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 시즌 3가 왕관 순위와 금빛 코스튬을 통해 가장 헌신적인 젤리 빈에게 보상을 줍니다

0 0
Fall Guys 시즌 3가 왕관 순위와 금빛 코스튬을 통해 가장 헌신적인 젤리 빈에게 보상을 줍니다

Fall Guys: Ultimate Knockout 시즌 3를 위한 경기장에 얼음처럼 차가운 바람이 불며, 홀을 겨울의 기적으로 장식합니다. 흥겨운 아수라장에 긴 줄을 가져오고, 일곱 개의 새로운 라운드와 풍부한 기능, 진정한 Fall Guys 겨울 패션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코스튬을 포함하여 12월 15일에 온 세상을 겨울로 초대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헌신적인 젤리 빈은 어떻게 될까요? 치열한 퀘스트를 통해 왕관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어떨까요? Fall Guys를 즐기는 분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콘텐츠가 될 왕관 순위와 금빛 코스튬을 독점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Fall Guys 시즌 3가 왕관 순위와 금빛 코스튬을 통해 가장 헌신적인 젤리 빈에게 보상을 줍니다

왕관을 잘 알고 있나요?

Fall Guys 시즌 3는 왕관 순위를 통해, 승리에 대한 열망을 채울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도전합니다! 저희는 헌신적인 플레이어를 축하할 만한 새로운 방법을 고민했고, 탐나는 왕관을 보다 추적 가능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궁극적으로 보다 보람 있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게 바로 저희가, 정상을 향해 계속해서 다시 휘청거리며 나아가는 플레이어에게 경의를 표하는, 완전히 새로운 보상 추적 방식인 왕관 순위를 만든 이유입니다.

더욱 많은 왕관을 획득할 수록, 왕관 순위도 더욱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다른 플레이어가 여러분의 헌신에 의문을 제기할 수 없는 독점 색상과 패턴을 포함한, 호기심으로 가득한 세상과 얻고 싶은 보상을 해제하게 됩니다.

금을 향해

왕관을 모으는 데에 열심인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로, 왕관 순위를 높이면 금빛 코스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의 넘쳐흐르는 옷장 속 의상에 추가되는 가장 권위 있는 복장을 통해, 뛰어난 플레이어는 상징적인 코스튬의 금빛 버전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화려한 금빛으로 장식된, 이 반짝이는 창조물은 여러분이 알고 있고 사랑하는 외형을 특별한 무언가로 바꿀 것입니다. 순수한 금빛 닭이 흥분하는 것을 본 적 있나요? 마침내 저희는 기술을 얻었죠.

겨울을 준비하세요!

12월 15일 출시되는 시즌 3를 통해, 저희가 보여 드릴 신선한 눈 덮인 넘어짐에 대해 팀원 모두가 아주 신났습니다. 가장 많이 공들인 새로운 라운드 외에도, 다수의 새로운 장애물과, 수십 개의 게임 변경점, 저희의 가장 멋진 (솔직히 말씀드리면 가장 귀여운) 코스튬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어서 빨리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넘어짐을 Twitter, Instagram, TikTok 으로 공유해 주세요. 그리고 저희의 공식 Discord 서버를 통해 유익한 커뮤니티도 만나 보세요. 그럼 출발선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