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3 시즌 2, 카이주 시리즈 콘텐츠가 괴물 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0 0
MLB The Show 23 시즌 2, 카이주 시리즈 콘텐츠가 괴물 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풍성한 라이브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MLB The Show 23 시즌 2의 보상 프로그램이 출시되었습니다*. 카이주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카이주, 즉 ‘괴수’ 영화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카이주 시리즈에서는 몬테 어빈(Monte Irvin), 존 프랭코(John Franco), 코리 클루버(Corey Kluber) 등, 능력으로 무장한 과거와 현재의 MLB의 전설과 슈퍼스타가 출동합니다.

MLB The Show 23 시즌 2, 카이주 시리즈 콘텐츠가 괴물 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카이주 시리즈 프로그램

“Other Progr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이주 시리즈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시즌 2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할 완벽한 동기가 될 것입니다. Diamond Dynasty 스쿼드에 카이주 시리즈의 선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순간을 플레이하고 빌리 윌리엄스(Billy Williams), 헌터 렌프로(Hunter Renfroe), 브랜든 로(Brandon Lowe) 등 카이주 시리즈 프로그램 선수를 집중 조명하는 임무를 완료하세요.

  • 오늘부터 ‘카이주: 도시 이벤트’로 시작하여 5월 19일에 ‘카이주: 바다 이벤트’를 거쳐, 5월 25일에 ‘카이주: 그들의 세계 이벤트’로 절정에 이르는 카이주 이벤트를 즐기세요.
  • 쇼다운 모드에서 보스인 스티븐 스트라스버그(Stephen Strasburg)와 맞서 싸워 카이주 기타 프로그램을 진행하세요.
  • 정복 모드에서 카이주  정복 맵을 완료하여 팩과 Stubs 등의 보상을 획득하세요.

각 콘텐츠를 완료하면 카이주 기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시즌 2 경험치 보상 경로를 위한 경험치를 획득할 기회도 주어집니다.

경기장 크리에이터의 카이주

PlayStation 5를 포함한 현세대 콘솔에서는 어마어마한 양의 카이주 콘텐츠와 보상과 더불어 경기장 크리에이터의 새로운 카이주 소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기장의 외야 벽 바로 뒤에 위협적인 카이주를 배치해 보세요. 티라노사우루스나 보트, UFO 모선 같은 기존 소품과 새로운 카이주 소품을 조합하여 괴수 영화와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최고의 경기장을 만들어 보세요.

시즌 2 추가 요소

이 모든 카이주 콘텐츠도 두말할 것 없이 멋지지만, Diamond Dynasty 모드 시즌 2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신규 콘텐츠에 비하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어피니티 2 프로그램에서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모든 MLB 클럽에게 주어지는 보상과 새로운 미니 시즌 챌린지를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랭크전 프로그램에서는 친구들과 보상을 획득하고 협동 모드로 함께 순위표에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99 OVR Boss 컬렉션을 완료할 수 있으며, 시즌 2에는 미스테리한 인코그니토 시리즈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준비되셨나요? 이제 MLB The Show 23을 즐길 시간입니다. 경기장에서 만나요.

*시즌 2 업데이트와 보상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