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부터 PUBG: Battlegrounds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0 0
1월 12일부터 PUBG: Battlegrounds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랜 플레이어에게 감사를 표하며 치장 아이템이 포함된 Special Commemorative Pack을 공개합니다

몇 해 동안 PUBG: Battlegrounds는 많은 변화를 거쳤습니다. 저희의 작은 게임이 그 동안 보여준 개선점에 뿌듯하지만 이제는 무료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1월 12일부터 PUBG: Battlegrounds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는 데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2017년 3월 24일에 PUBG: Battlegrounds는 작은 개발팀의 희망을 안고 얼리 액세스로 출발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번의 감동적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이 게임의 긴장감, 사실적인 총격전, 짜릿한 액션을 경험하며 배틀 로얄의 혼돈을 받아들였습니다. 전례 없는 성공에 이어서 Battlegrounds는 PlayStation 및 기타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확장했습니다. 5년에 걸친 여정을 통해, 8개의 맵에서 140억 시간을 플레이하며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거대한 기록을 성취하게 되었습니다.

Battlegrounds의 무료 플레이를 통해 커뮤니티를 더욱 확장하며 모든 사람에게 배틀 로얄과 PUBG의 짜릿함을 느끼게 하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더욱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무료 플레이로 전환하는 것은 여러 의미에서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였으며, 출시 이후부터 줄곧 Battlegrounds를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는 얼리 액세스로 출시를 결정하고, 콘솔 및 기타 플랫폼으로 제공하며, PUBG 프랜차이즈를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확장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료 플레이를 통해 드디어 저희가 오래 기다린 중요한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무료 플레이 전환 전에 PUBG: Battlegrounds를 구입하고 즐긴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Battlegrounds Plus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PUBG – Special Commemorative Pack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내년에 참전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들은 최상급 총격전을 통해 최후의 승자만 살아남는 전장으로 낙하하는 100명의 생존자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착륙해서 아이템을 획득하며 단순히 거대하기만 한 배틀 로얄 맵이 아니라 숲, 정글, 눈, 사막, 도시, 시골 등 다양한 환경에서 생존하게 됩니다. Battlegrounds 무료 플레이에는 저희가 작업하고 있는 다양한 개선점이 포함되며 신규 플레이어에게 초점을 맞춘 사항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시가 가까워지면 더 많은 요소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게임을 구입한 현재 플레이어에게는 특별 PUBG – Special Commemorative Pack을 증정하여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이는 일종의 계정 부스트를 제공하며 게임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Battlegrounds Plus와 일곱 개의 치장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Special Commemorative Pack은 태평양시 12월 12일 오후 11시부터 태평양시 2022년 1월 10일 오전 11시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구입 가능하니 사라지기 전에 손에 넣기 바랍니다.

PUBG: Battlegrounds 무료 플레이는 2022년 1월 12일부터 시작되니 다른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지금이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니,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를 강화하고 승리를 거머쥐어 치킨을 쟁취해 보세요. 그럼 Battlegrounds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