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5월 라인업: Ratchet & Clank: Rift Apart, Humanity, 천수의 사쿠나히메

1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5월 라인업: Ratchet & Clank: Rift Apart, Humanity, 천수의 사쿠나히메

이번 달 추가 타이틀: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와치독 리전 외 다수.

오늘 2023년 5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모든 게임은 5월 16일 화요일에 제공됩니다. 함께 뛰어들어 봅시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Ratchet & Clank: Rift Apart | PS5

여러 차원을 넘나들면서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라쳇과 클랭크와 함께 차원을 넘나들며 다른 현실에서 온 사악한 황제를 상대하세요. 눈부신 그래픽과 신나는 무기가 가득한 액션이 꽉 찬 세계를 숨 막히는 속도로 탐험하세요. 은하계 모험가들이 PS5™를 찾아옵니다.

Humanity | PS4, PS5

여러분은 구원을 향해 점프하고, 돌고, 밀고, 물에 뜨고, 쏘고, 기어오르는 대규모 군중을 지휘하는 책임을 맡은 시바견입니다. 내러티브 캠페인에서 장애물, 적, 퍼즐, 잠금 해제 가능 스킬, 거친 보스 싸움으로 가득한 9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통해, 군중을 안내하세요. 또는 매우 쉬운 인게임 스테이지 크리에이터를 통해 유저가 만든 다양한 레벨(나의 레벨도 제작 가능!)을 둘러보세요. Humanity는 PS VR 및 PS VR2를 지원합니다.

와치독 리전 | PS4, PS5

런던의 수많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재미있는 활동이 가득한 거대 도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누구든지 영입해서 레지스탕스를 조직하고 해킹, 침입, 전투를 통해 몰락해 가는 도시를 적의 손아귀로부터 탈환하세요. 도시에서 누구든지 영입하고 누구로든 플레이하세요. 각 시민은 자신만의 독특한 뒷배경, 성격, 능력들이 있습니다. 무장 드론을 해킹하고, 스파이더 봇을 전개하고, 증강 현실 망토로 적을 처치하세요. 런던의 수많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재미있는 활동을 선보이는 거대한 도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레지스탕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온라인 모드의 새로운 임무에서 친구들과 싸우세요.

천수의 사쿠나히메 | PS4

매력적인 횡스크롤 액션 타이틀에서 괴물과 싸우고 쌀을 재배하세요. 완벽한 작물을 재배하기 위해, 심기부터 수확까지 고대 농업 기술을 배워보세요. 수확의 여신으로서 사쿠나는 벼를 수확할 때마다 강해지며, 미적 감각과 풍미는 그녀의 전투 능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농기구를 무기로 사용하고, 약 공격과 강 공격 그리고 특수 공격을 연결하여 악의 짐승을 쓰러뜨리세요. 마법이 깃든 “날개옷”을 숙달하는 것은 멀리 떨어진 지대를 잡고, 위험 요소를 피하고, 강력한 적을 제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 PS4

라라 크로프트가 미숙한 젊은 여성에서 완고한 생존자로 성장하도록 내몰린 시네마틱 액션 어드벤처가 PS3에서 PS4로 다시 제작되었습니다. 집요할 정도로 세밀하게 표현된 라라와 놀라울 정도로 생생한 세계가 특징입니다. 라라는 첫 번째 모험에서 살아남고 섬의 치명적인 비밀을 밝히기 위해 격렬한 전투를 견뎌내고, 무기와 장비를 설정하고, 혹독한 환경을 극복해야 합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액션 어드벤처의 Definitive Edition에는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콘텐츠가 들어있습니다.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 PS4

Rise of the Tomb Raider에서 라라 크로프트는 시베리아의 가장 위험하고 외딴 지역으로의, 첫 번째 무덤 급습 탐험에 착수하면서 생존자 이상의 존재가 됩니다. 이 20주년 기념 에디션에는 “혈연”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 “혈연” PSVR 지원, ‘라라의 악몽’ 좀비 전투 모드, 인내력 모드의 온라인 협동 플레이, 메인 게임의 “극한의 생존자” 난이도 설정, 20주년 기념 의상 및 총기,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이 포함됩니다. 

Shadow of the Tomb Raider | PS4

마야 아포칼립스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라라의 기원 그 마지막 장을 경험하세요. 살아남기 위해 가혹한 정글 환경을 정복하세요. 크레바스와 깊은 터널 시스템으로 가득한 수중 환경을 탐험하세요. 무덤은 그 어느 때보다 무섭고 고급 이동 기술이 필요하며, 내부에 들어가면 치명적인 퍼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숨겨진 도시를 발견하고 Tomb Raider 게임에서 발견된 가장 큰 허브 공간을 탐험하세요.

The Evil Within 2 | PS4

거장 Shinji Mikami가 제작한 The Evil Within 2는 서바이벌 호러의 최신작입니다. 세바스찬 카스테야노스 형사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딸을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자, 그는 다시 한번 악몽 같은 STEM 세계로 내려가게 됩니다. 세상이 그를 중심으로 뒤틀리고 휘어져 가며, 모든 구석에서 끔찍한 위협이 나타납니다. 세바스찬은 무기와 함정으로 역경에 정면으로 맞서거나, 살아남기 위해 그림자 속으로 몰래 숨어들게 될 것입니다.

