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을 죽인 자여, Demon’s Souls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 0
데몬을 죽인 자여, Demon’s Souls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쐐기 신전을 통한 잊을 수 없는 여정이 지금 시작됩니다

팀 전체를 대신해서, Demon’s Souls을 작업한 지난 3년은 영광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PlayStation® 클래식 작품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원작의 팬과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가 이 변치 않는 전설을 경험하게 만든다니 정말 명예로운 일이었지요.

오랫동안 Demon’s Souls을 리메이크하고 싶었지만, 제대로 해낼 수 있을지 의문이 들더군요. 하지만 이제 차세대기의 성능을 통해, 그 도전을 마주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꼈습니다. PlayStation®5의 출시 타이틀을 만들게 되어 정말 영광스러웠어요.

다만 저희의 친구이고 동료이자 Demon’s Souls 원작의 프로듀서인 JAPAN Studio의 카지이 켄 (Ken Kajii)과 함께 이 순간을 나눌 수 없다는 게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이번 작품이 그와 그의 업적에 걸맞길 바랄 뿐입니다.

지난 6월에 게임을 발표한 이후로는 정말 경이로운 여정과도 같았어요.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놀랍기도 했죠. 마침내 게임이 출시되었으니, 갑옷을 착용하고, 용기를 내어 PS5™에서 Demon’s Souls의 놀라운 세계를 발견하는 일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또한, Demon’s Souls의 세계를 처음 탐험하는 용감한 새로운 영혼이 놀라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모험가용 지침서 를 준비했습니다. 사소한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아직 망설이고 계신다면, 출시 트레일러를 감상해 보세요. 볼레타리아 지역에서 발견할 수 있는 수많은 경이로움을 일부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도 포함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들어 보세요.

데몬을 죽인 자여, Demon’s Souls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때가 왔습니다. 게임이 출시됩니다. 플레이하세요. 그럼 안녕히!

[마이크를 떨어뜨린다 – 붉은 용의 등에 타서 안개가 자욱한 노을로 향한다…

붉은 용에서 떨어진다, YOU DIED]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