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Rise of the Ghost Lord, 신규 미션 포함된 무료 DLC 3월 28일 출시

0 0
Ghostbusters: Rise of the Ghost Lord, 신규 미션 포함된 무료 DLC 3월 28일 출시

1984년 개봉한 오리지널 고스트 버스터즈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장비 및 신규 미션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유령 사냥꾼 여러분! 이렇게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이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Ghostbusters: Rise of the Ghost Lord의 오싹한 뉴욕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가 3월 28일 PS VR2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그럼, 지금까지 작업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 1월에 출시된 먹깨비 사냥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오싹한 뉴욕 업데이트에서는 다섯 개의 새로운 내러티브 중심의 임무가 추가됩니다. 해당 임무에서 여러분은 전설적인 배우 댄 애크로이드가 연기한 레이 스탠츠 박사와 팀을 이루어 무시무시한 얼음 망령 가라카와 맞서게 됩니다.

오싹한 뉴욕 임무 팩은 뉴욕 여행 장면에서부터 시작되며, 여러분은 레이에게서 직접 브리핑을 받게 됩니다. 먹깨비 사냥 때 레이의 더빙을 맡아 주었던 댄 애크로이드를 오싹한 뉴욕에서 실물로 만나볼 수 있죠. 아,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브리핑을 받는 장소가 고스트버스터즈의 상징과도 같은 고스트버스터즈 소방서입니다. 오싹한 뉴욕을 향한 모험을 시작하기에 이보다 더 걸맞은 장소는 없겠죠!

저희는 운 좋게도 오싹한 뉴욕 영화 세트장을 방문하여 소방서 내부를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 속 레이아웃과 디테일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죠. 소방서 내부와 옥상 외부를 탐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일부 배경과는 상호작용까지 할 수 있습니다. 소방 기둥을 붙잡고 미끄러져 내려가 보세요! 여러분이 고스트버스터즈 역사의 한 부분을 어서 빨리 VR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랍니다.

가라카와의 전투에 도움이 될 믿음직스러운 유령 퇴치 장비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팬 분들께서 1984년 개봉한 원작 영화의 오리지널 프로톤팩을 사용해 보고 싶어 하셨다는 걸 저희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레이 덕분에 이번 오싹한 뉴욕 업데이트에서 드디어 그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뻐요. 오리지널 프로톤팩을 마음껏 사용해 보세요!

오리지널 팩과 함께, 고스트버스터즈의 새 연구소에서 라스의 신작 발명품 또한 받아보세요. 히트 빔이라는 이름의 이 발명품은 가라카에 맞설 때 든든한 아군이 되어줄 겁니다.

저희는 Ghostbusters: Rise of the Ghost Lord의 스토리를 이번 오싹한 뉴욕 업데이트를 통해 더 넓은 고스트버스터즈 세계관과 연결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스토리를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는 샌프란시스코의 후원자인 구스타프 훅파버가 소유한 맨션의 배달부를 모집하는 광고에 지원했다가, 실수로 도시에 악마를 풀어놓으면서 우연히 고스트버스터즈가 됩니다. 그 과정에서 훅파버의 유명한 청정에너지 혁신이 초자연적인 원천에 의한 것임을 깨닫게 되죠.

세계를 멸망시킬 수도 있는 위협에 대처하며, 베이 지역의 어엿한 고스트버스터즈로 거듭난 여러분은 새로운 위협에 대해 알게 됩니다. 바로 수년 전 훅파버가 고스트버스터즈에게 가져온 물건 속에 갇혀 있는 망령, 가라카죠. 그래서, 도움이 필요한 레이가 누구에게 연락할까요? 바로 당신이죠!

훅파버의 과거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대체 어떻게 유령을 물건에 가두는 방법을 알고 있는 걸까요?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돌아간 여러분은, 가라카의 힘이 에테르 평면을 통해 확장되어 주변 환경과 유령에 더욱 위험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앞길을 가로막는 얼음 장애물, 꽝꽝 얼어붙은 장비, 유령들의 매서운 얼음 공격을 마주할 준비를 하세요.

라스, 팟캐스트, 그리고 럭키가 플레이어 아바타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게임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뉴욕의 전설적인 고스트버스터즈를 돕는 뜻밖의 역할도 맡게 될 겁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유령과 장비를 재검토하고, 게임 내 도전의 수를 늘렸습니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임무 선택 기능을 완전히 개편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전체 게임에서 원하는 임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죠. 모든 임무를 클리어하려는 플레이어라면 좋아하는 임무를 쉽게 다시 플레이해 볼 수도 있습니다.

출시 이후 여러분이 주신 피드백은 지난 6개월 동안 게임 컨텐츠 제작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덕분에 누구나 고스트버스터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저희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업데이트도 많이 즐겨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