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디어 경험과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앱이 PS5에 찾아옵니다

2 0
새로운 미디어 경험과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앱이 PS5에 찾아옵니다

Netflix, YouTube가 PS5 출시에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은 분들이 게임 플레이를 종료해도, PlayStation 콘솔은 끄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게임 라이브 스트림 같은 엔터테인먼트가 PlayStation 경험에 추가되는 것이지요. PS5 출시를 계속해서 준비하는 와중에, 기쁜 마음으로 PS5 출시 첫날 찾아올 예정인 엔터테인먼트 앱*과, 출시 이후 찾아올 다른 앱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Netflix
    • 기묘한 이야기, 블라이 저택의 유령 등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히트작을 감상해 보세요. Netflix 라이브러리에 있는 수천 개의 TV 에피소드와 영화 등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풍부합니다.
  • Twitch
    • PS5 경험과 깊이 통합되어, 여러분은 영상을 시청하거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수 있으며, Twitch 커뮤니티에 있는 수백만 명의 동료 게이머들에게 곳곳에 있는 팁을 줄 수도 있습니다.
  • YouTube
    • 역시 PS5와 통합되어, 여러분의 장대한 게임 플레이 순간을 나누거나 방송할 수 있습니다. 혹은 편하게 앉아서 세계 곳곳의 새롭고 유행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PS5 유저 경험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여러분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 독립적으로 할당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는 게임 홈 스크린 바로 옆에 위치하여, 빠르게 게임과 미디어 콘텐츠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공간에서 여러분은 더 이상 PS Store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모두 미디어 공간에 있기 때문이죠. PS5 유저 경험을 위해 게임과 미디어를 위한 공간을 각각 만들어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여러분이 어떤 것을 선택해도 빠르고 쉽게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PS5의 새 기능인 컨트롤 센터를 통해 전보다 쉽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채널을 전환하고 곡 재생을 건너뛰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PS5가 출시되면, 새로운 미디어 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PS5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탐색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유저는 PS5의 전원을 켜고, 리모컨에 장착된 재생/일시정지, 앞으로 혹은 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버튼으로 간편하게 미디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리모컨으로 호환되는 TV의 음량이나 전원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Netflix, YouTube 앱*의 전용 버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1월 PS5 출시와 함께 여러분이 이 경험을 즐겼으면 합니다.

*인터넷 접속 및 PlayStation 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유료 구독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으며 모든 국가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2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