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ars 2022년 11월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0 0
PlayStation Stars 2022년 11월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PlayStation 모바일 App에 접속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의 PlayStation Stars는 PlayStation 앱을 통해 무료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된 멤버는 누구나 매우 흥미로운 캠페인을 달성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바로, PlayStation Plus 멤버는 PlayStation Store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캠페인을 완료해 디지털 수집품을 잠금 해제하거나 PlayStation Stars 포인트를 받아보세요. 누적된 포인트는 희소한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Network 지갑 금액 또는 PlayStation Store 게임 구매(일부 게임에 한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의 대부분은 PlayStation과 Sony의 기나긴 역사 속 다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습니다. 일부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것들이고, 또 일부는 유명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요.

이번 달 PlayStation Stars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캠페인과 디지털 수집품 일부를 소개합니다

11월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https://gfycat.com/inbornamazinghapuku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관련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추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예약 주문하신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들을 위한 혜택입니다. 우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사전 예약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PS Stars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11월 9일부터 이용 가능

Ratchet & Clank 20주년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

Ratchet & Clank의 20주년을 함께 기념해요! Ratchet & Clank 게임을 PS4나 PS5에서 플레이하고(Ratchet & Clank 프랜차이즈 모든 타이틀), 우주에서 가장 멋지고 당당한 스파이(그리고 반도체로 가득한)의 수집품을 획득하세요!

PlayStation과 당신: PS3
클리어 블랙 또는 세라믹 화이트 PS3을 보유한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

오래도록 저희와 함께 해주신, PS3 콘솔 클리어 블랙 또는 세라믹 화이트 색상을 보유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PS4나 PS5에서 아무 게임이나 플레이하고, 디지털 수집품을 받아가세요.

추가 예정인 캠페인

https://gfycat.com/wellgroomedearnestleafhopper

11월 체크인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

이번 달 체크인 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한 디지털 수집품입니다. PS4나 PS5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디지털 수집품을 드립니다.

https://gfycat.com/coarsecarelessbaiji

PlayStation과 당신: PlayStation Eye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Eye를 보유한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

PlayStation Eye 소유자 여러분, 경의를 표합니다! PS4나 PS5에서 아무 게임이나 플레이하면 PlayStation Eye를 완벽하게 재현한 디지털 미니어처 디지털 수집품을 드립니다.

https://gfycat.com/poshsmughagfish

이 달의 격투 클럽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

첫 번째 규칙, 우선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멀티 플레이 격투 타이틀 팬 분들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이번 달 토너먼트에 포함된 타이틀을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이번 달 토너먼트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Guilty Gear Strive, Dragon Ball FighterZ, Street Fighter V, Ultimate Marvel vs. Capcom 3, and Tekken 7) 11월 보상은 불멸의 의지 디지털 수집품입니다.

여러분! 디지털 수집품은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하실 경우 비공개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 케이스도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모바일 PlayStation App에서 PlayStation Stars 섹션을 직접 살펴보시고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물론 소개해 드린 것들 외에도 수많은 디지털 수집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Station APP을 정기적으로 살펴보시고,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PlayStation Stars 관련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PlayStation 앱을 다운로드 받고, 무료로 가입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