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1 0
11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11월 7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달을 맞아 신규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이 찾아왔습니다. 11월의 타이틀인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를 PlayStation Plus 멤버에 한해 11월 7일 화요일부터 12월 4일 월요일까지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게임 별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 PS4

역대 최초로 리마스터를 거쳐 놀라운 HD 그래픽으로 펼쳐지는 마피아 II의 범죄 드라마를 하나의 패키지로 모두 경험하세요. 조직범죄의 황금기를 살아간 갱스터의 삶을 체험하세요.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의 뉴욕. 기회가 넘치는 도시이자 전후 미국의 급성장하는 산업 속에서 조직범죄가 번성하는 엠파이어 베이에서 전쟁 영웅 비토 스칼레타는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마피아와 엮입니다. 친구 조와 함께 비토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며 패밀리에서 점점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 그에 따라 더 큰 보상과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 PS4

이 온라인 비대칭 액션 게임에서 7명의 평범한 민간인으로 구성된 팀은 그들을 사냥하며 게임이 진행될수록 막을 수 없는 존재로 진화하는 고전적인 드래곤볼 악당인 셀, 프리저, 마인 부우와 같은 레이더에게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탈출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시간이 있을 때는 다른 이들과 협력해야겠지만, 레이더 또는 다른 생존자들의 선택이 여러분을 외로운 길로 몰아넣을 수도 있습니다. 레이더가 되었다면 압도적인 힘을 즐기며 생존자를 사냥하고 모조리 없애버리세요. 각 레이더의 독특한 능력을 숙달하여 희생양을 추적하고, 포획하고, 더욱 강력하게 진화하세요! 여러분이 레이더든 생존자든, 진행 경로를 선택하고 스킬, 스킨,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생존자로 탈출하거나 레이더로 승리하기 위한 나만의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세요.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 PS4, PS5

에이리언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3인칭 생존 슈팅 게임에서 폐허와 동굴 아래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 발견하세요. 최대 두 명의 플레이어 또는 AI와 함께 전투로 가득한 4개의 캠페인을 헤쳐 나가며 새로 찾은 행성 LV-895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 원하는 방식대로 해병을 설계하세요. 독특한 6가지 클래스를 각각 레벨업하거나 한 클래스의 대가가 되세요. 여러분의 무기를 선택하세요. 매그넘과 SMG부터 로켓 발사기까지 모든 종류의 무기와 130개 이상의 독특한 특성으로 나만의 빌드를 만드세요. 클래스 조합, 소모품, 무기 종류에 집중하여 파이어팀을 구성하고 친구와 함께 제노모프 사살, 도전 카드 달성, 그 외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겨보세요. 제노모프 무리를 날려버리며 나아가고, 치명적인 프라울러와 스피터를 피하고, 파이어팀이 안전지대로 향할 때까지 오래 살아남아 버틸 수 있는 방어 지점을 구축하세요.

10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11월 6일 월요일까지 The Callisto Protocol, Farming Simulator 22, Weird West를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