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unky 2가 9월 15일 PS4에 출시됩니다

0 0
Spelunky 2가 9월 15일 PS4에 출시됩니다

달로 떠나 새로운 동굴 탐험대를 만나보세요.

Spelunky 2가 2020년 9월 15일에 PS4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사실을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수 있다는 것이 기분이 좋네요… 게임 개발은 복잡하고도 예측 불가능한 작업이어서, 이 단계까지 왔을 때는 항상 작은 기적처럼 느껴지곤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저희의 팬 분들이 격려해주시고 참고 기다려 주신 덕분에(감사합니다!) Spelunky 2는 제가 지금껏 제일 재미있게 작업한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게 게임에도 많은 긍정적 영향을 끼친 것 같네요.

Spelunky 2는 거대합니다. Derek Lieu님이 감독한 State of Play 트레일러가 이 게임이 전작에 비해 얼마나 광대하고 촘촘히 연결된 세계가 구현되어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회차 하나를 끝내는 데 걸리는 시간은 별로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각 여정은 훨씬 더 밀도 있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매번 동굴로 떠날 때마다 더 많은 할 일거리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이 모든 새로운 콘텐츠가 기존 팬 분들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재미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볼거리와 할거리가 있을 뿐 아니라, 각자에게 가장 맞는 플레이 방식을 찾을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고 비밀을 알아갈수록, 기존의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사회를 만들어가게 될 것이며, 이들이 여러분의 여정을 돕고 더 흥미롭고 유기적인 경험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Justin Chan 님은 제가 만든 조그만 그림들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훌륭한 캐릭터 일러스트들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물론, Spelunky 2는 전작의 멀티플레이어 요소 또한 협동과 대전 모드로 계승하고 있습니다. BlitWorks 분들 덕분에, 여러분들은 다음 달이면 온라인에서 이 모드들을 친구나 가족과 함께 전 세계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을 겁니다. Adventure 모드와 마찬가지로, Deathmatch 또한 Arena 모드로 더 발전되었습니다. Arena는 이제 Deathmatch와 Hold the Idol이라는 새로운 대전 모드를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제가 전작에서 Deathmatch가 과소평가되었다는 말을 한 것을 들은 적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저는 여러 팬 분들에게 친구나 가족들과 이 모드를 즐겼다는 소식을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향상된 인터페이스, 새로운 기능, 심화된 커스터마이징 등이 있으니 여러분이 이 요소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온라인 모드가 제공되니 말입니다!

Spelunky 2가 9월 15일 PS4에 출시됩니다

9월 15일 출시일에 가까워질수록, 저는 점점 더 이 게임을 ‘플레이어’로서 즐기게 되었습니다. Spelunky 2 개발에 쏟아부은 수천 시간에도 불구하고, 저는 아직도 게임 안에서 일어나는 일에 놀라곤 합니다. 저희 개발자 대화 채널은 일화, 전략, 아슬아슬하거나 웃긴 죽음에 관한 이야기들로 가득합니다. 결국에는, 그게 바로 Spelunky의 핵심입니다. ‘깨는 것’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서로 나누고 가까워질 수 있는 경험이 중요한 것이지요.  도전을 통해서. 미스터리를 통해서. 이제 그 때가 머지않았습니다!

“곧 만나요… 달에서!”

Spelunky 2 개발진 일동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