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S5에서 즐겼던 잊지 못할 경험, 현실 세계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서울역 대합실 메인 출입구가 PlayStation의 새로운 무대로 변신합니다.
PS5용 아스트로봇에 등장하는 캡틴 ASTRO의 든든한 함선 ‘듀얼 스피더’가 서울역에 불시착 했습니다. 오는 26일(수)까지 게임 속 ‘듀얼 스피더’의 초대형 스페셜 전시를 서울역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오직 한국에서만, 동아시아 유일의 초대형 전시

이번에 공개한 초대형 전시물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상상, 현실이 되다”의 일환으로 PlayStation 5에서 즐겼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서울의 상징적인 공간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PS5 독점작 아스트로봇의 주인공 캡틴 ‘ASTRO’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형태의 우주선 ‘듀얼 스피더’를 타고 서울역에 불시착하는 장면을 초대형 3D 조형물로 구현했고, 뒤편에는 거대한 백월과 역동적인 LED 조명으로 우주 배경을 연출해 몰입감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이번 초대형 전시는 동아시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진행됩니다. 오늘 개막하는 ‘G-STAR 2025’를 보기 위해 서울역에서 부산으로 향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서울역을 지나는 시민들에게는 뜻밖의 즐거운 발견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올해 G-Star 2025에서 PlayStation 공식 유통사인 오진상사의 PlayShop이 벡스코 제1전시관에 부스를 열고 팬들을 맞이합니다. 현장에서는 Astro Bot을 포함한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참여형 이벤트 ‘숨은 VIP봇을 찾아라!’

전시 기간 동안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PS5 타이틀 ‘아스트로봇’에는 여러 게임 속 캐릭터들이 카메오 봇으로 등장하는데, 전시물 표면에 스텔라 블레이드의 ‘이브봇’이 음각 형태로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부터 11월 26일까지, 서울역을 방문해 직접 ‘이브봇’을 찾아 사진 촬영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경품 내용,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Korea 공식 Instagram에서 확인해주세요.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오직 PS5에서

서울역 대합실 메인 출입구 방면에 설치된 초대형 ‘듀얼 스피더’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서울역 운영 시간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서울역에서 마주할 특별한 경험처럼 PS5에서도 여러분의 상상하는 모든 것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마주한 장면을 실제로 경험하는 놀라움과 감동을 앞으로도 PS5와 함께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PlayStation이 진행 중인 글로벌 캠페인 ‘상상, 현실이 되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광고 영상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