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DIVERS 2, 폭발적인 신규 전쟁 채권!

0 0
HELLDIVERS 2, 폭발적인 신규 전쟁 채권!

HELLDIVERS 2 민주적 폭파 프리미엄 전쟁 채권으로 사상 최대의 폭발을 선사하세요.

슈퍼지구의 고귀한 애국자 여러분, 더 이상 숨지 않아도 됩니다.

은하계 전선에서 싸우는 모든 분들은 이제 새로운 프리미엄 전쟁 채권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채권의 이름은… “민주적 폭파”입니다

이 혼돈의 종합선물세트는 폭발성 무기, 강력한 방어구, 세련된 망토, 그리고 특별한 감정 표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역대 최고의 폭발로 버그를 날려버리고 기계들을 녹여 맹렬한 자유의 불을 지피세요!

화력

BR-14 어드주디케이터 소총

적들을 향해 정밀한 정의의 심판을 내리세요. 방어구를 관통하는 이 돌격 소총은 소규모 적 무리를 상대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R-36 이럽터 소총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세요. 이 볼트 액션 방식 무기는 제트 추진 탄환을 발사하며, 타격 시 사방으로 파편을 터뜨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사방으로 터집니다. 여러분의 얼굴로도 날아옵니다.

CB-9 익스플로딩 크로스보우

콰쾅! 직격 시 최대 대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폭발성 볼트를 만끽 해보세요. 조준할 때는 중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보조 무기/유틸리티 부스터

G-123 테르밋 수류탄

작지만 아름다운 이 수류탄은 표면에 부착된 후 2000°C까지 활활 타오릅니다. 

GP-31 유탄 권총

이름 그대로입니다. 권총이고, 유탄을 발사합니다. 한 번 발사한 후 재장전은 필수입니다.

탈출 전문 파일럿 부스터

빠른 이탈이 필요한 골치 아픈 상황인가요? 이 부스터를 사용하면 탈출 수송선이 탈출 신호기에 도착하기까지 시간이 줄어듭니다. 빠르면 저녁 식사 시간 전에 복귀할 수 있겠어요.

방어구

​​

CE-27 대지 파괴자

일반 장갑 방어구입니다.

“땅도 그저 아직 치우지 못한 방해물일 뿐이다.” – SGM 자넷 존스, 굴착 부대 창립자.

CE-07 철거 전문가

경장갑 방어구.

달 테라포밍 작업자들이 착용하던 이 슈트는 급격한 압력, 열, 속도 변화를 견딜 수 있습니다.

FS-55 유린자

중장갑 방어구입니다.

이 방어구의 내수 버전은 식민지 농민들이 무사히 농작물과 지뢰를 함께 심고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론 진정한 평등의 전령, 독수리의 분노, 또는 자유의 태피스트리와 같은 새로운 망토를 방어구와 조합하는 등, 치명적인 해방의 장비구성을 믹스 앤 매치할 수도 있습니다.

민주적 폭파 에디션은 4월 11일 구축함의 스토어 패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병사들이여, 악의로 가득한 적을 지옥의 불구덩이에 던집시다.

그리고 구덩이에 수류탄 투척!

*PSN에 등록된 계정이 필요합니다. 표시된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본편, 유료 상품인 슈퍼 크레딧, 게임 진행을 통한 해제가 필요합니다. 게임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및 유료 PS5®용 PlayStation®Plus 정기 구독 서비스(별매)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 시, 구독을 취소할 때까지 비용이 주기별로 자동 결제됩니다.  . 전체 이용 약관: play.st/psplus-usageterms

©2024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Arrowhead Game Studios AB 개발. Helldivers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and related companies in the U.S. and other countrie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