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 출시

2 0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 출시

지난 iOS용 기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이 출시 되었습니다!

드디어 오래 기다리셨던 Android용 컨트롤러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이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 iOS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에 대한 플레이어 여러분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는데요. 특히 집 밖에서 PS Remote Play 앱으로 콘솔에서 스트리밍되는 PS4 및 PS5 게임을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으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어 유용했다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이에 동급 최상의 게임 환경을 원하시는 Android 기기 유저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 을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은 특히 외관 디자인 및 전반적인 브랜딩의 경우, PlayStation 팀과 긴밀하게 협력해 제작됐습니다. 투명한 전면 버튼, 색상, 소재, 마감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PS5 콘솔의 외관과도 잘 어울리며, PULSE 3D 무선 헤드셋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3.5mm 헤드폰 잭을 Backbone One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의 PS Remote Play 앱 최신 업데이트를 하시면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을 손쉽게 설정하고,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광대역 인터넷을 이용하고, PS5 또는 PS4 콘솔에 액세스 가능한 네트워크 계정이 있다면 iPhone 또는 Android 기기를 Backbone One에 장착하고 PS Remote Play 앱을 실행해 즉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집이 아닌 외부에서도 얼마든지요.*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Remote Play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더불어 PlayStation 앱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의 옵션 버튼을 탭하여 손쉽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PlayStation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가로 모드에서도 컨트롤러 기반의 탐색 기능을 지원해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게임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Backbone One은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게임과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기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와도 완벽하게 작동하며, Call of Duty: 모바일, Fortnite, Diablo Immortal 등의 게임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Backbone 앱을 다운로드하면 PlayStation 경험이 더욱 편리해 집니다. 해당 앱에서는 상징적인 PlayStation 모양의 맞춤형 문자 변환창 등과 같은 다양한 PlayStation 통합 기능과 수 백 가지의 지원 게임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ndroid용 Backbone 앱은 App Store 게임 및 지원되는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게임을 한 곳에 모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보태면 플레이어는 Backbone 앱 내에서 PlayStation에 출시된 신규 타이틀 및 업데이트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부터 일본에서는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남미, 유럽, 중동,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에서는 바로 구입 가능합니다.

한국, 대한, 홍콩,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는 일본 공식 출시 일자로부터 약 2주 후에 만나 보실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9,000원 입니다.

마지막으로 Android 기기를 소유한 플레이어 여러분이 PlayStation 앱, PS Remote Play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의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설정 더욱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고객센터를 방문해 PS Remote Play를 Android 및 기타 호환되는 기기에서 사용하기 위해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을 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다른 기기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기 위해 PS4 또는 PS5 콘솔, PS Remote Play 앱 및 PlayStation Network 계정이 필요합니다. PS Remote Play는 모바일 데이터 연결 또는 Wi-Fi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Mbps 이상의 광대역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더 나은 PS Remote Play 경험을 위해 Wi-Fi 또는 모바일 데이터 연결을 통한 15Mbps 이상의 고속 연결이 권장됩니다. PS VR, PS VR2 또는 PlayStation Camera와 같은 기타 주변 기기가 필요한 게임은 PS Remote Play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Android, PC, Mac, iPhone 또는 iPad를 사용할 경우 오디오 출력 및 햅틱 효과와 같은 DualSense 기능과 일부 기능은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Android용 Backbone One - PlayStation 에디션 출시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2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