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HILL: The Short Message, 지금 무료 플레이 가능 - SILENT HILL 2 신규 트레일러 공개

0 0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 지금 무료 플레이 가능 - SILENT HILL 2 신규 트레일러 공개

모토이 오카모토 프로듀서가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대한 본인의 생각, 진행 상황, 그리고 새로운 SILENT HILL 신작 타이틀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 State of Play에서 저희 Konami 팀이 개발한 SILENT HILL 관련 소식을 더 자세히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SILENT HILL 게임을 플레이할 있으며, 오늘 이 자리를 빌어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 기획 및 개발 과정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는 젊고 현대적인 주인공이 등장하는 단편 형태의 SILENT HILL 신작 타이틀입니다. 2022년에 저희가 여러 개의 신규 타이틀 개발과 함께 SILENT HILL 시리즈의 부활에 대해 발표한 바 있죠. 본 작품은 당시 언급했던 신규 타이틀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깜짝 출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본 게임은 무료입니다. 지금껏 SILENT HILL를 플레이한 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SILENT HILL 시리즈가 어떤 게임인지 직접 알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a close-up of a person wearing large, circular red-rimmed glasses. They stare beyond the camera towards something unseen.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 지금 무료 플레이 가능 - SILENT HILL 2 신규 트레일러 공개

SILENT HILL의 시작은 일종의 실험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다양한 것을 시도하고, 효과적인 방법과 그렇지 않은 방법을 파악하며, 공포 게임에 대한 개발 전문성을 키우고 다듬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또한 SILENT HILL을 좋아하지만 경력이 비교적 부족한 팀원들이 공포 게임 제작에 참여하기를 원했기에, 팀 전체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방식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활용했습니다.

물론, 본 타이틀의 완성도를 위해,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이 뛰어난 개발사 Hexadrive와 파트너십을 맺어 부족한 부분을 채웠습니다. 하지만 본 타이틀은 여전히 실험적인 프로젝트에 지나지 않아, 개발 초기부터 이번 작품은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무료로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 silhouetted figure stands at the end of an alley, a single light source above casting its shadow on the floor towards the player.

고통받는 세대를 위한 메시지

저희는 새롭고 현대적인 SILENT HILL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현대에 발생하는 문제를 어떻게 게임에 통합할 수 있는지 고민했고, 현대 청소년들이 온라인과 스마트폰을 통해 의사소통하는 방식과 그것이 심리 공포 스토리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무서운 점은 사소한 개인적인 댓글조차도 집단적으로 쌓여 올라가 결국 엄청난 증오의 물결이 되어 다시금 사람들을 덮친다는 것입니다.

A character clutches their mobile phone.

이러한 그림자 속에서의 삶은 점점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삶 속에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특히 이러한 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은 사회에서 고립감을 느끼고 온라인에서 모욕과 학대를 당하며 학교에서 괴롭힘과 배척을 당합니다. 이들은 심각한 문제의 물결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젊은이들이죠.

저희는 이와 같은 젊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실제로 고통 받고 길을 잃은 등장인물들은 사소한 좌절조차도 그들을 더 깊은 고뇌의 소용돌이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작은 친절이라도 그들을 위험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이 언제나 존재하는 갈등과 압박 속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가 전달하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모두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를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KONAMI가 제시하는 완전히 새로운 현대적 SILENT HILL의 비전을 만끽해주시기를 바랍니다.

A character at the crossroads of a small alleyway. Covering the surfaces of the wall around them are hundreds of post-it notes, each with a different, singular, abusive word scrawled upon the paper.

SILENT HILL 2 리메이크 신규 영상 공개

마지막으로, SILENT HILL 2 리메이크를 기다리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해 새로운 게임 영상이 담긴 최신 트레일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조만간 리메이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하며, 앞으로 나올 소식도 계속 지켜봐 주세요!

SILENT HILL: The Short Message, 지금 무료 플레이 가능 - SILENT HILL 2 신규 트레일러 공개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