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s Souls의 캐릭터 생성과 사진 모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1 0
Demon’s Souls의 캐릭터 생성과 사진 모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애정을 쏟을 수 있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완전히 새로운 사진 모드로 승리를 기록하세요

Demon’s Souls을 다시 만드는 일은 쉽지 않은 작업이었습니다. 오리지널 타이틀의 광대한 스케일도 그렇지만, PlayStation 팬들이 이 게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기 때문이죠. 저희 역시 이 게임을 사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 생성 기능을 포함한 기존 작품의 모든 요소를 PS5에서 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은 Demon’s Souls의 세계와 정서적인 유대감을 생성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근육질의 야만인이나 전지전능한 신이 아닌, 취약하고 친근한 보통 사람으로 플레이합니다. 여러분은 이 캐릭터와 함께 같은 두려움을 마주하고, 같은 도전을 극복하죠. 사랑하는 캐릭터가 죽으면 가슴이 아프지만, 이 감정은 전장으로 돌아가 복수를 하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창조물이 살아 있기 때문에 모든 승리는 한층 더 달콤해집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때, 여러분은 최대 1,600만 개의 조합을 통해 외형을 꾸밀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PS3 게임에서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옵션을 추가했으며, 세부적인 요소에도 신경을 쓰는 분들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여러분 자신 혹은 되고 싶은 존재로 플레이하세요. 이제 가능한 몇 가지 조합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놀라운 히어로 (기이하지만 그래도 멋진 히어로 포함)를 빨리 보고 싶습니다. Demon’s Souls은 통합된 동기 및 비동기 방식의 멀티 플레이 요소*가 매끄럽게 이어지는, 깊고 풍부한 싱글 플레이 액션 RPG입니다. 여러분은 제작한 캐릭터를 전 세계의 다른 모험가에게 자랑할 수 있으며, 저희는 여러분이 착용한 무기나 갑옷 이상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세부 요소와 시각적 충실도 측면에서 방대한 발전을 보여주는 아바타 제작에 있어, 더욱 높은 자유도를 통해 기억에 남는 조우나 스쳐 지나가는 환영, 협력하는 동료 혹은 적대적인 침략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동시 접속 가능한 온라인 플레이어의 수가 6명으로 증가한 지금, 특별한 외형은 단순히 눈에 띄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캐릭터를 자랑하기 위해 새롭게 추가된 사진 모드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사진 모드로 여러분의 승리와 비극을 영원히 남기고, 여러분의 친구와 함께 (그리고 저희와 함께) 축하하거나 위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예상하셨겠지만, 사진 모드는 여러분이 기억할 만한 사진을 만드는 데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진 모드에서는 무기나 헬멧을 숨기거나 보이게 할 수도 있으며, 상징적인 장면을 담기 위해 캐릭터를 완전히 없앨 수도 있습니다. 혹은 궁극의 셀카를 위해 자세를 취하거나 표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물론 카메라 세팅을 변경하거나, 확대와 축소도 가능하며, 필름 그레인 효과를 추가하거나, 친구를 흐릿하게 지울 수도 있습니다.

필터는 사진 모드 밖의 일반 게임 플레이에도 적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는 팬을 위해 밝기와 대비, 그리고 색상을 오리지널 PS3 게임과 유사하게 조정한 필터도 포함됩니다.

지금까지 Demon’s Souls의 멋진 기능 2가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1월 12일에 게임이 출시되면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훌륭한 캐릭터와 이미지를 어서 빨리 보고 싶네요. 아직 발견할 요소가 많이 남았지만, 여러분이 직접 찾을 수 있도록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및 별매 서비스 상품인 PlayStation Plus의 가입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