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에 출시되는 PC 버전 Days Gone의 게임플레이를 공개합니다

0 0
5월 18일에 출시되는 PC 버전 Days Gone의 게임플레이를 공개합니다

Bend Studio가 PC 버전 Days Gone의 모습을 보여주고 새로운 기능에 관해 설명합니다

Days Gone이 PC로 출시됩니다! 전직 무법자 바이커이자 지금은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 월드에서 생존하는 드리프터 겸 현상금 사냥꾼인 디컨 세인트 존의 웅대한 여정을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너진 다리, 버려진 차량, 숨겨진 함정, 폐쇄된 터널 근처를 통과하며 듬직한 드리프터 바이크로 태평양 연안 북서부의 고지대 황무지를 탐험하세요. 버려진 건물에서 재료를 모아 물건을 제작하고 지역 야영지에서 거래하여, 적들이 도사리는 끊임없이 변하는 환경을 질주할 준비를 하세요.

소개 영상을 통해 Days Gone의 첫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21년 5월 18일에 PC 버전 Days Gone을 처음 실행하면 경험하게 될 기능에 대해 알아보세요. Days Gone은 SteamEpic Games Store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스토어에서 지금 예약주문 가능합니다.

PC 버전 Days Gone을 통해 신규 그리고 복귀 유저에게 특별한 경험을 드리고자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그럼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추가 기능에 대해 알아보죠.

이 세계는 당신의 목숨을 노린다

21:9 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로 오래된 제재소에서 밀려드는 호드를 상대하세요. 제한을 해제한 프레임 레이트로 인간, 야생 동물, 프리커라고 불리는 위협적인 생명체가 공격하는 거친 오픈 월드의 다양한 적을 마주치세요. 동시에 최대 500 마리의 프리커들과 싸우며 역대 최고의 현실감을 느껴 보세요.

제어하세요

세부 묘사 개선, 숲 렌더링 거리, 그래픽 커스터마이즈를 포함한 새로운 화면 조정 옵션과 함께 광활한 야생을 가로지르세요. 원하는 방식대로 Days Gone을 플레이하세요. 자사 및 타사 컨트롤러를 사용하거나 마우스와 키보드로 망가진 도로 위를 달리세요.

포토 모드

새로운 초고화질 포토 모드를 통해 사실적이고 세밀한 Days Gone의 세계를 포착하세요. Twitter, Facebook, Instagram의 Bend Studio 소셜 채널을 통해 여러분의 사진을 공유해 주세요. 어서 빨리 여러분의 사진을 보고 싶네요!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사용하여 PC에서 캡처했습니다.

PC 버전 Days Gone은 2021년 5월 18일에 SteamEpic Games Store 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스토어에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