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verse의 액션 RPG - 젠레스 존 제로, 올해 PS5로 출시 예고

0 0
Hoyoverse의 액션 RPG - 젠레스 존 제로, 올해 PS5로 출시 예고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탐험한 적이 없는 공동과 문명의 마지막 보루, 뉴에리두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찾는 여정을 떠나세요.

PlayStation 블로그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전 젠레스 존 제로의 프로듀서 즈언위 리(Zhenyu Li)입니다. 여러분께 PS5에 출시될 예정인 젠레스 존 제로의 독점 발표를 전하게 되어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군요. 이번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게임 및 게임 내 모험에 관한 온갖 정보를 전하고자 합니다.

Hoyoverse의 액션 RPG - 젠레스 존 제로, 올해 PS5로 출시 예고

어반 판타지 월드

젠레스 존 제로는 HoYoverse가 제작한 신규 어반 판타지 액션 RPG입니다. 스토리에서 현대 문명은 공동이라 알려진 초자연적인 재앙에 의해 멸망합니다.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은 마지막 도시 문명 뉴에리두는 공동에서 귀중한 자원을 추출하는 기술을 획득하여 번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공동에는 무시무시한 몬스터가 서성이며, 공동의 침식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지닌 특별한 ‘조사원’들만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은 공동 탐사 시 조사원들을 안내하는 전문가 ‘로프꾼’이 됩니다.

A group of four characters stand facing towards the viewer.

본 게임의 주요 도시 뉴에리두는 그 자체로 수많은 배경 이야기와 수수께끼가 잠들어 있는 활기찬 장소입니다. 열정적, 개방적, 자유로움이 바로 뉴에리두의 슬로건이며 이곳에서는 재해 난민, 부랑자, 다른 거점의 생존자라 하더라도 살 곳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온갖 배경 이야기를 품은 정착민들부터 문화적 다양성을 보이는 이웃까지, 뉴에리두의 각 지역마다 수많은 스토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오락실 갓 핑거를 운영하는 아이샤부터 Coff Cafe의 틴맨 마스터까지,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이러한 캐릭터와의 상호작용은 단순한 게임 내 만남을 넘어 큰 결정을 내려야 하는 더욱 큰 내레이션과 엮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호작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A wide shot of a sunset-drenched city street in New Eridu. Retail shops fill every corner and shoppers are dotted throughout. At the bottom right of frame, closest to the viewer rest two felines. One is intent on the street around them. The other is soundly asleep.

무시무시한 공동의 내비게이터

공동 탐색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재앙이 닥친 후 인류의 수는 급격히 줄었으며, 공동에 잠든 비밀은 복잡하고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어떤 지역에는 숨겨진 보물과 자원이 있을 수도 있고, 다음 지역에는 위협적인 몬스터들과 강력한 보스로 가득할 수도 있습니다. 공동의 침식 작용 또한 끊임없는 위협으로 작용하기에 프록시의 안내는 필수불가결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위험한 공동을 탐색하는 유니크한 직업, 로프꾼이 됩니다. 벨이나 와이즈를 조종하며 여러분의 TV를 비밀로 가득한 공동의 미로로 바꿔놓는 혁신적인 공동 딥 다이브(Hollow Deep Dive, H.D.D.) 시스템을 즐겨보세요. 탐험의 스릴 말고도 뉴에리두의 다양한 거주자와의 만남 또한 빠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여정을 다채롭게 해줄 인연을 만드세요. 자유 시간에는 비디오점을 관리하며 보너스를 벌어들이는 것도 잊지 마세요.

A wide shot of a semi-destroyed freeway. A van can be seen hanging off its frayed edge. Beyond, a huge tower is crumpled sideways, the top half seemingly still intact

The underside of a freeway, our view pointed towards a punctured, torn corner that exposes the city beyond and the blue sky above.

적 괴물과 싸우세요

젠레스 존 제로는 접근성이 뛰어난 한편 깊이가 있는 다이내믹하며 신나는 전투 시스템으로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됩니다. 본 게임의 액션 시스템은 직감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계되어 액션 게임이 처음인 플레이어 또한 기본적인 사항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게임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를 위한 깊이 있는 전술도 제공합니다. 본 전투 시스템은 실력을 통한 회피, 정확한 타이밍, 캐릭터 간 시너지에 집중합니다. 오랜 시간 플레이하다 보면 숨겨진 조작법 및 강력한 콤보 또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여정에 여러분이 하루라도 빨리 합류했으면 합니다. 젠레스 존 제로는 올해 PS5로 출시 예정입니다. 기다려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업데이트 소식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다시 말씀드릴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