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로 찾아오는 Sackboy: A Big Adventure에서 웅장한 3D 플랫폼 여행을 떠나보세요

0 0
PS5™로 찾아오는 Sackboy: A Big Adventure에서 웅장한 3D 플랫폼 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물론, 디럭스와 스페셜 에디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리빅보이가 올 11월 PS5 발매와 함께 마침내 PlayStation으로 돌아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죠… 게임이 드디어 발매된다고 생각하니 조금 겁나면서도 매우 흥분되는군요!

저희는 오랜 시간 이 게임을 만들어왔습니다. 발매가 몇 주 남지 않은 지금도 여전히 최종 수정과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리빅보이에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이 놀랍도록 재능 있는 팀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각 팀원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저희가 해낸 걸 보면 매우 뿌듯하네요. 여러분이 집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실 때도 저희가 쏟은 노력이 빛을 발했으면 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저희의 목표는 간단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운 3D 협력 플레이 어드벤처를 선사하고자 했어요. 상단의 영상을 보시면, 리빅보이의 조작부터 탐험할 세계, 그 외 다양한 요소와 익살맞은 협력 멀티플레이*까지, 그 목표를 달성하려고 어떻게 노력했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레벨 하나하나에 독특한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다음에 기다리고 있는 것이 늘 놀라웠으면 했죠. 어떤 스테이지에서는 기차를 타고 산길을 달리겠지만 또 다른 스테이지에서는 잊혀진 사원을 탐험하거나 악당과 대결하게 될 겁니다. 여러 파워업 아이템과 게임플레이도 버무려 놓았습니다. 게임 도중, 어떤 아이템은 말 그대로 세상을 뒤집어 놓을 수도 있죠! 사운드트랙 또한 믿을 수 없이 좋아요. 듣기만 해도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준답니다.

LittleBigPlanet 시리즈 경험자라면 아시겠지만, 리빅보이는 근사한 옷이라면 사족을 못 쓰죠.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코스튬만 60개가 넘으며, 손쉽게 서로 다른 코스튬을 조합하여 나만의 리빅보이를 만들 수도 있습니. 그뿐 아니라, 여러분이 친구들과 포옹하고, 가슴을 부딪치고, 춤추고, 함께 에어 기타를 연주할 수 있도록 감정 표현 기능도 구현했습니다.

물론 싱글 플레이만 즐기셔도 게임은 충분히 훌륭합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장난치며 웃고 떠들면서 플레이한다면 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이 정도면 어떤 게임인지 충분히 말씀드린 것 같네요.

이제 PS4™와 PS5에서 주문 가능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과, PS4에서만 주문 가능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에디션 모두 게임과 함께 따라오는 유쾌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선, 어떠한 에디션이든 판매점이나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예약주문하시면, 디지털 코믹인 Gathering Storm을 받을 수 있어요. Gathering Storm은 리빅보이의 멘토이자 창조세계 마지막 털실 기사인 스칼릿의 베일에 싸인 과거를 다루고 있죠.

만약 디지털 버전을 원하신다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고려해보세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시면 디지털 코믹뿐만 아니라, 다음 항목들도 받게 됩니다:

  • 아름답게 제작된 게임 세계와 그 안에 살고 있는 이상하고 놀라운 생명체를 보여주는 디지털 아트북
  • 게임의 여러 트랙에서 선별한 디지털 사운드트랙
  • 나만의 리빅보이를 꾸밀 수 있는 PlayStation 아이콘 리빅보이 코스튬 4개
    • Ghosts of Tsushima의 진
    • Death Stranding의 샘 포터 브리지스
    • Detroit Become Human의 코너
    • Days Gone의 디컨 세인트 존
  • 친구들에게 자랑하기 좋은, 상단의 PlayStation 아이콘에 기반한 리빅보이 감정 표현 4개
  • 각각 다른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빅보이 아바타 20개

마지막으로, 스페셜 에디션에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모든 훌륭한 구성에 더해 아트북 실제 인쇄본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것까지요…

한번 보세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것을 본 적이 있나요? 이걸 저희 스튜디오 사람들이 보면 서로 만지겠다고 난리 치느라 인형 솜이 빠져나와 버릴겁니다!

자, 여기까지네요. Sackboy: A Big Adventure의 출시가 몇 주 앞으로 다가왔으니, 발매하는 날까지 더욱 많은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오리지널 런치 트레일러는 여기에서 볼 수 있으며, 저희 Facebook과 Twitter를 통해 더욱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PS5™로 찾아오는 Sackboy: A Big Adventure에서 웅장한 3D 플랫폼 여행을 떠나보세요

저희는 정말 모든 열정을 쏟아 이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저희가 게임을 만드는 것을 즐겼던 만큼, 플레이하는 여러분도 이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PS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소비자가 정한 주기에 따라 자동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모든 조항이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legal을 참고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