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5로 찾아오는 Godfall에 대비하세요

0 0
PlayStation®5로 찾아오는 Godfall에 대비하세요

커스텀 무장 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보고, 전장에서 어떻게 전략을 구상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Counterplay Games입니다. 여러분이 11월 12일 PlayStation®5로 출시되는 Godfall을 빨리 플레이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왜냐하면, 정말로 재미있는 여정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그전에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께 발매 트레일러를 공개해드립니다.

수많은 도전을 헤쳐나가 보상을 얻고 아페리온(Aperion)의 세계를 구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저희 Counterplay Games의 열정 넘치는 팀은, 크나큰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도 여러분이 탐험하게 될 아름다운 세계, 전투로 가득한 흡입력 있는 게임플레이, 획득하게 될 아이템을 만드느라 쉼 없이 공을 들이고 있답니다.

Godfall과 PS5™ 발매까지 고작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발매 전에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게임을 보여드리며, 아페리온 내의 본거지인 제7성소(Seventh Sanctum)에서 어떻게 커스텀 무장을 설정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다음엔 커스텀 무장을 사용해, 워터 렐름(Water Realm)의 첫 번째 보스인 스랙스(thraex)와의 전투를 잠시 보여드리고요.

자, 그럼 확인해볼까요?!

임무 준비하기

제7성소에서는 연습 구조물을 상대로 얼마든지 기술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밸로플레이트(Valorplate)를 바꾸고, 무장을 선택하고, 습득한 아이템을 대장간에서 업그레이드하거나, 협동 플레이를 위해 파티를 꾸릴 수 있어요.

밸로플레이트를 선택하세요

임무에 뛰어들기 전에 가장 알맞은 밸로플레이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버티고(Vertigo)를 써보면 어떨까요? 그녀의 밸로플레이트는 지혜를 상징하죠. 또한, 감전 대미지를 과충전할 수 있어서, 지속해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전기의 길을 만들어낼 수도 있어요.

밸로플레이트를 고르셨다면, 어떻게 장비해야 할지 보여드리죠.

장비 선택

캐릭터 스크린으로 여러분의 빌드(build)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오른쪽 끝을 보시면 전반적인 스탯과 주요 능력치가 보일 거예요. 무력(Might)은 일반 공격 대미지를 보여주고, 영혼(Spirit)으로는 어빌리티(ability) 대미지를 올릴 수 있죠. 활력(Vitality)은 캐릭터의 전반적인 체력을 나타내요. 또한, 치명타 확률과 같은 추가 정보도 확인할 수 있고요. Godfall에는 8가지의 개별 장비 슬롯이 있는데, 무기 2개, 부적(charm) 1개, 아뮬렛(amulet) 1개, 반지 2개, 라이프스톤(lifestone) 1개와 배너(Banner)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장비로 주요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죠. 이번에는 무기, 라이프스톤과 배너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무기

무기는 Godfall의 핵심으로, 플레이 스타일, 기술, 대미지 타입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두 개의 무기를 재빨리 바꿔 가며 사용할 수도 있고, 전장에서 뛰어난 무기를 찾아내, 그 즉시 장착할 수도 있죠. 무기를 선택하면, 상세 스탯, 특수 효과를 확인하거나 무기의 모습을 확대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적 무리를 베어나가는데 안성맞춤인, 양손 그레이트소드(Greatsword) 레트리뷰션(Retribution)을 예로 들어보죠.

짧은 시간에 단일 목표에 큰 대미지를 주는, 듀얼 블레이드(Dual Blades) 스톰플레이어즈(Stormflayers)를 써볼 수도 있겠네요.

라이프스톤

라이프스톤으로 체력을 회복해 전투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만치 않은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강력한 효과를 발동할 수도 있죠.

배너

배너는 여러분과 파티원에게 전방위 버프를 부여합니다. 파티원들이 배치하는 배너와 효과가 중첩되기 때문에, 적절한 상황에서 활용하면 전장을 장악할 수도 있답니다.

보스전

장비를 모두 착용하고 준비를 마쳤다면, 홀로맵(Holomap)에서 임무를 선택하세요. 오늘은 워터 렐름 첫 임무의 첫 보스전에서 막강한 스랙스를 상대해보겠습니다.

고문자 수용소(Tormentor’s Asylum)의 끝에 도달하면, 스랙스가 위치한 방이 보일 거예요. 스랙스는 영역 본능이 매우 강한 프로토 드래곤(proto-dragon)으로서 매우 훌륭한 파수꾼이죠. 불을 내뿜는 저먼 셰퍼드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이 험난한 싸움을 극복하려면, 무기고에 있는 모든 장비를 활용해야 할 거예요. 배너를 사용하고 아콘 모드(Archon Mode)를 발동한 뒤, 스랙스의 공격을 이리저리 피해가며 공략해보세요.

스랙스는 정면에서 상대할 때 가장 위험합니다. 측면으로 회피해 적절한 위치를 확보하고, 스랙스가 반격하기 전에 공격을 가하세요. 녀석이 레이저를 사용할 때는 꼭 방패로 막거나 밑으로 슬라이드하여 회피하시고요.

방패 던지기(Shield Throw)나 무기 특수 능력의 사용 대기 시간을 잘 관리하는 게 관건입니다. 이 모든 걸 해내면, 스랙스를 격파하고 보상 아이템을 차지할 수 있을 거예요!

발매일에 만나요

정식 버전에서는 헌트(Hunt)라는 더욱 높은 난이도의 보스와 적을 상대해야 하는 사이드 퀘스트 등, 모든 캠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를 모두 플레이하면, 드림스톤(Dreamstone)과 시련의 탑(Tower of Trials)과 같은 최종 챌린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고요.

Godfall의 빌드 시스템과 보스전을 재미있게 감상했길 바랍니다. 어서 11월 12일에 PS5™에서 여러분이 친구들과 함께, 저희가 준비한 모든 임무, 지역, 벨로플레이트와 무기를 즐길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예약주문하면, 독점 아이템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Counterplay에서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발매일에 만나요.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