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가 시즌 중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뒤죽박죽이 됩니다

0 0
Fall Guys가 시즌 중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뒤죽박죽이 됩니다

Fall Guys의 시즌 중 패치를 통해, 주인공이 되기 위해 넘어지는 새로운 방법을 추가합니다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이 보여준 TV 프로그램 형식의 아수라장 장애물 코스와 1등을 향한 배틀로얄 퀘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한 PS Plus 게임이 되었습니다! 시즌 중 업데이트를 통해 익숙한 라운드에 사악하고 다채로운 혼란을 겹겹이 더하고, 놀라운 것들을 추가하여 젤리 빈과 같은 캐릭터들이 정신을 빠짝 차리게 만들 것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라운드 변경점

Fall Guys를 제작하며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저희가 만든 라운드에서 저희가 상상한 것들이 마음껏 뛰어놓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젤리 빈과 같은 캐릭터들이 총천연색의 경기장에서 헛디디고 추락하는 방식이 저희는 너무나 좋습니다. 또한 저희는 커뮤니티에서 말하는 승리 혹은 어쩔 수 없는 패배를 얻기 위한 독창적인 전술이나 테크닉에 흠뻑 빠져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저희는 플레이어가 이를 직접 알아내었으면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즌 2가 시작되기 전에, 다양한 새로운 라운드 변경을 통해 Fall Guys의 신선하고 재미있고 유쾌한 몸개그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이 최신 패치를 통해, 여러분은 익숙한 것들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는 것을 경기장에서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찔한 무작위 회전과 굴러 떨어지는 과일 등 장애물들이 추가되며, 익숙한 것들이 여러분의 길을 방해할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언제 이러한 변화가 게임에 적용되는지 아직 모를 것입니다. 그 누구도 피할 수 없죠!

무작위로 마주치긴 하지만, 플레이어들은 점액으로 가는 초반 여정을 피하기 위해 잘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커뮤니티에게는 깜짝 선물로 하고 싶지만, 미리 말씀드리면 여러분은 시즌 1 클래식들의 아주 앙큼한 조합을 보게 될 것입니다.

게이트크래시의 자동문 패턴은 짜릿함으로 끝날 것입니다. 공 떨어져요 맵에서 턴테이블이 예상치 못하게 형세를 역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시소의 핸들을 잡았다고 생각한다면, 방식을 조금 바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히트 퍼레이드의 회전문을 통과하기 위해 밀치고 부딪쳐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꽉 들어찬 소용돌이 맵에서 모든 것은 위태롭지만 차례대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프랑켄슈타인과 같이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어서 빨리 플레이어들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더 낫고, 빠르고, 매끄럽게 넘어지기

아주 초반부터 저희는 커뮤니티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왔고, Fall Guys 경험에 도움이 되는 핫픽스와 변경을 시행하였습니다. 이 시즌 중 패치는 이러한 방향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서버 안정성 및 시각 효과 향상, 그리고 Fall Guys를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 줄 많은 것들을 기대하셔도 됩니다.

한 가지 더…

커다랗고 공격적인 망치 장애물에 관한 소문이 커뮤니티에 많이 돌았습니다. Fall Guys에 새로 추가된다는 루머이지요. 여러분께 세부 사항은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이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Big Yeetus이며 곧 선보일 것입니다!

시즌 중 패치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Twitter 혹은 공식 Discord 서버를 통해 저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출발선에서 뵙도록 하죠!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