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이번 주 금요일, PS5에서 펼쳐지는 게임의 미래를 확인하세요

5 0
업데이트: 이번 주 금요일, PS5에서 펼쳐지는 게임의 미래를 확인하세요

Sid Shuman,
Senior Director, SIE Content Communications


안녕하세요, PS5 행사 일정이 6월 12일(금) 오전 5시로 변경되는 동안 기다려 주시고 이해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이 역사적이고 중요한 시기에 핵심적인 목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한발 물러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제, 행사의 일정이 6월 12일(금) 오전 5시로 확정되었습니다. 더불어 이 사전 녹화 프로그램은 1080p, 초당 30프레임으로 방송된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이를 통해 우리 팀과 개발자 중 많은 이들이 집에서 일하고 있는 와중에도 이번 쇼를 수월하게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6월 12일(금)에 선보일 게임들을 PS5와 4K TV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더욱 멋질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예상하신 대로 말입니다.

이번 쇼에서는 멋진 오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스피커보다는 가능하다면 헤드폰을 착용하여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필요한 말씀은 다 드린 거 같습니다. 업데이트된 Jim Ryan의 메시지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최초의 PlayStation에서 PlayStation 4에 이르기까지 각 세대와 함께, 우리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경계를 더욱 넓혀가며 우리의 커뮤니티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PlayStation 브랜드의 미션이었으며, 저는 그 미션의 거의 초창기부터 함께해 왔습니다.

새로운 콘솔을 출시하는 것만큼 흥미진진한 일도 거의 없습니다. 비록 출시로 가는 길이 조금… 달랐지만, 비디오 게임의 미래를 새롭게 정의하는 이 여정에 여러분을 모실 수 있어서 어느 때보다도 기대가 됩니다.

기술적인 스펙과 새로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대해서는 이미 공유드렸습니다. 그러나 콘솔 게임기의 발매는 게임 없이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PlayStation 5가 출시되고 나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여러분께 먼저 선보이려 합니다. PS5로 출시되는 게임들은 전 세계에 걸친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최고의 작품들입니다. 규모를 막론하고, 새로 생긴 스튜디오와 이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스튜디오 모두 하드웨어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는 한 시간 이상 소요될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모두 함께 신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오프라인 행사를 하지 않음으로써 우리는 다른 방향으로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그리고 바라건대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질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PS5 업데이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이후에도 더 많은 것을 공유드리겠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6월 12일(금) 오전 5시, Twitch와 YouTube에서 차세대 게임을 위해 어떤 것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5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