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3월 라인업 공개

0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3월 라인업 공개

Tchia,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Ghostwire Tokyo 그리고 Untitled Goose Game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3월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추가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타이틀은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라면 누구나 3월 21일 화요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각 게임을 차례대로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카탈로그 |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Naughty Dog이 어드벤처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선사하는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많은 호평을 받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과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을 포함합니다. 여러분은 카리스마 넘치는 도둑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에 프레이저로 각각 플레이하며, 경이로운 배경과 놀라운 모험, 그리고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세계를 탐험하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chia 

Tchia가 군도의 지배자인 잔인한 폭군, 메보라로부터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열대풍 오픈 월드 모험에 합류하세요. 물리 기반 샌드박스를 탐험하면서 산을 오르고, 하늘을 활공하며 바다에서 헤엄치고 배를 타면서 아름다운 섬들을 항해하세요. Tchia의 세계는 태평양의 작은 섬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아 이와 관련한 풍경, 문화, 음악, 언어, 민속, 전통을 게임 속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

레인보우 식스의 정예 대원들이 공공의 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연합했습니다. 아키언이라고 알려진 이 외계 생물체는 극도로 위험하고, 강력합니다. 팀을 구성해 격리 구역을 기습하여 사활을 거는 긴장감을 느껴보십시오. 이 치명적인 위협에 맞서기 위한 최적의 무기는 바로, 지식과 협동, 그리고 전술적 접근법입니다. 힘을 합쳐 수단을 가리지 말고 정체불명의 적과 대항하십시오.

Ghostwire Tokyo

가공할 초자연적 힘에 장악된 도쿄. 위험한 비술사의 힘에 인구 전체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복수를 꿈꾸는 강력한 이계의 존재와 손잡고, 가공할 힘을 자랑하는 다양한 능력을 갈고닦아, Ghostwire: Tokyo의 미지의 세계에 맞서 집단 실종 사건 배후의 어두운 진실을 밝히세요. PS5의 차세대 레이 트레이싱 기술로 놀랍게 렌더링된 비에 젖은 도쿄를 탐험하세요.

Life Is Strange: True Colors

수상 경력에 빛나는 Life is Strange의 대담한 새 시대가 시작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리드 캐릭터와 풀어야 할 스릴 넘치는 미스터리와 만나보세요. Alex Chen은 오랫동안 자신의 ‘저주’를 억눌러 왔습니다. 본인의 눈에는 맹렬하고 화려한 기운으로 보이는 타인의 감정을 느끼고, 흡수하고, 조작하는 초자연적인 능력이죠. 그녀의 오빠가 의심스러운 사고로 목숨을 잃은 후 Alex는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불안한 힘을 받아들이고 작은 마을에 묻혀 있는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Immortals Fenyx Rising

세상의 운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신들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어둠의 저주로부터 그리스 신들과 고향을 구하러 떠나는 날개 달린 반신반인 피닉스를 플레이하세요. 신화 속 동물들을 상대하고, 신들의 전설적인 힘을 마스터하여 오랜 세월의 장대한 전투에서 그리스 신화의 가장 위험한 타이탄인 타이폰을 물리치세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참신하고 재치 있게 재해석한 이모탈스 피닉스 라이징은 역동적인 액션과 전투 그리고 그리스 신화의 영향을 받은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Life Is Strange 2

비극적인 사고 이후, 형제인 션과 다니엘 디아즈는 집에서 가출합니다. 경찰을 무서워하고 마음으로 물체를 옮기는 다니엘의 새 염동 능력을 다루며, 소년들은 안전을 위해 멕시코로 도망칩니다. 갑자기 16세의 션이 다니엘의 안전과 안식처를 책임지고 그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칩니다. 션이 된 당신의 선택은 디아즈 형제의 운명과 그들이 만나는 모든 사람의 삶을 결정합니다. 시애틀에서 포틀랜드, 캘리포니아까지… 멕시코로 가는 길은 멀고 위험으로 가득하지만 우정, 경이로움, 기회도 있습니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에서 오공과 Z전사들의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원작의 장대한 전투는 물론, 오공, 오반, 베지터와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싸우고, 낚시하고, 먹고, 훈련하며 드래곤볼 Z의 세계를 살아 보세요. 스토리를 진행하며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모험하며, 드래곤볼 Z 세계의 여러 전사들과 강한 유대를 형성해 보세요.

