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Meet Your Maker, Sackboy: A Big Adventure, Tails of Iron

0 0
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Meet Your Maker, Sackboy: A Big Adventure, Tails of Iron

4월 4일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합니다. Meet Your Maker, Sackboy: A Big Adventure 및 Tails of Iron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라인업 역시 PlayStation Plus 멤버에 한해 4월 4일부터 5월 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Meet Your Maker | PS4, PS5

Meet Your Maker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건설 및 습격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모든 레벨을 디자인하게 됩니다. 설계자가 되어 함정과 경비병이 가득한 전초기지를 만들고, 플레이어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가 설계한 기지를 습격해보세요. 침략하는 기지나 근접, 원거리, 방어 등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장비 및 특성,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친구와 팀을 이루고 창의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함께 기지를 건설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전초기지를 습격하세요.

Sackboy: A Big Adventure | PS4, PS5

PlayStation의 대표적인 히어로 색보이가 되어 거대하고 정신이 하나도 없는 3D 멀티플레이 플랫폼 어드벤처로 돌진하세요. 혼자서 플레이하며 위험과 역경으로 가득한 레이에 참가하고 기록을 세우거나, 로컬/온라인 파티 플레이 세션을 통해 2~4명의 모험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파티 플레이를 통해 협동 전용 레벨을 플레이하고 예측이 불가한 난관을 함께 극복해보세요.

Tails of Iron | PS4, PS5

전쟁이 만연한 암흑의 대지를 배경으로 극도로 어려운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여러분은 왕위 계승자 레지가 되어 자비라고는 없는 개구리 부족과 그들의 우두머리인 녹사마귀를 물리치고 몰락한 왕국을 재건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듯한 RPG 세계를 탐험하며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힘이 되어 줄 개성있는 동료를 여러 명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요리법, 치명적인 무기와 방어구 제작을 위한 설계도, 심지어 장갑을 두른 두더지 차까지, 받을 수 있는 도움은 몽땅 받아야 할 겁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