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만한 6개의 PlayStation 인디 게임을 소개합니다

0 0
주목할 만한 6개의 PlayStation 인디 게임을 소개합니다

요시다 슈헤이가 PlayStation으로 출시될, 놓쳐서는 안되는 6개의 인디 게임을 조명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놀라운 런칭 타이틀과 함께 PS5가 찾아왔습니다. 저는 Demon’s Souls,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와 더불어 The Pathless와 Bugsnax 같은 훌륭한 인디 타이틀을 번갈아 가며 플레이했죠. 제가 가진 시간에 비해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게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좋은 것이 너무 많아서 하나만 고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저는 Octodad: Dadliest Catch를 만든 Young Horses가 개발한 Bugsnax의 스낵투스(Snaktooth) 섬에 사는 맛있는 생명체를 만났고, Giant Squid가 선보인 The Pathless의 황홀한 세계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비밀스러운 세계를 밝히며 관계를 탐험하고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Haven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들은 저마다 뚜렷한 개성이 있지만, 모두 마음을 움직입니다. 그리고 PlayStation Indies 팀은 PS5에 새로운 경험을 가져오기 위해, 많은 훌륭한 창작자와 일했습니다.

저를 기대하게 만드는, PlayStation으로 곧 출시될 멋진 인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몇 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Kena: Bridge of Spirits》*

탐험,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 탐사할 아름다운 세계까지 Kena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저와 같다면,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로트(Rot)일 것입니다. 이 사랑스럽고 작은 영혼을 모으면, 여러분의 숲의 비밀을 알아내며 환경을 다루거나 타락한 영혼을 물리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스피릿 가이드(Spirit Guide)인 Kena는 활과 같이 마법처럼 작동하는 지팡이를 휘두르고,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이를 환상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Nour: Play With Your Food》*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Nour에서 여러분은 팬케이크, 보바차, 라면 등과 함께 플레이하며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해 보고 엉망을 만든 다음 치우는 것은 걱정하지 마세요.

개발사인 Terrifying Jellyfish는 게임의 밝고 상호적인 실험을 통해 플레이어를 배고프게 만들고 싶었고, 이는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 개방되어 있는 경험은, 반응성 높은 사운드트랙이 분위기를 만드는 와중에 여러분이 음식의 아름다움을 탐험하게 합니다.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불을 켜고 이 게임을 플레이해도 아무도 당신을 뭐라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Five Nights at Freddy’s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다면, 장난감, 놀이 기구, 무서운 애니매트로닉스 창조물로 가득한 피자 레스토랑을 탐험하며 서서히 높아지는 긴장감에 익숙할 것입니다.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Security Breach을 빛나게 만들었고, 어둠 속에서 여러분을 덮치려고 기다리는 무시무시한 로봇이 있는 이 레스토랑에 더욱 빠져들게 합니다.

《Oddworld: Soulstorm》*

Oddworld: Abe’s Odyssey는 1997년에 획기적인 고품질의 렌더링된 CG와 함께 PlayStation으로 출시되었고, 비디오 게임에 있어 어른을 위한 서사와 코미디를 결합한 선구자였습니다. 2D 액션 플랫포머로서의 기반과 함께, 말하기 기능은 비폭력적인 방법으로 AI 캐릭터와 의사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Oddworld: Soulstorm은 Oddworld 5부작 중 2번째 챕터의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9D 레벨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아름답고 광활한 3D 세계를 선형적인 방식과 진정한 2D 액션 게임플레이를 통해 탐험하게 해 줍니다. 20명 이상 동시에 Abe를 따라다닐 수 있는, 최대 1,300명의 구출 가능한 사람이 존재하며, 매력적인 공예 시스템을 통해 게임의 퍼즐을 여러분의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Temtem》*

이 몬스터 수집형 대규모 멀티플레이 게임은 얼리 액세스를 통해 이번 달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섬을 탐험하며 템템을 찾고 모으고 훈련하여 악당 벨소토단을 물리치고, 다른 플레이어가 가득한 세계를 누비며 모든 것을 해 보세요. 함께 팀을 이뤄 모험하거나 다른 사람과 전투하여 최고의 템템 테이머가 되어 보세요.

이 활기찬 모험은 또한, 테이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새로운 치장 아이템을 해제하여 여러분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저는 뛰어들어 궁극의 템템 테이머가 될 생각에 들떠 있으며, 어서 빨리 완전한 출시까지 어떻게 게임이 진화할지 보고 싶네요.

《Disco Elysium》*

Disco Elysium은 도덕적으로 미심쩍은 주인공과 비밀스러운 세계, 기묘하게 흥미진진한 진행 시스템이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입니다. 이번 달 The Game Awards에서 PlayStation 버전 The Final Cut이 발표될 때 정말 기뻤습니다!

기억 상실증에 걸린 형사로 살인의 비밀을 밝히는 도중에, 이 RPG에서 여러분 캐릭터의 스킬을 성장시키면 낯선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어, 같은 스킬이 내부 대화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는 어둡고 강렬한 여정이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완전한 목소리 연기 및 다른 개선점과 함께 3월에 플레이했으면 합니다.

*일부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타이틀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