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layStation®의 위대한 상징이 Epic의 배틀 로얄에 참전합니다. 전쟁의 신이 어떤 모습으로 싸울지 확인해보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지난 시즌의 최종 전투 이후, 제로 포인트가 노출되고 말았어요. 그래서 어떤 위협이 생겼냐고요? 이제 섬의 캐릭터들이 루프에서 탈출할 가능성이 생겨났답니다.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막을 수 없게 되자, 존스 요원은 루프 너머의 세계에 도움을 요청했어요. 그 세계 중 하나는 PlayStation 팬 여러분께도 익숙할 텐데요……
루프 너머에서 가장 먼저 도착한 존재 중 한 명은, 바로 크레토스입니다. 크레토스는 이미 머나먼 과거 속에서 발키리들을 처치했지만, 이제는 섬의 미래를 뒤바꿀 전투에 힘을 보태야만 하죠. 사냥에 참여해 누구도 루프를 탈출하지 못하게 막으세요.
크레토스가 되어 이 중요한 전투에 어떤 모습으로 참여할지,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고 싶네요. 특히 크레토스의 모든 장비와 챕터 2 – 시즌 5 게임플레이에 초점을 맞춰서 말이죠.
신들의 손에 의해 태어난 자의 숙명
서약 파괴자 세트가 새로운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출발을 알리며, 크레토스 의상과 함께 그가 미드가르드에서 사용했던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상점에서 지금 즉시 구매할 수 있어요. 크레토스와 함께 사냥에 참여해보세요.
크레토스가 지금까지 완수해낸 수많은 업적을 통해, 여러분은 이미 다양한 방어구를 입어보았을 거예요. 북유럽을 누빈 크레토스의 모험을 기리는 의미로, 크레토스 의상을 구매한 후, PlayStation®5에서 포트나이트 매치를 플레이하면, 영광스러운 황금빛 크레토스 스타일을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크레토스가 사랑했던 아내이자, 정의로운 라우페이를 추억하는 수호자 방패 글라이더 역시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미드가르드에서 미미르가 여러분에게 지혜를 나누어줬던 것처럼, 섬에서는 플레이어의 등 뒤를 책임져줄 거고요. 미미르 등 장신구를 활용해서 머리와 함께 전투에 임하세요.
브록과 신드리 역시 힘을 빌려주었답니다. 리바이어던 도끼 곡괭이로 전리품을 수확하면서, 리바이어던 도끼의 힘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리바이어던 도끼 곡괭이에는 이모트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더욱더 특별하죠. 서리 폭발 이모트를 사용해 얼어붙은 리바이어던을 모두에게 자랑하세요.
사냥의 시작
크레토스가 사냥에 참여하게 되어, 저희 Epic은 무척이나 기쁩니다. 지금까지 크레토스가 걸어온 길은 존스 요원의 임무에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전설적인 그의 명성은 포트나이트 세계 전체에 자랑거리가 될 것이 분명하거든요.
Santa Monica Studio에서 Cory Barlog는 이번 파트너십에 관해 다음과 같이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포트나이트에의 크레토스 등장은 오랜 기간 논의해왔던 내용이었죠. 그리고 이렇게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어 무척이나 기쁩니다! 게임 속에서 제가 크레토스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건, 맨케이크와 손을 잡고 달빛 아래를 산책하는 거예요. 수호자 방패 글라이더 역시 무척이나 끝내주는 물건이죠.
Epic의 모든 개발자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포트나이트에서 크레토스를 소개할 수 있도록 놀라운 작업을 해냈거든요. 그들의 놀라운 재능과 열정에 진정으로 감탄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챕터 2 – 시즌 5의 간단한 소개가 필요한가요? 크레토스라는 친숙한 아군이 생겨났지만, 지난 시즌과 비교하면 전투의 양상은 상당히 달라졌답니다.
새로운 무기와 장소 외에,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게임플레이가 소개되기 때문이죠. 사냥꾼으로서 여러분은 섬의 캐릭터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얻어 ‘이색’ 무기를 구매하거나, 그들이 제공하는 퀘스트와 현상금에 도전할 수 있으며, 심지어 여러분의 편에서 싸우도록 고용할 수도 있어요. 협상하고 싶은 마음이 그다지 없다면, 일대일 결투를 신청해서 보상을 차지할 수도 있고요.
이러한 물품과 서비스의 교역은 금괴에 기반을 두고 있어요. 퀘스트와 현상금 사냥을 완료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제거하여 획득하는 보상이죠. (섬 곳곳에 숨겨진 금괴를 찾을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다른 플레이어들이 당신에게 현상금을 걸었을지도 모르니까요!
여러분의 표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냥에 참여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