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3 리로디드, 5월 10일 출시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3 리로디드, 5월 10일 출시

신규 코어 멀티플레이어 맵 알보란 양식장, 2개의 신규 전자동 보조 무기, 레이드 에피소드 03, 새로운 DMZ 경험, 워존 2.0 랭크 플레이 추가

로스 바케로스와 라스 알마스 카르텔은 단순히 재건되는 것이 아닙니다. 재탄생되는 것입니다.

5월 10일, PS4 및 PS5로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3 리로디드를 통해 전투는 클라이막스를 향해 갑니다.

스펙 옵스, 멀티플레이어 및 배틀 로얄에 추가되는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시즌 중반 다양한 요소가 업데이트됩니다!

새로운 스펙 옵스 레이드 및 임무, 6대6 멀티플레이어 맵 및 모드

코옵에서 팀을 구성할 생각이든, 세계 최고 플레이어를 상대로 경쟁하려는 것이든 상관없이 시즌 03 리로디드에는 새로운 레이드, 스펙 옵스 임무 및 멀티플레이어 지도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드까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 옵스 레이드 에피소드 03: 라스웰과 접촉하여 탈출을 준비하기 위해 가즈가 팀과 관계를 끊자, 캡틴 프라이스, 파라와 알렉스는 하디르와 분실된 무장을 찾아 소련 기지의 더욱 깊숙한 곳까지 들어갑니다. 오래된 열차 터널과 전기가 흐르는 웅덩이, 중무장한 전투원들이 있는 거대한 구덩이로 내려가세요.

스펙 옵스 임무- 하피드 항구로 오는 방어자: 알 마즈라의 하피드 항구에서 카르텔의 새로운 작전을 수행하세요. 물론 쉽지 않은 임무가 될 겁니다. 저들의 첫 방어선을 제거한 뒤에도, 위치를 지키며 수차례에 이어 점차 거세지는 적의 공세를 막아내야 합니다.

알보란 양식장(6v6): 새로운 6v6 멀티플레이어 맵, 알보란 양식장에서 드높은 풍력 발전기 아래 펼쳐진 푸르른 언덕을 만끽해 보십시오. 중간 규모 맵 알보란 양식장에서 저장고와 창고를 드나들고, 대형 엄폐물을 이용하여 은밀하게 작전을 수행하십시오. 상황에 따라 주변 환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고지대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적절히 모습을 감춰 가며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협동력과 전술을 바탕으로 동료들과 고도의 협공을 펼쳐야 합니다.

자이언트 감염 및 페이스오프: 자이언트 감염에서 더 많은 수의 플레이어와 함께 더 거대한 전투 맵에서 새로운 감염전을 즐기거나, 3v3 페이스오프를 통해 팀 데스매치, 확인 사살과 같은 모드를 경험하고 전술의 진수를 맛보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3 리로디드, 5월 10일 출시

새로운 워존 모드, 장비 및 랭크 플레이

새로운 전술 장비: 보급 상자 및 보급 위치에서 발견되는 프리셋 특전 패키지를 통해 경기 초반 주도권을 가져오세요. 플레이 중 보급품이 절실한 상황인가요? 배치식 보급 위치의 도움을 받으세요. 굴라그 입장 키트를 손에 넣으면 사망한 후에 경기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약탈의 귀환: 잊지 마세요. 기존 콜 오브 듀티®: 워존의 약탈이 현재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 돌아왔습니다. 이 정신없는 모드에서는 리스폰이 활성화되고 오퍼레이터가 처음부터 무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현금을 모으고, 의뢰를 완료하고, 적 오퍼레이터를 처치하여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최대한 많은 돈을 손에 넣어보세요.

워존 랭크 플레이 도입

경쟁적 구도, 점진적인 랭킹 시스템, 시각 스킬 시스템 및 시즌 보상이 포함된 워존 랭크 플레이에서 자신의 배틀 로얄 실력을 시험하세요.

브론즈 랭킹에서 시작해 생존하며 랭크를 점차 올려보세요. 스킬 레이팅(SR)은 경기 성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SR을 높이려면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하고 경기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합니다. 경기에 입장하려면 입장 허용 범위 내의 SR이 필요합니다. 매치 종료 후 SR 요약을 통해 손실 및 획득 내역을 확인하세요. 가장 실력 있는 플레이어는 공개 순위표 및 탑 250 스킬 디비전에 등록되어 모든 플레이어가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DMZ 출입 금지 구역, 변장

알 마즈라의 깊은 지하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출입 금지 구역에 배치되는 오퍼레이터는 시즌 03 리로디드에서 진입할 수 있는 코시체이 지대라 알려진 새로운 시설로 통하는 여러 입구 중 하나를 주시해야 합니다. 접근 권한을 얻고 내부의 전투원과 싸워서 높은 가치의 전리품을 확보하세요.

일반 개요

무기 위장: 일련의 도전을 완료하고 게임 내 모든 무기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무기 위장을 획득하세요.

두 개의 새로운 전자동 핸드건

시즌 03 리로디드에는 하나가 아니라 다음 두 개의 새로운 보조 무기가 무기 로스터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FTAC 시즈: 작은 크기에 기동성을 갖추도록 설계된 이 SMG는 놀라운 사격 속도와 신속한 교체 속도를 자랑합니다. 근접전에 대비해 갖춰둘 만한, 믿을 수 있는 보조 무기입니다. 게임 내 무기 챌린지(핸드건을 사용해 보조 무기 지향사격 오퍼레이터 50명 처치)를 완료하거나 스토어 번들을 통해 구매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GS 마그나: 이 전자동 .50 GS는 여러분을 방해하는 자라면 누구든 끝장낼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사격 속도와 화력을 자랑합니다. 그저 방아쇠를 가만히 당긴 채 이 .50 무기가 뽐내는 위력을 즐겨보세요. 게임 내 무기 챌린지(.50 GS로 30명의 오퍼레이터 헤드샷 처치)를 완료하거나 스토어 번들을 통해 구매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케빈 듀란트, 임무 수행을 위해 보고드립니다

시즌 중반 업데이트의 하나로 출시된 특별 기간 한정 스토어 번들을 통해 역대 가장 훌륭한 농구 선수 중 한 명인 케빈 듀란트가 되어보세요.

케빈 듀란트 오퍼레이터에 더해, 이 번들에는 ‘수확의 시간’ AR 도안, ‘이지 머니’ SR 도안, ‘다운타운 치명타’ 처형, ‘B-볼’ 무기 장식, ‘앵클 브레이커’ 로딩 화면, ‘후프’ 스티커, ‘KD 볼러’ 움직이는 휘장이 포함됩니다.

복고풍 팩: 09년대 무기 오디오 번들, VII: 분노 등 시즌 중반에 출시되는 다수의 다른 스토어 번들을 확인하세요.

시즌 03 리로디드는 5월 10일에 출시됩니다

오늘 PlayStation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를 구매하시면 두 게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명의 독점 오퍼레이터를 잠금 해제 기능을 포함해, 세개의 모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또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보유자는 워존 2.0을 플레이하는 동안 모든 매치 종료 시 프리미엄 XP를 보상으로 얻습니다.

경계를 유지하십시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