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world Inhabitants의 최대 규모의 역작이 PS5™의 성능으로 실현됩니다
Oddworld: Soulstorm은 마치 영화 같은 대규모 스케일의 작품으로, 숨이 멎을 듯한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게임의 2.9D 환경을 통해, 차세대 액션 플랫폼을 느끼게 하죠. 플레이어가 에이브(Abe)의 세계를 더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게 했고, 협곡(Gorge), 슬픔의 계곡(Sorrow Valley), 피코 창고(Feeco Depot) 등의 새로운 환경도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5의 뛰어난 성능으로 Oddworld: Soulstorm이 목표로 했던 멋진 그래픽이 충실하게 실현되었고, PS5의 경이로운 3D 오디오는 몰입감을 높여, 마치 에이브 옆에서 그와 무도콘(Mudokon)족 사람들의 탈출을 돕고 있는 듯한 현장감을 맛보게 해줍니다.
또한 DualSense™ 컨트롤러로는,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는 무장 세력에 맞서, 동료를 구하려는 에이브의 심장 고동을 피부로 느끼게 해주죠. 심지어 에이브가 분투할 때는, 정교한 적응형 트리거가 저항력을 재현해 전투를 더 사실적으로 체험할 수도 있고요.
혁명이란 생각지 못한 지점이나 사람들로부터 시작되는 법이죠. 우리의 영웅 에이브는 대기업의 노예로 태어났지만, 자신의 비참한 상황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자신들을 먹어 치우는 거대한 기계의 일부임에 오히려 기쁨을 느끼고 있었죠. 에이브는 그보다 좋은 생활을 몰랐으니까요. 하지만 에이브는 자신과 무도콘족에 관한 파멸 농장(Rupture Farms) 계획을 듣는 순간 정신을 차립니다.
에이브는 이른바 전형적인 영웅은 아니에요. 그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도 있고, 그의 이두근은 머리보다 작죠. 게다가 기술 훈련도 받은 적이 없고요. 에이브는 그저 희망을 가진 평범한 무도콘족입니다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영웅의 소질을 갖췄다고 볼 수 있죠. Oddworld: Soulstorm에서 에이브는 자신과 봉기를 막으려는, 그리고 점점 폭력적으로 지배하려는 세력을 상대로, 절망적인 싸움에 몸을 던집니다.
도박은 더 대범하게, 위협은 더 크게, 방해도 더 교묘해져 갑니다.
한 발 내디딜 때마다 커다란 위험이 기다리고 선택 하나하나가 생사를 좌우합니다. 혁명은 상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어려워요. 방귀나 ‘여기로 와(come here)’는 이제 효과가 없죠. 그렇기에 Oddworld: Soulstorm에서는 크래프트 기능과 스캐빈저 경제를 도입했습니다. 에이브는 계속 기지를 발휘해야 하고 스캐빈저 경제에 몸을 던져 자신의 도구들을 만들어야 해요. 폭주하는 기업가가 자신들의 취향으로 만들고 그와 그의 종족에게 강요했던 소비자용 제품들로 말이죠. 어쨌든 중요한 것은 이 세계의 여러 측면을 멋지게 이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에이브는 도구나 아이템을 찾아내기 위해, 훔치거나, 빼앗거나, 보관함에서 찾아내야 하고 때로는 길에서 벗어나야만 합니다. 그렇게 얻은 도구나 아이템을 사용하면, 에이브가 노예에서 혁명의 리더로 진화하기 위해 필요한 무기나 공급품을 만들 수 있죠.
Oddworld: Soulstorm에서는 당신의 선택이 카르마(quarma)에 반영됩니다. 당신이 취한 행동이 실시간으로 영향을 끼치며, 게임 전체를 통해 곧바로 알 수 있는 형태로 발생하죠. 에이브의 도덕심이 그의 정신력에 직접 영향을 끼치므로, 그의 선택은 더 중요한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에이브의 종족은 과연 그를 따르게 될까요? 답은 조만간 게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만든 게임은 Oddworld: Soulstorm을 포함해, 모두가 이야기 전개 방식의 즐거운 모험작들입니다. 저희 게임의 근원에는, 복잡한 세계에 관한 철학적인 딜레마가 존재하죠. 사회적 압력이나, 살아가며 견뎌야 하는 갈등 등이 담겨있어요. 그리고 저희의 도전적인 철학은 약간의 유머와 많은 희망과 함께 소개됩니다. 에이브와 같은 친구가 가능하다면, 분명 당신도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거예요. 곧 발매일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