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2월의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0 0
PlayStation Plus, 2월의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Need for Speed Unbound, Assassin’s Creed Valhalla, 아우터 월드 등 다양한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2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에는 스릴 넘치는 레이싱, 흥미진진한 SF 모험, 클래식 RPG 시리즈에서 엄선한 엔트리급 타이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ed for Speed Unbound에서 거리를 질주하고,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에서 우주로 날아간 다음, Tales of 시리즈에서 천사를 받은 판타지 RPG 액션을 경험하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 게임을 차례대로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Need for Speed Unbound | PS5

Criterion Games가 개발한 Need for Speed 시리즈 최신작인 Need for Speed Unbound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모두 가능하며, 스릴 넘치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레이싱 액션으로 가득합니다. 시간 제한이 있는 레이스를 진행하고, 경찰을 따돌리고, 매주 예선전에 참가하여 Lakeshore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싱 인 The Grand에 도전하세요. 정교하게 튜닝된 커스텀 차량으로 차고를 가득 채우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활기 넘치는 글로벌 사운드트랙으로 거리를 빛내세요.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 | PS5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는 Pillars of Eternity와 Fallout: New Vegas를 개발한 스튜디오가 제작한 싱글 플레이 SF RPG 게임입니다.

은하계 가장 먼 곳으로 향하던 식민지 우주선에서 길을 잃은 주인공은 수십 년 후 깊은 음모 가운데서 깨어납니다. 이 음모는 멀리 떨어진 할시온 식민지를 파괴하려고 하죠. 우주의 끝자락을 탐험하고, 권력 다툼에 휘말린 다양한 세력을 만나며, 스스로 어떤 인물이 될지 결정하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전개 방식이 결정됩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PS4/PS5

Bandai Namco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테일즈’ 시리즈의 신작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캐릭터, 직관적이고 보람 가득한 전투 시스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가 특징이죠. 레나는 300년 동안 다나를 통치하면서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를 박탈했습니다. 이야기는 서로 다른 세계에서 태어난 두 사람이 각자 운명을 바꾸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며 시작됩니다. 생생한 세계를 배경으로 최고 수준의 JRPG 경험을 선사하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를 만나보세요.

Assassin’s Creed Valhalla | PS4/PS5

Assassin’s Creed Valhalla에서 전설적인 바이킹 습격자 에이보르가 되어 명성을 위해 싸우세요. 적들을 습격하고, 정착지를 개척하고, 정치적인 역량을 키우면서 암흑 시대의 잉글랜드를 탐험하세요. 고급 RPG 메커니즘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과 주변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치적 동맹, 전투 전략, 대화, 장비 강화 등 모든 선택을 통해 영광으로 향하는 길을 개척하세요.

막사, 대장간, 타투 살롱 등 심층적인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건물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클랜의 신규 멤버를 모집하고 나만의 바이킹 경험을 만들어 나가세요.

레고 월드 | PS4

레고 월드는 모든 것이 레고 브릭으로만 만들어진 순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레고 모델들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활발하게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릭을 하나씩 쌓아서 원하는 어떤 것이든 만들거나, 대규모 지형 도구를 사용해서 광활한 산악지대를 만들고 열대 섬들로 월드를 장식하세요. 조립 구조물을 설치해서 자신에게 맞는 월드를 창조하세요. 헬리콥터, 용, 오토바이 또는 고릴라 등을 사용해서 월드를 탐험하고, 게임 플레이를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보물들을 잠금 해제하세요. 자신이 만든 작품이 캐릭터와 동물로 생명을 얻어 월드 내 다양한 요소들과 전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레고 월드에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LEGO Jurassic World | PS4

LEGO Jurassic World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초의 레고 게임입니다. 유머 넘치는 레고 스타일로 영화 쥬라기 공원,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 쥬라기 공원 3, 쥬라기 월드의 4편을 모두 경험해 보세요.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중요한 순간을 이제 레고 브릭으로 즐기세요. 레고 호박으로 DNA 실험을 통해 나만의 공룡 컬렉션을 만들고, 이슬라 누블라와 이슬라 소르나에 공룡을 번식시키고 특별한 무료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세요.

