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VR2 사용자 경험 미리보기

1 0
PlayStation VR2 사용자 경험 미리보기

PS VR2의 새로운 투시 보기 및 방송 옵션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 VR2를 출시하기 위한 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이 차세대 버추얼 리얼리티 헤드셋을 사용하여 새로운 게임과 경험을 즐기는 날이 어서 빨리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시를 위한 노력이 계속되는 동안 오늘은 PS VR2를 통해 여러분이 경험하시게 될 몇 가지 사용자 경험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투시 보기

PS VR2의 새로운 투시 보기 기능을 사용하면 헤드셋을 착용하고도 주변을 볼 수 있습니다. 헤드셋을 벗지 않아도 PS VR2 Sense 컨트롤러가 방 안 어디에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사용자는 PS VR2에 내장된 전면 카메라 덕분에 헤드셋의 기능 버튼을 누르거나 컨트롤 센터의 카드를 사용하여 주변 보기 또는 PS VR2 콘텐츠 보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센터의 카드를 사용하면 플레이 영역 조정 등 PS VR2의 다른 설정에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투시 보기는 보는 것만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녹화 옵션이 없습니다.

플레이 중 내 모습 방송하기

PS VR2의 새로운 방송 기능을 사용하면 PS5 HD 카메라를 콘솔에 연결하여 플레이 중 내 모습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스 전투에서 내 움직임과 반응을 보여주고 다른 게이머에게 여러분의 반응을 공유하기 좋습니다!

사용자 지정 플레이 영역

PS VR2의 플레이 영역은 PS VR2 Sense 컨트롤러 및 내장된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여 방을 스캔할 수 있으며, PS VR2 Sense 컨트롤러를 통해 플레이 영역을 확장하거나 사용자 지정하여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과 방 환경에 맞출 수 있습니다.

플레이 중 설정한 경계에 가까워지면 플레이 영역 경계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경고를 받게 됩니다. PS VR2가 연결되어 있는 동안에는 언제든지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영역을 설정하면 다른 플레이 영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는 설정이 저장됩니다.

VR 모드 및 시네마틱 모드

VR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가상 환경에서 VR 게임 콘텐츠를 360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90Hz/120Hz 프레임 레이트에서 최대 4000×2040 HDR 비디오 포맷(좌우의 눈 각각에 2000 x 2040)으로 표시됩니다.

시네마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PS5 시스템과 UI 및 모든 비VR 게임과 미디어 콘텐츠를 가상 시네마 스크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시네마 모드의 콘텐츠는 24/60Hz 및 120Hz 프레임 레이트에서 1920×1080 HDR 비디오 포맷으로 표시됩니다.

PS VR2 게임 개발자는 진행 중인 개발의 일환으로 곧 출시 예정인 새로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가진 PS VR2의 최신 사용자 경험에 액세스하기 시작했습니다. PS VR2에는 기대할 만한 내용이 더 많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큰 혁신을 가져다 줄 이 차세대 버추얼 리얼리티 헤드셋의 자세한 내용을 여러분께 공유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시 날짜 및 플랫폼에 추가될 게임 등 추가 정보를 곧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내의 디자인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