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4월 4일부터 PS Plus 월간 게임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

0 0
Meet Your Maker, 4월 4일부터 PS Plus 월간 게임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

오는 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에 Meet Your Maker가 추가됩니다. 잔혹한 제작자가 될지, 침입자가 될지...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4월 4일 공식 출시되는 Meet Your Maker가 출시 첫날 2023년 4월 PS Plus 월간 게임에 추가됩니다!

Meet Your Maker는 유저들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또 제작한 콘텐츠를 즐기는 게임이기 때문에 출시 이후 유저들이 반응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Meet Your Maker, 4월 4일부터 PS Plus 월간 게임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

여러분은 이 뒤틀린 놀이터에서, 창의력을 발휘하여 저희가 상상하지 못한 레벨을 만들고 서로의 맵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내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상상력과 기술력에 놀랐습니다. 제작과 침입에 도움을 될만한 몇몇 프로필을 준비했습니다. 이를 참고해 오는 4월 4일, 여러분의 도화선에 불을 붙이세요.

제작자 여러분, 침입자를 막아야 합니다!

Meet Your Maker에서 침입자에 대비해 Outpost를 설계하는 건 단순히 재미있는 작업이 아니라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놀라운 작품을 설계하고, 침입자들로부터 표창을 얻어 Outpost를 계속해서 발전시키세요.

Maze Maker

Meet Your Maker의 모든 Outpost에는 입구부터 중심부의 Genmat까지 이어지는 길이 있지만, 이 경로를 쉽게 탐험할 수는 없습니다. Maze Maker처럼 적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Outpost의 구성을 변경해보세요. 뒤틀린 복도, 수직적인 구조, 여러 개로 갈라진 통로, 함정이 가득한 막다른 길이 침입자들을 당황하게 만들 것입니다.

잘 배치된 함정과 가드는 Maze Maker의 주요 무기입니다. 여러분이 만든 미로 속을 돌아다니는 순찰 루트를 설정하여 최대의 효율로 가드를 활용하세요. 그리고 Unleashed와 같은 Augment를 장착하여 가드가 순찰 중에 만난 침입자를 끝까지 추격하고 물리치게 할 수도 있습니다.

Trapper

Meet Your Maker에서 가장 뿌듯한 순간은 침입자들이 함정을 피했다고 생각하며 움직이지만, 사실은 다 설계된 위험을 향해 다가가고 있을 때입니다. Trapper는 언제나 전략적으로 한 발 앞서 생각하며 함정들을 연쇄적으로 배치합니다.

모든 함정에 Mod를 장착하여 발동하는 방법과 시점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함정들은 파괴될 때 폭발하거나, 여러 번 발동하거나 침입자가 Genmat을 확보하기 전까지 투명한 상태를 유지되도록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Visionary

Outpost는 원래 위험하지만, 아름다움과 몰입감에 모든 것을 투자하여 놀라운 결과를 만드는 제작자도 존재합니다. Visionary의 목표는 예술적인 작업물을 제작하고, 구조물, 소품, 데칼, 색상 배치 등을 분위기에 맞게 조합하여 침입자를 놀라게 만드는 것입니다.

주요 도구 외에도 Castle Siege Deco Pack이 함께 제공됩니다. 여러분은 이를 활용해 어두운 던전이나 중세의 요새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출시 후에도 다양한 주제에 맞춰 Deco Pack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혹은 독특한 방식으로 결합하여 사용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입자 여러분, 방심은 금물 입니다!

여러분은 Meet Your Maker의 침입자로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설계한 하나 뿐인 Outpost를 탐험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Genmat을 확보하고 탈출하는 것입니다. 침입에 정해진 정답은 없으며, 플레이어의 성향에 따라 잘 맞는 유형이 존재합니다.

Thinker

원 샷, 원 킬로 끝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체계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모든 모퉁이를 살펴보고, 방에 진입하기 전에 최대한 정보를 모아서 검토하고, 계획에 따라 공격을 감행하세요. 최대한 제작자처럼 생각해보고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Outpost의 방어를 무너뜨리세요.

Speedrunner

만약 아드레날린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원한다면 Speedrunner가 적합합니다. 꼼꼼한 접근을 하는 대신 빠른 반사 신경과 Grapple Hook으로 모든 방을 질주해보세요. 여러분도 바로 다음에 여러분이 무슨 일을 할지 모르는데, 제작자라고 알 수 있겠어요?

Completionist

단지 Outpost를 공략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이를 파괴하고 제작자가 설계를 다시 고민하게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Completionist입니다. Completionist는 Germat을 수집하는 것 뿐 아니라 다른 모든 것을 얻으려 합니다. 모든 방을 클리어하고, 모든 함정을 부수고, 모든 가드를 처치하여 전리품을 수집하고, 탈출하기 전 전설적인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제작이든 침입이든,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제작자들은 힘을 합치고 일을 나눠 멋진 함정을 함께 제작할 수 있고, 침입자들은 친구와 함께 과격한 액션을 수행하며 견고한 Outpost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Meet Your Maker로 새롭고 색다른 작품을 제작하는 것에 도전했고,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황무지에서 건설하는 일을 저희처럼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4월 4일부터 PlayStation Plus를 통해 Meet Your Maker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