습니다.

힘멜마트 엑스포 와 같이 광활한 지역에서는 이동할 때와 공격할 때를 잘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너무 공격적으로 움직이면 이동하다가 적에게 공격을 당할 것이며, 오랫동안 망설인다면 임무에 실패하게 됩니다. 맵을 여러 번 플레이할수록 본능이 예민해집니다. 더욱 자세한 팁과 트릭은 블로그의 힘멜마트 엑스포 맵 정보 글을 참고하세요.

신규 파티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시즌 02 리로디드에서 모던 워페어 II에 감염, 건 게임, 그라인드가 돌아오고 콜 오브 듀티의 지난 20년 역사에 기록된 세 개의 파티 모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낙하 지점: 이 혼란스러운 팀 기반 모드에서 강하 지점을 점령하고 유지하여 점수를 획득하세요. 강하 지점을 점령하면 15초마다 킬스트릭이 포함된 보급품 패키지가 주변에 드롭됩니다. 강하 지점을 점령하고 보급품을 얻기 위해서는 최대한 빨리 이동해야합니다.

아니면 : 오퍼레이터는 투척용 칼과 탄약이 없는 권총으로 20명을 상대로 전투하고 제거해야 합니다. 탄약 픽업이 되는 스캐빈저부터 시작하여 적을 처치하면 추가 특전을 얻게 됩니다.

최후의 한 발: 총알이 하나 남은 권총과 세 개의 목숨을 갖고 시합에 참여합니다. 신체에 어느 부분에든 한 발만 쏘면 상대는 제거되며,공격한 사람은 다음 전투를 위한 한 개의 추가 탄약을 얻게 됩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콜 오브 듀티: 워존 3주년 축하 선문

워존 3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플레이어들은 2020년 3월 11일 이후 제작된 맵, 시즌, 추억을 테마로 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무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에는 무료 무기 도안, 콜링 카드, 휘장이 포함됩니다. 시즌 중 매일 게임 속 상점을 확인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로닌의 길 이벤트 위장 챌린지

시즌 02 리로디드에는 로닌의 길 확장 이벤트와 함께 몇 가지 새로운 위장 챌린지가 포함됩니다. 무기 챌린지를 완료하면 특정 무기 범주의 모든 무기에 대해 새로운 위장인 검은 바람이 해제됩니다. 10가지 챌린지를 모두 완료하면 모든 무기에 대한 또 다른 새로운 위장인 숙이는 꽃과 로닌의 길을 따르겠다는 헌신을 나타내는 황금 부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무기

시즌 02 리로디드에서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적을 공격하세요. 요란하게 전진하거나 은밀하게 숨어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템푸스 토렌트: 새로운 DMR은 인상적인 데미지와 빠른 연사 속도를 갖췄으며, 힘멜마트 엑스포 멀티플레이어 맵이나 아쉬카 섬에 배치될 때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게임 속 무기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번들 상품을 구매하여 템푸스 토렌트를 해금하세요.

트레이서 팩: 파드리그의 대혼란 번들, 제너레이션 XRK, 레이드 번들 시즌 02: 딥워터 번들을 포함하여 시즌 중 찾아오는 번들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신규 소셜 기능: 파티 대기열

개발사가 작업하고 있는 모든 워페어와 워존 2.0의 기술적 업데이트에는 친구 및 동료와 보다 쉽게 파티를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이 포함됩니다.

파티 대기열을 통해 플레이어는 활성화된 매치를 마치면 친구 파티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파티나 채널에 초대하는 것처럼 게임 내 소셜 메뉴를 통해 파티 대기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티 대기를 선택하면 친구가 경기를 종료하기 전까지 프리매치 로비에서 대기한 다음 자동으로 친구의 로비에 합류하여 다음 시합에 참여하게 됩니다. 대기 중에는 현재 경기의 음성 혹은 텍스트 채팅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파티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을 위한 게임 채널 멤버 목록에 대기하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표시됩니다.

파티 대기를 했는데 만약 새로운 파티 크기가 경기의 최대 파티원을 초과한다면 현재 분대원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진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배틀 로얄 쿼드 매치가 종료되고 파티 대기에 다섯 명의 파티가 모인 경우). 이 경우에는 새로운 파티 크기에 맞게 게임 모드를 변경하거나, 게임 모드의 파티 규모 설정으로 돌아가야합니다.

PlayStation 독점 혜택 시즌 02 전투

독점 오퍼레이터 번들도 놓치지 마세요. 시즌 02 전투 팩은 사무라이 정신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히로 “오니” 와타나베 오퍼레이터 스킨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오니 카버” SMG 무기 도안, “오니 슬래셔” AR 무기 도안, “요로이” 무기 장식, “크림슨 오니”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 “골든 드래곤플라이” 스티커, “웃는 오니” 휘장도 받게 됩니다.

3월 17일 오전 2시부터 3월 18일 오전 2시까지(한국시간) 시즌 02 리로디드를 즐기며 Sony 독점 플레이어 더블 XP를 활용하세요!

시즌 02 리로디드는 3월 16일에 출시됩니다

최고의 시즌을 위해, PlayStation용 모던 워페어 II를 구입하고 두 게임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14개의 독점 오퍼레이터를 해금하고, 3개의 추가 모드를 경험하세요. 모던 워페어 II 2022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워존 2.0을 플레이하시면서 매 매치 종료 시 프리미엄 XP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