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 Spotlight – 할리우드 배우의 열연이 더해진 고전 호러게임의 귀환

0 0
Alone in the Dark Spotlight – 할리우드 배우의 열연이 더해진 고전 호러게임의 귀환

인기 헐리우드 배우 David Harbour와 Jodie Comer가 고전 서바이벌 호러 게임을 열연했습니다.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역사를 쓴 Alone in the Dark가 곧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과 새로운 유저 여러분에게 찾아옵니다. 게임을 요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드는 동시에 오리지널의 묘미를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기다림의 시간이 거의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Alone in the Dark는 2023년 10월 25일, PlayStation 5에서 출시됩니다.

저희 Pieces Interactive 팀은 Alone in the Dark의 골수팬입니다. 그래서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원조인 해당 타이틀을 어떻게 재창조 해야할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또 다른 고전 호러 게임인 Amnesia: The Dark Descent와 SOMA의 작가 Mikael Hedberg가 스토리를 담당했으며, 전설적인 Guillermo Del Toro와 합작 경험이 있는 Guy Davis가 게임 속 생물들을 디자인하여 Alone in the Dark 리메이크에 대한 꿈(혹은 악몽?)을 실현했습니다.

Alone in the Dark Spotlight – 할리우드 배우의 열연이 더해진 고전 호러게임의 귀환

잘 만들어진 모든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그렇듯이 Alone in the Dark 속에도 머리를 아프게 하는 퍼즐과 열심히 탐색해야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단서가 주어집니다. 만약 여러분의 탐정 스킬을 뽐내고 싶다면 어려운 난이도를 선택하세요. 팁, 힌트, 전반적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얼마 전 Alone in the Dark Spotlight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 속 세계관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신경을 곤두서게 하는 11분의 영상에서 탐정 Edward Carnby 역의 David Harbour와 Emily Hartwood 역의 Jodie Comer가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컷 신을 소개합니다. Derceto 저택에 깔리는 으스스한 둠 재즈 사운드스 케이프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또한 오늘 공개될 플레이 가능한 프롤로그를 통해 제품판에서 즐길 수 있는 호러를 짧게 맛볼 수 있습니다.

고전 호러 리메이크

현대의 뛰어난 기술력 덕분에 주요 캐릭터의 연기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얼굴 표정으로 읽을 수 있는 감정 표현이 더 많아지면서 두 명의 주인공 탐정 Edward Carnby(David Harbour)와 Emily Hartwood(Jodie Comer)가 이전보다 더 실물처럼 느껴집니다.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든 비디오 게임 캐릭터에 데뷔하는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Edward와 Emily는 Alone in the Dark의 이벤트를 전반적으로 동일하게 따라가지만 두 캐릭터 모두 환경에 대한 각자의 반응과 몇 가지 독특한 스토리 순간에 따라 각자의 여정을 다르게 해석합니다. 캐릭터는 고유의 성격과 배경 이야기를 가지며 Derceto의 주민들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행동합니다.

Alone in the Dark 호화 출연진

Edward와 Emily는 Emily의 삼촌인 Jeremy Hartwood에게 무슨 일에 생긴 것인지 조사하기 위해 Derceto로 모입니다. 업무적 약속이든, 직업적 호기심이든, 삼촌의 행방을 탐색하기 위함이든, 가족의 저주를 끊어내기 위함이든 두 캐릭터는 모두 Derceto로 향하는 각자의 복잡한 동기가 있으며 이들의 행동은 각자의 과거 트라우마의 영향을 받습니다.

David Harbour는 Edward의 역할에 자신만의 독특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장난스러운 면도 보여줍니다. 상상하지 못한 상황에 빠졌을 때 우리의 본능적인 반응은 공포이며, 심지어는 우리 자신을 의심하기도 합니다. David는 이러한 점을 완벽히 포착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유머로 최악의 공포에 맞서기도 합니다. David가 유명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보여주었던 시니컬한 유머가 호기심 많지만 세상의 때가 묻은 Edward의 캐릭터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Jodie Comer는 BAFTA와 Emmy awards 외에도 Olivier Award에서 연극 부문 여우주연상을 최근에 수상하며 캐릭터와 하나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Jodie는 탁월한 뉘앙스로 Emily를 연기해내며 사라진 삼촌을 걱정하면서도 Hartwood 가문의 저주가 자신에게 닥칠까 두려워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Derceto의 낯선 주민들과 소통을 하든 초현실적 생물들과 맞서든 어떤 상황에서나 Jodie는 세계적인 수준의 연기를 선보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든, Alone in the Dark 플레이어가 마땅히 누려야 할 높은 수준의 캐릭터 연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의 시각으로 보기 위해 게임을 두 번 플레이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두 명의 주인공 캐릭터에 대한 여러분의 평가를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트라우마를 구현해 낸 사운드

게임의 배경은 1920년대 루이지애나로 제1차, 제2차 세계대전 사이의 어둡고 어수선한 시대를 그리고 있습니다. “전쟁 사이 기간의 호러”라는 무거운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 시기의 혼란을 반영하는 독특한 사운드와 어울리는 음악이 필요했습니다.

둠 재즈의 전설 Jason Köhnen(Bong-Ra)은 Alone in the Dark의 초현실적인 혼란을 캡처하여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현대적이면서도 다른 세계의 것과 같은 곡을 작곡해냈습니다. 이러한 곡들을 바탕으로 사운드 디자이너이자 작곡가인 Árni Bergur Zoëga는 특히 헤드폰 사용자라면 며칠 동안 어깨너머를 힐끔댈 정도로 으스스하며 기이한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들어 냈습니다.

Alone in the Dark 공포 맛보기

Pieces 팀이 아직 Alone in the Dark의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지만 저희가 구축한 세계를 미리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한 프롤로그인 Grace in the Dark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뒤틀린 세계관으로 뛰어드세요.

프롤로그에는 11살 소녀 Grace Saunders가 등장합니다. 눈치 빠른 팬이라면 아시겠지만 Grace는 Alone in the Dark 2와 그 게임의 플레이 가능 프리퀄인 Jack in the Dark에도 등장합니다. Emily를 Derceto로 초대하는 편지를 보내는 Grace를 따라가며 저택의 내부를 엿보고 저택 거주자의 마음을 뒤흔드는 힘을 느껴보세요. PlayStation Store를 방문하여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출시 전까지 전해드릴 몇 가지 깜짝 소식이 더 있습니다. 그동안 스포트라이트를 살펴보고, 프롤로그를 플레이하고, 보너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세요. 10월 25일에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