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이 PlayStation 독점으로 Marvel’s Avengers 에 찾아옵니다

0 0
스파이더맨이 PlayStation  독점으로 Marvel’s Avengers 에 찾아옵니다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이 2021년, 지구 최강의 영웅들에게 힘을 보태줍니다

가끔 삶은 여러분의 활동과 열정이 만나는 순간을 선물처럼 주곤 합니다. 오늘은 저에게 있어 그러한 순간과도 같습니다. 바로 Crystal Dynamics가 스파이더맨과 협력하여 미스 마블,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가 있는 Marvel’s Avengers에 합류하게 되었음을 처음 발표하는 자리이기 떄문입니다!

이는 마블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늘 사랑해 온 저에게 있어 큰 의미가 있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그리고 다른 어벤저스 캐릭터에 대한 저의 애정에도 불구하고, 저 자신을 보는 듯한 캐릭터가 늘 존재했습니다. 네 바로 스파이더맨의 피터 파커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제 저는 꿈에 그리던 캐릭터를 생생한 영웅으로 되살려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는 저의 꿈을 이룬 순간이기도 합니다.

스파이더맨이 Marvel’s Avengers 히어로들의 동료가 되는 것은, 캐릭터에 대한 저의 인상과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어렸을 때 저는, 마블 뉴욕의 토박이인, 범죄와 맞서 싸우는 영웅이 들려주는 드라마와 재미있는 이야기가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책을 모으곤 했습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은 능력과 재주를 이웃을 지키는 데에 사용하곤 했죠. 하지만 어느 날, 익숙한 장소를 넘어서 더욱 큰 세상으로 나가게 하는 편을 읽었고, 결과는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그 스토리는 “The Commuter Cometh!” 라는 이름이 붙었고, 교외의 강도를 쓰러뜨리는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스파이더맨을 보는 것은 그의 현재 상황과 큰 대비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톤이 저희가 Marvel’s Avengers에서 보여드리고자 하는 모습입니다. 지구 최강의 히어로들과 함께 지구의 위기에 대처하며 성장하는, 친근하지만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모습 말이죠.

환상적인 스파이더 히어로

한 팀으로 잘 협력하도록 하기 위해, 저희의 컴뱃 디자이너인 빈스 나폴리(Vince Napoli)는 만화에 등장하는 것처럼 무언가에 매달려 있을 때 멋져 보이도록 스파이더맨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이 말은, 어떠한 워존을 선택하든 스파이더맨은 그의 방식대로 움직이고 싸운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웹 라인을 발사하여 공중을 돌아다닐 때, 여러분은 가벼움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가젯을 활용하여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마치 곡예사와 같은 능력들은, 탐험과 전투의 경계를 없애주며 이러한 경험을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스파이더맨이 악당을 물리칠 때, 특유의 재능을 이용해서 물 흐르듯이 움직이기도 하지만, Marvel’s Avengers를 위해 제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스파이더맨 역시 고유의 스킬 트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 스킬 트리는 빈스와 그의 팀이, 여러분의 스파이더맨을 특별하게 만들고자 준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상징적인 기술과 공격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가젯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다가오는 위협을 상대하는 데에 꼭 필요합니다.

– 전투 중에 마치 춤추듯 움직이는 히어로는 스파이더맨 뿐입니다

스파이더맨의 환상적인 장면

그동안 스파이더맨이 혼자 겪은 모험에도 불구하고,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마스 마블과 나란히 서는 것은 새로운 차원의 이야기입니다. 플레이어는 지구의 가장 위험한 위기를 상대하게 됩니다. 그의 동료들의 약간의 도움을 받아, 스파이더맨의 타고난 힘을 사용해서 말이죠. 어벤저스와 한 팀이 되는 것은, 스파이더맨에게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행크 핌, 쉴드, 스타크 인더스트리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커스텀 웹 슈터가 그것이죠. 그리고 최적의 장비와 스킬 조합을 구성하여, 이상적인 스파이더맨을 통해 슈퍼 히어로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 동료가 가끔 스파이더맨보다 훨씬 큰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환상적인 스타일 감각

스파이더맨은 플레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이는 모습도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이게 저희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그의 슈트 컨셉을 잡은 이유입니다. 스비스 딧코(Steve Ditko)는 스파이더맨 디자인의 기준을 세웠고, 존 로미타(John Romita Sr.)는 이를 전세계가 알아보는 아이콘으로 발전시켰습니다. 팬들은 저희의 히어로에게서 딧코와 로미타의 영향을 볼 수 있으며, 물론 오랜 역사가 있는 캐릭터의 외형을 규정한 다른 재능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인정도 빼놓을 순 없습니다.

환상적인 기념 행사

스파이더맨이 참전할 때, Marvel’s Avengers의 세계에 그를 소개하는 게임 속 데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이더맨이 기술을 시험하고 결과를 낼 수 있는, 연속적인 도전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Marvel’s Avengers 히어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복장과 게임플레이 옵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을 통해 여러분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스파이더맨의 팬이 될 시간입니다! 다른 파트너와 함께 저희 Crystal Dynamics 역시, 스파이더맨의 게임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쁩니다. 2021년 초에 스파이더맨이 Marvel’s Avengers에 합류할 때까지 기다리기 힘드네요. 그리고 전에 말씀드렸듯이, 기본 게임을 소유한 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PlayStation 독점으로 제공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PS4로 9월 4일에, PS5로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되는 Marvel’s Avengers를 즐겨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