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가 이번 달에 PS VR 지원을 추가합니다

0 0
Minecraft가 이번 달에 PS VR 지원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Mojang Studios의 게임을 VR로 완벽히 즐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요청이 있었고, Minecraft PlayStation 커뮤니티와 플레이어들이 많이 논의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글을 통해 마침내 공식적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Minecraft가 PlayStation VR을 지원하게 되며, 이는 곧 진행될 것입니다! 이번 달에 말이죠!

맞습니다. 그렇게나 금방입니다!

저희 Mojang은 오랫동안 이를 말씀드리고 싶어 참기 힘들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와 베드락 버전을 PlayStation 4로 가져오며 Sony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이후로, PS VR 지원은 PS4의 기능으로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짐작하건대 여러분은 세부 사항을 알고 싶으실 겁니다.

저희가 경험의 마지막 한 조각까지 다듬고 나면, 메인 Minecraft 게임 패치를 통해 PS VR을 지원하게 됩니다. PlayStation 4의 Minecraft 플레이어 모두는 자동으로 해당 패치를 하게 됩니다. 패치를 다운로드하셔서, 새로운 Minecraft VR 기능을 즐겨 보세요. 물론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PS VR을 설치해야 합니다. 다들 갖고 계신 거 맞죠?

구체적으로 Minecraft와 PlayStation VR의 협업이 어떤 모습일까요?

이는 뛰어난 VR 안에서의 Minecraft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매일, 매주, 매달, 매년 PlayStation 4로 플레이하는 Minecraft와 100% 동일합니다. 아무것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완전하고 순수한 100% Minecraft입니다.

하지만 분명 다른 점도 있지 않을까요?

물론입니다! 여러분의 필요에 맞게 VR 경험을 조정하기 위한 새로운 세팅과 안내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VR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2개의 방식이 있습니다. 몰입 모드와 거실 모드가 그것입니다. 저희 생각엔 둘 다 멋지며,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메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해서 돌아다니거나, 제작하거나, 여러분이 원하는 여러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VR을 통해 여러분은 Minecraft 세상에 완벽히 몰입하게 되실 겁니다. 제가 보장하건데 어느 순간에 여러분은 모든 걸 잊고 게임에 빠져들 것입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Minecraft의 개발 방식을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PS VR용 Minecraft의 개발에는 상대적으로 극적인 순간이 없습니다. 감히 무난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PS VR에서의 Minecraft 경험은 저희가 몇 년 전에 개발한 다른 VR 플랫폼의 Minecraft VR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SkyBox Labs는 이를 맡아서, 존재하는 기술을 PS VR에 맞게 변환하고 최적화하는 마법같은 작업을 했습니다. 물론 Sony에 있는 저희의 친구 역시, 그들의 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에게 많은 지도를 해 주었습니다.

이는 훌륭한 팀 차원의 노력이었습니다. PlayStation VR 플레이어들에게 아주 멋지고 실감나는 버전의 Minecraft를 경험하게 해줄 수 있어 매우 신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