로그북 | PS4, PS5

Magic: The Gathering을 만든 Richard Garfield와 Faeria 개발진의 독특한 매커니즘으로 진행되는 로그라이크 덱 빌더에 도전하세요. 두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두 영웅의 힘을 합쳐 40명이 넘는 보스와 적을 물리치세요. 결합 가능한 200개의 카드, 80개의 유물, 30개의 보석 중에서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플레이에 사용하는 덱은 매번 달라집니다.

Rogue Lords | PS4

아주 오래전 패배한 당신은 마침내 가장 충직한 수하들을 데리고 돌아와 보잘것없는 악마 사냥꾼들에게 복수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하며 고대의 유물을 모아 힘을 되찾고 마땅히 있어야 할 자리로 돌아가세요. 드라큘라, 목 없는 기수, 블러디 메리처럼 유명한 악마들로 팀을 꾸리세요. 악마의 실력을 강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감히 길을 막는 필멸자들과 맞서야 합니다. 새 스킬을 해제하고, 영혼을 모으고, 이벤트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며 힘을 사용해 선의 세력을 처치하세요.

Tales of Zestiria | PS4

전쟁과 정치적 갈등으로 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 속에서, 선택된 자 Shepherd로서의 사명을 받아들이세요. 거대한 악으로부터 세계를 지키고, 인간과 Seraphim을 재결합시키기 위해 인간의 어둠과 맞서 싸우세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 PS4

전략 RPG 시리즈 디스가이아 최신작에서 제트와 함께 파괴의 신을 파괴하려는 여정을 떠나보세요! 익살스러운 출연진과 함께 한 편의 HL 모험에 나서고, 슈퍼 환생과 같은 특수 능력으로 승리를 향한 전투에서 활약하세요. 오토 플레이 및 데몬 지능과 같은 커스텀 게임 플레이 기능으로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HL 육성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디스가이아 플레이가 이토록 수월해진 적은 없었죠!

PlayStation 디럭스 | 클래식

Resistance: Retribution | PS4, PS5 

PSP로 처음 출시되었던 Resistance: Retribution이 이제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커스텀 영상 필터 등의 향상된 기능과 함께 PS4/PS5으로 돌아왔습니다. 복수에 불타는 전 영국 해병대원 제임스 그레이슨은 ‘키메라’ 전환 시설을 무조건 파괴하려 합니다. 유럽 레지스탕스 ‘마키’에 가입한 그는 치메라가 인간을 전환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Jet Moto 2 | PS4, PS5 

Jet Moto 2 내 10개의 위험천만한 트랙에서 극한의 레이스를 통해 모든 지형을 경험하세요. PlayStation 콘솔로 처음 출시되었던 Jet Moto가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사용자 정의 비디오 필터 기능 등으로 향상되었습니다. 협곡, 국립공원, 롤러코스터 등등, 무자비한 10개 트랙을 가로지르며 수평 및 수직 분할 화면으로 2인 레이스를 즐겨보세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PS4, PS5

‘테일즈’ 시리즈 액션 RPG의 강화된 버전에서 잊지 못할 캐릭터로 가득 찬 풍요롭고 활기찬 세계를 탐험하고 감정이 넘치는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지역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실시간 전투에서 강력한 적과 싸우면서 수백 가지 특수 공격과 마법 주문을 결합하세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 PS4, PS5

고대 기술 ‘블라스티아’와 그것을 장악하는 제국을 배경으로 한 문명에서 권력 다툼이 벌어집니다. 서로 다른 길을 걷는 두 친구의 운명이 얽히면서 모든 존재를 위협하는 모험의 대서사시가 펼쳐집니다. 액션 RPG 1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이번 파이널 버전에는 업데이트된 풀 HD 그래픽, 새로운 음악 트랙, 흥미진진한 미니 게임, 보스, 코스튬 DLC 컬렉션 등이 포함됩니다!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은 국가/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출시일에 PlayStation Store에서 해당 지역의 라인업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