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 Sonic X Shadow Generations 공개

0 0
Sega, Sonic X Shadow Generations 공개

클래식, 모던 소닉이 신작 섀도우 캠페인으로 돌아옵니다.

리마스터를 거친 상징적인 2D, 3D 소닉 스테이지 컬렉션에서 클래식, 모던 소닉이 만납니다!

오늘 곧 출시될 소닉 더 헤지혹 플랫포머 게임 Sonic X Shadow Generations를 공개합니다. 본 게임은 오로지 소닉과 섀도우만이 선사할 수 있는, 속도감 넘치며 까다로운 플랫포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본 작품은 Sonic Generations의 상징적인 2D 및 3D 소닉 스테이지가 담긴 최고의 히트작이라 단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스테이지는 PS5 및 PS4 용으로 리마스터하고, 규모도 확장했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Sonic X Shadow Generations에는 섀도우 더 헤지혹을 위한 새로운 스탠드얼론 캠페인이 등장합니다. 따라서 본 게임은 클래식 소닉, 모던 소닉 및 섀도우 게임 플레이를 통합한 완전판이라 할 수 있습니다.

Sega, Sonic X Shadow Generations 공개

오늘 상영한 발표에서는 곧 추가 공개될 정보에 팬 분들이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신나는 액션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Sonic races down a steep city street, barely outpacing a huge truck that roars down the decline behind him.

오리지널 Sonic Generations는 출시 당시 소닉 시리즈 초창기의 추억과 최신 모던 소닉 게임플레이를 융합하여 옛날 팬, 새로운 팬을 가리지 않고 소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소닉과 친구들의 스토리는 계속됩니다. 불길한 힘이 등장하고, 이 우주가 혼돈의 도가니로 굴러 떨어지며 ‘타임 홀’이 열리며 소닉과 친구들은 과거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과거에 가서 소닉은 익숙한 인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과거 클래식 버전의 본인을 포함해서 말이죠! 이들은 힘을 합쳐 적을 물리치고, 친구들을 구하고, 이 사악한 계획을 꾸민 자가 누구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Shadow races through a corridor lit by horizontal strip lights along its ceiling. In front of him floats Doom’s Eye, a multi-tentacled creature with a glowing eye in its middle.

오리지널 Sonic Generations 리메이크와 더불어 팬 여러분은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소닉과 나란히 자신의 여정을 떠나는 섀도우 더 헤지혹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는 2001년 플랫포머 게임 Sonic Adventure 2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이후 Sonic Heroes, Sonic Battle 및 본인의 스핀오프 타이틀, Shadow the Hedgehog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섀도우는 눈부신 속도와 맹렬한 힘, 그리고 카오스 컨트롤이라는 희소한 힘을 지닌 궁극의 생명체로 설계된 존재입니다. 카오스 컨트롤은 카오스 에메랄드를 쥘 때 시간을 멈추고 새로운 곳으로 워프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섀도우는 옛 친구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에서 언제나 세계에 닥칠 위험을 경계하며 지구를 수호합니다. 

섀도우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블루 블러(소닉)는 그와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였습니다. 섀도우는 이 사실에 흥미로움을 느끼는 동시에 절망하지만, 그 감정이야말로 예전부터 지금까지 새도우가 전력을 다할 수 있도록 다그치는 요소입니다. 소닉과 섀도우는 동전의 양 면과 같습니다. 이 둘은 친근하지 않은 라이벌 관계를 여러 번 거쳤지만, 세계의 운명이 위험에 처했을 때 이들은 기꺼이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힘을 합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섀도우의 어두운 과거를 보며 그의 동기, 그리고 섀도우라는 캐릭터를 더 잘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A lengthy yellow rail snakes through a sci-fi metropolis. Grinding along it towards the camera is Shadow the Hedgehog.

Sonic X Shadow Generations는 클래식 소닉, 모던 소닉과 섀도우 게임플레이를 합친 타이틀이자 과거 20년 동안 사랑을 받았던 2D 및 3D 스테이지를 한데 모은 작품입니다. Sonic Generations는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 콘솔에 맞게 현대화를 거쳤으며, 섀도우는 이전에 팬 여러분이 보지 못했던 능력과 함께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탐색하는 스탠드얼론 스토리를 진행합니다. 궁극의 소닉 게임 기념판이라 할 만한 이 타이틀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운 그래픽을 선사합니다.


“Sonic x Shadow Generations를 계기로 Sonic Generations를 PS5 및 PS4에 출시하는 한편 오리지널 스토리와 크로스오버되는 형태로 새로운 섀도우의 스토리라인을 넣고자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타이틀에 섀도우의 이름이 있지요. 플레이어 여러분은 캐릭터로서의 섀도우와 그가 품은 동기를 더욱 잘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이번 작품은 모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자 클래식 소닉, 모던 소닉, 섀도우의 게임플레이를 기념하는 궁극의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 Sonic Team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타카시 이이즈나

– Takashi Iizuka, Creative Officer, Sonic Team

더 많은 정보는 내년에 공개됩니다. Sonic X Shadow Generations 소식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