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t Codes”를 발견하고 입력하여 PS5를 획득하세요

0 0
“Treat Codes”를 발견하고 입력하여 PS5를 획득하세요

눈을 크게 뜨고 세계 곳곳에 있는 14개의 코드를 찾아보세요

드디어 Treat Codes*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Treat Codes는 여러분과 동료 게이머들이 전 세계에 걸쳐 코드를 찾는 경연입니다.

“Treat Codes”를 발견하고 입력하여 PS5를 획득하세요

오늘을 시작으로 SNS 채널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이벤트인 스포츠, 게임, 영화, 음악 등 전 세계의 예상치 못한 곳에 PlayStation 컨트롤러의 입력 버튼을 닮은 14개의 고유한 코드가 등장하게 됩니다. 각각의 코드를 발견하여 입력하면 PS5 콘솔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14개의 코드가 있으니, 모든 코드를 찾으면 경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14번이 됩니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코드를 발견하면 PlayStation.com의 Treat Codes 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코드를 입력한 다음 (https://www.playstation.com/treat-codes), 질문에 답하여 경쟁하고 승리하면 됩니다.** 한국시간으로 3월 8일 오전 3시까지 코드를 입력하고 질문에 답하여 PS5 콘솔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코드를 한 번에 발견할 수는 없으니 몇 주 동안 잘 관찰하시기 바랍니다. 코드를 많이 발견할수록 입력하고 우승할 기회도 많아지게 됩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이번 주에 PlayStation 타이틀을 스트리밍하는 크리에이터의 채널을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공식 규정을 포함한 참여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은 Treat Codes 페이지 (https://www.playstation.com/treat-code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건투를 빕니다!

*참여 가능 지역: 아르헨티나, 캐나다, 칠레, 멕시코, 미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벨기에,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헝가리, 아일랜드, 네덜란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슬로바키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뉴질랜드, 폴란드, 영국.

**인터넷 연결 및 PlayStation Network에 등록된 온라인 계정이 필요합니다.

*** 입력 혹은 우승을 위해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참여 지역의 법적 거주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 목록 확인). 18세 이상이며 거주지의 성년에 도달해야 합니다. 미국 보호령, 소유지, 해외 군대 주둔지, 법적으로 금지 혹은 제한된 지역에서는 무효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