Wolfenstein: Youngblood | PS4

Wolfenstein II 사건이 있은 지 19년 후, BJ 블라즈코윅즈는 나치가 점령한 파리에서 임무를 수행한 후 사라졌습니다. 이제 BJ의 쌍둥이 딸인 제스와 소프 블라즈코윅즈는 전투로 단련된 아버지로부터 수년간의 훈련을 받은 후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 친구와 팀을 짜거나 혼자 플레이하세요. 레벨업을 하고, 탐험하고, 임무를 완료해 새로운 능력과 무기, 도구,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하세요. 그리고 플레이스타일을 보완하고 외모를 꾸미는 등 다양한 요소도 존재합니다.

Thymesia | PS5

Thymesia는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복잡한 역병 무기 시스템을 갖춘 혹독한 액션 RPG입니다. 무시무시한 보스와 강력한 적에게서 역병 무기를 탈취하여 치명적인 무기로 사용하세요. 전투 중에는 까마귀 형태로 변해 단검과 같은 깃털을 던져 적의 공격을 방해하고 사형을 집행합니다. 코르버스의 기본 동작과 역병 무기를 업그레이드 및 수정하고,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고, 기다리는 도전에 고유한 방식으로 대비하세요.

팩토리 4 스페셜 | PS4

판타지 농업 어드벤처에서 원하는 삶을 살며 농작물을 재배하고, 몬스터를 키우고, 물고기를 잡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강력한 장비를 만드세요.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기 위해 성문 밖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검, 창, 지팡이 그리고 다른 무기와 마법을 사용하여 함정 가득한 던전에서 전투 전술을 갈고닦아 무시무시한 몬스터를 상대하세요. 매력적이고 상호작용 가능한 캐릭터들과 친구(또는 그 이상)가 되고 시즌별 축제와 대회를 통해 마을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 PS4

힐링 라이프 게임 ‘목장이야기’ 시리즈가 드디어 PlayStationⓇ4로 등장! 개성 넘치는 주민들이 생활하는 마을 “”미네랄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목장 생활이 시작됩니다. 채소와 과일을 키우고 동물을 돌보거나 마을 주민들과 연애·결혼을 하면서 인생을 통째로 즐기세요!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 | PS4

이번 작품의 목장 경영은 광대한 숲을 “개척”하면서 시작됩니다. 숲을 개척하여 수집한 재료로 다양한 시설을 수리하고 쾌적한 목장 생활을 보내세요! 숲을 개척하다보면 채굴 가능한 광산과 낚시를 할 수 있는 해안 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토지 사이즈 시리즈 최대! 숲을 개척한 토지에서 대규모로 작물을 재배하여 대농가가 되거나, 사육장을 잔뜩 지어서 대목장을 만들거나, 길을 내고 장식품을 배치해서 내 취향의 목장을 만들거나…….어떤 목장을 만들지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으니 자유롭게 목장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Soundfall | PS4, PS5

Soundfall은 빠르게 진행되는 음악 기반 던전 크롤러로 루트 슈팅 액션과 리듬 베이스 게임 플레이를 결합하여, 다른 게임과는 다른 음악 세계를 만듭니다. 행동이 사운드트랙의 리듬에 가까워질수록 당신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강력한 새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심포니아를 탐험하여 놀라운 음악 무기를 발견하세요! 선택 가능한 500개 이상의 장비로 로드아웃을 커스터마이즈하고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Syphon Filter: Logan’s Shadow | PS4, PS5

그림에게 사냥 당하면서, 어둠 속에서 사냥할 수 있을까요?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으며 알려지지 않은 자, 정밀 타격 요원인 Gabe Logan 은 비밀 유지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Logan이 가까운 아군에게 피해를 주는 치명적인 무기를 확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되자, 은밀한 비밀이 위험한 거짓말로 변할 위기에 처합니다. Syphon Filter: Logan’s Shadow를 체험해 보세요. 과거 PSP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Blade Dancer: Lineage of Light | PS4, PS5

부드러운 프리즘 문이 보호하는 세계에서 고대의 악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공포의 기사가 다시 나타나 대지를 혼란에 빠뜨리고 어둠의 군주는 힘을 모았습니다. 세상의 유일한 희망은 반항하는 젊은 모험가 랜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유산을 발견하고 빛의 수호자, 블레이드 댄서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세요! Blade Dancer: Lineage of Light를 체험해 보세요. 과거 PSP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체이스 | PS4, PS5

다섯 명의 악랄한 갱단이 캐피탈 시티를 장악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겁에 질린 사람들은 희망을 포기했고, 경찰청장은 당장 성과를 원합니다! 엘리트 체이스 캅의 일원으로 작전에 뛰어들어 부패한 상태를 없애보세요. 트럭, 쾌속정 또는 헬리콥터를 타고 잠수하여 범죄자를 추적하고 도난당한 물건을 되찾으세요. 체이스 캅을 체험해 보세요. 과거 PSP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의 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에, 관심 있는 타이틀을 플레이하세요. PS5에서 PlayStation Plus -> 카테고리 페이지에서마지막 플레이 기회 섹션또는 PS4에서 PlayStation Plus -> 게임 -> 게임 카탈로그 페이지를 언제든지 확인하실 있습니다

이달 새롭게 추가된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을 즐겨주세요. 그리고 매월 PlayStation Plus에 추가될 게임을 기대해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