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수집형 장르를 새롭게 도입한 템템이 2021년 PS5로 출시됩니다

0 0
몬스터 수집형 장르를 새롭게 도입한 템템이 2021년 PS5로 출시됩니다

기존 공식에 대규모 멀티플레이어를 더한 템템이 다채로운 몬스터와 전략적 전투로 PS5에 찾아옵니다

템템이 차세대 게임기인 PS5로 2021년에 찾아옵니다!

템템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수집형 게임으로, 멋진 부유 군도에서 템템 팀과 함께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템템을 잡고, 다른 테이머와 대전을 벌이고, 자신의 집을 꾸미고, 친구의 모험에 참여해 협동 플레이를 해 보세요.

개발의 동기

저희 Crema 팀원들은 오래전부터 몬스터 수집형 게임 장르를 사랑하고 수없이 많이 플레이하며 자란 추억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 장르에 새롭게 기여하는 것은 저희의 오랜 숙원이기도 했죠.

2018년, 저희는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좋아하던 게임들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그동안 간절히 원했던 기능들과 작은 변경 사항들을 더하고자 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개발 과정

저희는 템템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부터 커뮤니티와 언제나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커뮤니티의 기여는 시초부터 지금까지 개발 과정에 있어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저희가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마친 후부터 커뮤니티는 언제나 이 게임의 일부였습니다. 여러분과 꾸준히 소통하며, 템템을 저희가 항상 꿈꾸던 게임으로 발전시켜 줄 피드백과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는 스스로 템템을 만들고 이름을 지어줬을 정도로 열성적이랍니다!

실력에 중점을 두다

템템은 경쟁 요소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템템은 운에 기대지 않으며,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제일 중요한 요소는 바로 실력이 될 것입니다.

템템은 2대 2 대전을 기반으로 하며, 각 공격에는 최소한의 무작위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막연한 짐작이 아닌 전술적인 사고가 필요하다는 얘기가 되겠죠. 전통적인 점수 시스템 대신 저희는 스태미나를 사용합니다. 각 행동은 위력에 따라 다른 양의 스태미나가 필요합니다. 만약 템템의 스태미나를 지나치게 사용한다면 과로로 인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는 적을 마무리할 기회를 포착한다면 공격에 ‘올인’하는 전략 또한 가능하다는 뜻이지요!

저희는 모두에게 공정한 대전 시스템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들였습니다. 템템에서는 주사위의 행운을 빌 필요가 없습니다.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은 오직 전략, 훈련 그리고 상대방의 수를 읽는 것뿐입니다.

몬스터 수집형 장르를 새롭게 도입한 템템이 2021년 PS5로 출시됩니다

온라인 세계

혼자서 여행하던 시절은 지났습니다. 부유 군도는 완전한 온라인 세계이며, 템템은 다른 MMO 게임들의 특징을 모은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정에서 만나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화하고, 대전하고, 교환하세요. 템템의 온라인 세상은 가능성으로 충만합니다! 플레이어는 Club에 들어가거나, Club Dojo를 차지하기 위해 싸우고, 주간 퀘스트를 완료해 보상과 희귀한 템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템템하자!

저희는 PlayStation의 일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몇 달 내에 PlayStation 5 버전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동안은, 마음 단단히 먹고 템템 할 준비를 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