Street Fighter V Champion Edition

2016년 출시 이후 Street Fighter V는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 의상, 무대 및 기타 추가 콘텐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Street Fighter V – Champion Edition으로 전체 컬렉션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Street Fighter V와 함께 정면 대결의 강렬함을 경험하세요! 40명의 방대한 캐릭터 중에서 고르고 다양한 매치 옵션을 통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친구와 대결하세요.

Untitled Goose Game

Untitled Goose Game은 평범한 마을에 풀려난 거위가 된 슬랩스틱-스텔스-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사람들의 뒷마당에서 번화가 상점, 마을 광장에 이르기까지 마을을 돌아다니며 열심히 장난치고 모자를 훔치거나 시끄럽게 울어대며 모두의 하루를 망쳐보세요. 전용 꽥꽥 버튼이 함께 제공됩니다.

Final Fantasy Type-0 HD

시리즈의 가장 어두운 작품인 Final Fantasy Type-0 HD는 프랜차이즈 특징으로 잘 알려진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함께 피비린내 나는 맹렬한 전투를 제공합니다. 역동적이고 마음을 사로잡는 오리엔스의 세계에서 용서할 수 없는 국가 간의 전쟁이 대륙 전체를 멸망시키려 합니다. 전쟁을 도발하는 밀리테스 제국의 맹공격에 맞서 고국을 지키는 엘리트 학생 그룹인 클래스 제로로 전투에 참여하세요. 완전히 새롭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시스템에서 14가지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마스터하여 제국을 무너뜨리고 전쟁의 비밀을 밝히세요.

Rage 2

무자비하고 피에 굶주린 갱단이 탁 트인 길을 배회하고 폭군 당국이 철권 통치를 추구합니다. 황무지의 마지막 레인저이자 권력에 대한 위협인 워커로서, 당신은 집을 빼앗기고 죽게 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정의와 자유를 위해 분노해야 합니다. 터무니없는 차량 전투, 초강력 1인칭 아수라장, 갑작스러운 광기로 가득 찬 오픈 월드와 함께, 당국의 압제적인 통치를 단번에 무너뜨리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찾기 위해 가학적인 갱단과 싸우는 무자비한 황무지를 가로질러 가게 됩니다.

Neo: The World Ends with You

The World Ends with You 시리즈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로운 이야기가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도쿄를 배경으로 한 이 액션 RPG에서 린도는 이른바 ‘사신 게임’에서 경쟁하도록 내몰리면서 자신의 목숨이 위태롭다는 암울한 깨달음을 얻습니다. 이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근사하게 애니메이션화된 시부야 거리에서 싸우며 자신의 초능력 기량을 테스트하세요.

PlayStation 클래식 | PlayStation 디럭스

Ridge Racer Type 4 | PS1

Ridge Racer의 4륜 액션이 PlayStation으로 돌아옵니다. 화려한 비주얼 스타일, 절묘한 트랙 디자인 및 킬러 사운드트랙을 자랑하는 Type 4는 멀티 레이스 그랑프리를 중심으로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를 제작하여 조작할 레이싱 팀을 선택하고 잠금 해제할 다양한 자동차를 선택해야 합니다.

Ape Escape 2 | PS1

삐뽀사루들이 결국 원숭이 아카데미를 졸업했으므로 이번에는 조금 다를 것입니다! 천재 악당 스펙터가 새로운 카드 게임을 발명했고, 이 게임이 전 세계를 휩쓸며 세계 정복을 향한 그의 길을 돕고 있습니다. 스펙터의 ‘가위, 바위, 보’ 수집 가능한 300장 카드를 사용하여 원숭이와 뒤섞일 준비를 한 후 100가지가 넘는 매우 어려운 미니 게임을 시작하세요. 아무리 어리석은 행동을 하더라도 원숭이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스펙터는 아주 희귀한 플래티넘 원숭이 카드(바나나 1년 공급량은 말할 것도 없고)를 손에 넣었고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카드 배틀을 시작합니다!

Syphon Filter: Dark Mirror | PSP

당신은 합법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블랙박스 미국 기관을 지휘하는 정밀타격 요원 게이브 로건입니다. 준군사 조직 레드 섹션을 조사하는 동안 로건은 다크 미러로만 알려진 프로젝트를 발견합니다. 글로벌 보안국에 대한 이 최신 위협을 무력화하기 위해 로건은 잠입, 정찰 및 결단력 있는 실행을 수행해야 합니다. Syphon Filter: Dark Mirror를 체험해보세요. 과거 PSP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