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3월의 월간 게임: F1 2023, Sifu, Hello Neighbor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0 0
PlayStation Plus 3월의 월간 게임: F1 2023, Sifu, Hello Neighbor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PlayStation Plus의 새로운 월간 게임을 소개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에게는 4가지 게임이 제공되는 큰 혜택입니다*. 3월의 월간 게임에서는 EA Sports F1 23에서 레이싱 시뮬레이션의 스릴을 느껴보고, Sifu에서는 무술 대결을 펼치며, Hello Neighbor 2에서 스텔스 공포를 맛보고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에서는 공상과학 액션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들은 네 작품 모두 3월 5일 화요일부터 4월 1일 월요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 게임을 차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EA Sports F1 23 | PS4, PS5

2023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비디오 게임인 EA Sports F1 23에서 브레이크를 밟는 마지막 선수가 되세요.

스릴 넘치는 “브레이킹 포인트” 스토리 모드의 새로운 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드라마와 열띤 경쟁을 느껴보세요. 새로운 라스베이거스 및 카타르 서킷에서 레이스 대결을 하고 F1 World에서 보상과 업그레이드를 받으세요. 새로운 빨간 깃발로 진정한 전략적 요소를 추가하고, 35% 레이스 거리 기능으로 더 많은 액션과 흥분을 경험하세요. 좋아하는 드라이버 20명과 10팀의 공식 F1 라인업으로 업데이트된 2023 시즌의 차량을 운전해보세요. 또한, F1의 궁극적인 훈련장인 F2는 방목장 전체에 새로운 자동차와 드라이버 라인업을 포함하여 최신 2023 시즌 콘텐츠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내 팀 커리어 모드에서 우승하고, 분할 화면 또는 확장된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에서 경쟁하고, 새로운 Racenet 리그와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꿈의 팀을 만들어 레이스에서 승리하세요.

Sifu | PS4, PS5 

쿵푸를 알기에 목숨 하나로 충분할까요? Sifu는 세련되면서도 거친 진행형 격투 게임(beat-em-up)으로, 현대적인 도시 환경에서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직관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찬사를 받았던 PS4 격투 게임 Absolver의 제작사인 Sloclap에서 제작한 Sifu는 젊은 쿵푸 수련생이 그의 가족을 살인한 자를 복수하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모두가 적인 그에게는 동맹이 없으며 오로지 수많은 적뿐입니다. 그는 가족의 유산 보존과 성공적인 복수를 위해 쿵푸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Hello Neighbor 2 | PS4, PS5

이 가족 친화적인 스텔스 공포 속편에서 Raven Brooks의 시골 마을에서 실종된 아이들의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Hello Neighbor 2는 모두가 뭔가를 숨기고 있는 Raven Brooks의 조용한 마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은 이웃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폭로하고 Hello Neighbor의 악명 높은 적인 Mr.Peterson의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는 탐정 기자입니다. 몰래 숨어들어 미스터리 스토리의 단서를 찾고 여러분과 다른 모든 플레이어로부터 배우는 고급 신경 네트워크 AI가 제어하는 복잡한 상대에 맞서 플레이하세요. 이제 마을 전체가 여러분의 놀이터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 PS4, PS5

사바툰의 왕좌 세계로 들어가 사바툰과 그녀의 빛나는 군체들이 어떻게 빛을 훔쳤는지 알아내세요. 새로운 무기 제작 기술과 월도의 비밀을 알아내고, 거짓말로 엮인 그녀의 그물 속에서 진실을 파헤쳐 살아남으세요. 부패와 광휘로 뒤틀린 신비로운 장소인 사바툰의 왕좌 세계는 깨지기 쉬운 힘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궁전부터 늪지대까지 비밀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고유한 부품, 안료, 능력치 조합으로 맞춤 무기를 제작하세요. 새로운 월도 무기 유형을 마스터하고 강력한 근접 공격 콤보, 투사체 공격, 배치 가능한 에너지 방어막을 펼쳐보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기본 게임과 마녀 여왕까지의 확장팩이 포함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만을 위한 The Finals S.O Sleek 번들 혜택

PlayStation Plus 멤버는 The Finals에서 독특한 꾸미기 번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번들에는 군사 테마 의상과 무기 스킨의 두 가지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에픽 의상 2개
  • 에픽 무기 스킨 12개

PlayStation Store에서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 외에도 이 번들을 찾아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액세스하려면 PlayStation Store에서 The Finals를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끝나면 신입 플레이어와 복귀 플레이어 모두 게임 내에서 번들의 콘텐츠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