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히 확장하는 Hello Games의 우주에서, 새로운 행성, 생물군계, 생명체 등 다양한 것들을 발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4년 전, 전 세계 PlayStation 팬들이 무한에 가까운 우주로 탐험을 떠나, 우주 한복판에 있는 첫 행성에 첫발을 디뎠습니다. 놀랍게도 정말 많은 분이 그 너머로 펼쳐지는 것들을 보고자 수백, 수천 시간 동안 끝없는 지평선, 행성, 항성계로 여행을 떠났죠. 실제로 첫날에 저희가 구현한 우주에서 시작한 No Man’s Sky는, 지금껏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수억 시간 동안의 즐길 거리를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PlayStation®4에서 No Man’s Sky: Origins를 발매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처음으로 새롭게 탐험할 세계와 행성, 이전에는 보지 못한 생명체 등으로 No Man’s Sky의 우주에 거대한 규모의 새로운 생명과 다양성을 불어넣었거든요.
이미 많은 분이 발견하고, 집으로 삼고, 기지를 만들고, 이름을 붙인 우주에 어떻게 커다란 변화를 줄 수 있을까요? 저희는 그 해답으로, 이전에는 구현하지 못했던 풍경을 가진 완전히 새로운 행성을 우주 공간에 탄생시켰습니다. 거대한 산골짜기와 협곡 너머로 함선을 조종하고, 벼락이 몰아치는 폭풍, 불 등 열악한 기후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육지에 잠시 머물다 다시 비행하는 동물 등 새로이 추가된 동물 행동이나 거대한 외계 샌드웜을 발견해보는 건 또 어떨까요? 밤낮으로 형태를 바꾸는 거대한 식물 아래를 거닐어 볼 수도 있고요.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례 없는 스케일의 건물을 방문하는 등 훨씬 더 다양한 것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No Man’s Sky 발매 이후,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첫 행성에서 게임을 막 시작했을 때를 지켜보았습니다. 물론 쾌적한 곳도 있었겠지만, 위험하고 척박하거나 각종 생물로 들끓는 곳도 있었을 거예요. 하지만 분명한 건, 저희 개발자들조차도 보지 못한 신기한 동식물들로 가득했을 거라는 거죠. 이제 그때의 스릴을 여러분과 다시금 느끼게 된다니 매우 기쁘네요.
No Man’s Sky는 PS4™에서 발매된 이후로 수십 번의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기지 구축부터 PS VR, 멀티플레이, 거래, 커뮤니티 임무, 엑소크래프트, 추가 스토리까지 어떠한 플레이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도록 거의 모든 방면에서 확장되었죠. 올해에만 벌써 살아있는 함선, 메크, 버려진 화물선,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선보였어요.
하지만 No Man’s Sky의 본질과 핵심은 단연코 발견과 탐험의 여정입니다. 그렇기에, 올해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Atlas Rises(2017), Next(2018), Beyond(2019)와 같이 매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 행렬을 이어가면서도 그 본질로 돌아가고자 했죠.
당신이 우주의 중심부를 다녀온 베테랑 여행가이든, 혹은 아직 첫발을 딛지 못한 초보자이든, No Man’s Sky: Origins 업데이트는 이제껏 우리가 달려온 여정의 중요한 순간을 상징합니다. 한번 오셔서 뭔가를 발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