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매가 손을 잡고 모험하는 이 호러 클래식의 예약 주문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일본 공포 어드벤처 게임 제로 ~붉은 나비~ REMAKE가 2026년 3월 12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PlayStation Store의 디지털 버전 사전 주문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2003년에 출시된 일본의 공포 어드벤처 게임인 제로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인 제로 ~붉은 나비~의 풀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쌍둥이 자매인 미오와 마유 아마쿠라는 악령의 저주가 깃든 버려진 마을에 우연히 들어가게 되고, 불가능한 것을 촬영해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카메라인 Camera Obscura를 사용하여 악령에 맞서게 됩니다.
캐릭터
미오 아마쿠라
성우: Yui Kondo
쌍둥이 자매의 동생입니다. 본래 활기차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미오는 언니인 마유가 절벽에서 떨어져 다리를 다쳤을 때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언니를 열심히 보호해 왔습니다. 둘은 함께, 원한을 품은 영혼이 있는 미나카미 마을로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언니를 구하기로 결심한 미오는 저주받은 마을에서 탈출할 방법을 찾습니다.
마유 아마쿠라
성우: Haruka Shiraishi
쌍둥이 자매의 언니입니다.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자기 성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그녀는 산길에서 미끄러져 오른쪽 다리를 다쳤고 지금까지도 예전처럼 달리지 못합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여동생인 미오에게 크게 의지합니다. 그녀는 강한 초자연적 감각을 지니고 있으며, 영혼에 빙의되어 미나카미 마을 깊숙한 곳으로 이끌리게 됩니다.
아름답게 리메이크되어 돌아온 제로 ~붉은 나비~
그래픽과 사운드, 컨트롤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가 개선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의 스킨 및 복장 텍스처가 세심하게 다듬어졌으며, 미나카미 마을의 배경은 빛과 그림자의 강렬한 대조를 통해 아름답게 재해석되어 무섭고 실감 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귀신은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이템에 손을 뻗을 때 손을 잡거나, 방금 연 문 뒤에서 기다리며 위험이 어디든 존재한다는 점을 알려줍니다. 플레이어는 빠르게 반응해 이러한 갑작스러운 공격을 피할 수 있지만, 피하지 못하면 정신력 데미지가 발생하고 이는 바로 악령과의 치열한 전투로 이어집니다.
잡기 공격
시선 공격
새로운 기능: 마유와 손 잡기
마유의 손을 잡으면 플레이어는 체력과 정신력을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유가 위험에 처하면 쓰러질 수 있으며 이때 미오가 가까이 다가와 일으켜 줘야 합니다. 손을 잡으면서 플레이어는 스토리 전체에 걸쳐 자매의 유대감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진화한 Camera Obscura
악령의 사진을 찍어 퇴치하는 이 시리즈의 시그니처 시스템인 Camera Obscura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초점, 줌 및 필터 교체와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 덕분에 게임 플레이가 더욱 정밀해져 탐사와 전투 모두에서 Camera Obscura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기본 게임 외에 제로 ~붉은 나비~ REMAKE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기본 게임과 함께 디지털 사운드트랙, 디지털 아트 북, 붉은 나비의 무서운 세계관을 반영해 디자인된 디럭스 참, 레이스 장갑(흰색/검은색), 일본 고딕 스타일(왼쪽 날개/오른쪽 날개)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 보너스 세트가 포함됩니다.
기본 게임 없이 동일한 보너스 콘텐츠를 포함하는 별도의 디지털 디럭스 업그레이드도 스탠다드 에디션을 소유한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됩니다.
2026년 3월 12일에 출시되는 제로 ~붉은 나비~ REMAKE를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