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및 PS5용 Braid Anniversary Edition을 공개합니다!

0 0
PS4 및 PS5용 Braid Anniversary Edition을 공개합니다!

퍼즐 플랫포머의 고전 명작은 2021년에 어떻게 달라질까요?

지난 State of Play 영상에서 공개된 대로, Braid Anniversary Edition이 2021년 초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Braid가 2008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우리에겐 수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본래 게임의 해상도인 720p는 당시 기준으로는 높았지만, 오늘날의 4k TV에 720p 게임을 실행시킨다면 너무 흐릿하겠지요!

그러니 이 게임의 그래픽은 원래 아트를 담당했던 David Hellman 씨가 새롭게 손수 그린 그림들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기존의 그림 파일을 그대로 덧칠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는 더 좋은 성능의 기기에 걸맞게 몇몇 지역들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더 특별하게 할 계획이며, 캐릭터에 더 많은 애니메이션을 더해 더 부드럽고 좋은 조작감을 지닌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또한, 게임 전체적으로 재검토를 하여 세세한 구석의 마감까지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또한 저희는 음향에도 전반적인 검토를 하여 더욱 풍부하고 섬세한 소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음향 관련으로는 Martin Stig Andersen(컨트롤, Inside 등 여러 주목받은 작품 참여) 씨와 Hans Christian Kock(Max: The Curse of Brotherhood 참여 및 영화와 TV 관련 전문가) 씨가 작업해 주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도중 언제라도 자유롭게 과거와 현재 버전 사이를 전환하여, 그래픽과 음향의 차이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전 생각이 날 때면 2008년 버전으로 잠시 플레이해 보는 것도 가능하겠네요.

PS4 및 PS5용 Braid Anniversary Edition을 공개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저희는 개발자 해설 또한 추가할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이 Braid를 고전 명작으로 여기시는 만큼, 저희는 모두가 알고 싶어 하던 정보들을 일반적인 게임들보다 더욱 정확하고 상세히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개발자 해설에서는 프로그래밍, 아트, 디자인, 비디오 게임의 역사 등등 수많은 이야기들을 다룰 것이며, 게임 내에 구현된 하이퍼링크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이야기의 흐름을 따라 여러 레벨들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게 할 계획입니다.

저희는 이를 블로그 글이나, 게임 뉴스 사이트, 심지어 일반적인 게임 내 개발자 해설들보다도 훨씬 더 상세하게 다룰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해설은 점진적으로 세분화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먼저 시간 역행 시스템의 기술적 측면을 전체적으로 보여드린 후, 만약 여러분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어 하신다면 더 많은 이야기를 제공하는 식이죠. 그리고 그 이야기의 특정 일부분에 관심이 있다면, 그곳을 또다시 더 자세히 파고들어 더욱 세부적인 사항을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아직 작성과 녹음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저희도 아직 해설이 총 몇 시간 분량이 될지는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많을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다가오는 출시일까지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테니 기대해 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