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위협, 신의 능력,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왕국: 3월 10일에 Ubisoft가 에이보르의 다음 여정을 시작합니다
출시 후 1년을 맞이하는 Assassin’s Creed Valhalla는 웅장한 바이킹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에이보르의 여정은 앙숙인 잉글랜드의 왕국들을 하나로 모았고, 아일랜드의 에메랄드빛 섬에서 서서히 퍼지는 드루이드교의 음모를 저지했으며, 프랑스로 향하여 황제를 왕좌에서 내려오게 만들었습니다. 게임 본편과 확장팩을 거치며 Assassin’s Creed Valhalla는 신규 모드, 챌린지, 전통 축제를 통해 에이보르에게 즐거운 여흥을 선사했습니다.
2년차: 신 & 크로스오버
Assassin’s Creed Valhalla의 2년차는 이번 달 Assassin’s Creed Odyssey와의 크로스오버 이벤트로 시작하여, 유명한 캐릭터인 카산드라가 잉글랜드로 향하며 에이보르와 마주치게 되지만 이는 Ubisoft에게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3월에 Assassin’s Creed Valhalla의 다음 대규모 확장팩인 Dawn of Ragnarok에서 신들이 격돌하게 됩니다. Dawn of Ragnarok는 Valhalla 첫 해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아스가르드(Asgard) 신화에 많이 기대고 있으며, 잉글랜드의 1/3 크기인 북유럽(Norse) 지역을 바탕으로 35시간 이상의 신규 콘텐트가 펼쳐집니다.
작년에 출시된 Assassin’s Creed Valhalla를 통해 단순히 바이킹 시대의 역사만 다루지 않고, Unisoft의 게임답게 플레이어를 아스가르드의 왕국으로 초대하며 왕국의 수호자이자 신들의 왕인 오딘(Odin)을 에이보르의 전생으로 기억하게 됩니다. 에이보르는 깊은 잠에 빠져 전생을 체험하고, 오딘이 되어 가장 강력한 적인 수르트(Surtr)가 이끄는 무스펠헤임(Muspelheim)의 악마의 군대와 요툰헤임(Jotunheim)의 차가운 거인 군대로부터 아스가르드를 지키게 됩니다.
여러 고난이 그를 가로막고 아들인 발드르(Baldr)가 요툰족에게 사로잡히는 와중에, 오딘은 스바르트알프헤임(Svartleheim)을 가로질러 드워프의 지원을 요청하며 9 왕국을 파괴로부터 지키고자 합니다.
“신화 속 판타지를 창조하기 위해 북유럽 서사의 드워프 지역을 참고했습니다.” Ubisoft Sofia의 프로듀서인 마리아나 가스테바(Mariana Gosteva)가 신규 지역을 설명합니다. “스바르트알프헤임은 광활하며, 사랑하는 아들인 발드르를 구하기 위한 오딘의 이야기를 확장하는 배경이 됩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세계를 설계할 때 초반부터 생각했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플레이어에게 탐험하고 조사할 기회를 주고 게임 본편의 방식에서 벗어나서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선사하며 게임플레이에 추가된 다양한 신규 요소를 실험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최고의 장인들은 수르트의 군대에 의해 추방당했고 이들은 찾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오딘이 전투에 능하긴 하지만 아스가르드의 왕은 수르트를 상대로 하는 전쟁에서 새로운 신의 능력을 해방해야 합니다. 다행히 그가 획득한 Hugr-Rip 팔찌 덕분에 Assassin’s Creed’s의 트레이드마크인 은신 및 암살 기술과 게임의 파괴적이고 잔혹한 전투 시스템을 결합하여 적을 물리치게 됩니다.
“확장팩에서 적의 힘을 활용하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가스테바가 설명합니다. “이 신규 시스템은 여러분이 신인 오딘으로 플레이할 때의 판타지를 충족해 줍니다. 이는 게임의 핵심 요소이며 플레이어가 다양한 실험과 전략을 활용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은 Valhalla 전투 시스템에 새롭고 독특한 요소를 부여하며, 전투 경험을 일신하고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오딘의 다른 능력은 까마귀로 변하여 적에게 다가가는 능력이며, 다시 신으로 변신하여 눈치채지 못한 적을 강타합니다. 새로운 기술 및 무기를 해금하면 모든 장애물을 격파하는 1인 군대로 거듭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능력을 활용해서 발견하고 실험하는 것을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가스테바가 말합니다. “기발하고 독특한 방법으로 능력을 사용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전략을 조정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Dawn of Ragnarök에서 콤보 시스템을 장착한 신규 무기 클래스를 도입했으며 이를 활용할 때 매우 짜릿할 것입니다. Valhalla에서 경험한 것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적과 전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반역하는 왕국을 대상으로 전투를 벌이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Trials of the Valkyrie에서 용기를 시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신규 지역은 여러분의 스킬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생존하게 되면 에이보르와 오딘이 착용할 수 있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토르(Thor)의 망치나 엑스칼리버(Excalibur) 검과 같은 고대 유물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 유물들의 제작 배경은 확장팩에서 상세하게 공개됩니다.
“저희는 Valhalla의 핵심 요소인 전투, 은신, 퍼즐, 탐험을 확장했습니다.” 가스테바가 말합니다. “이 확장팩을 통해 모든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규 게임플레이 시스템은 오딘이 적의 능력을 획득하며 다양성을 높이고 경험을 일신했습니다. 그리고 능력은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열어 줍니다.”
Assassin’s Creed Valhalla: Dawn of Ragnarok는 2022년 3월 10일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