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 Maneater, Shadow of the Tomb Raider, 미스트오버를 소개합니다

1 0
1월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 Maneater, Shadow of the Tomb Raider, 미스트오버를 소개합니다

다음 달 PlayStation Plus 게임을 통해 먹이 사슬의 꼭대기까지 여러분의 방식대로 먹어치우고, 마야의 종말론을 저지하며, 안개 속을 탐험해 보세요

PlayStation Plus가 2021년을 멋지게 시작합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액션 어드벤처인 Shadow of the Tomb Raider와 RPG인 미스트오버 등 2개의 PS4 타이틀을 1월 5일 화요일에 받게 됩니다. 같은 날, PlayStation 5를 소유한 PS Plus 회원은 무서운 최상위 포식자의 오픈 월드 RPG인 Maneater*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럼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죠.

Maneater* (PS5 버전)

바다의 최상의 포식자인 무서운 상어가 되어 궁극의 힘의 판타지를 경험해 보세요. Maneater는 여러분이 상어가 되는 싱글 플레이 오픈 월드 액션 RPG입니다. 작은 새끼 상어로 시작하여 거친 세상에서 살아남고, 여러분의 방식대로 씹어 삼키며 생태계의 위로 올라가 보세요. 이를 위해 사람과 야생 동물을 포함한 다양한 적을 마주치며 크고 다채로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적합한 자원을 찾고 자연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성장하고 진화하여 상어를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보세요. 먹고, 탐험하고, 진화하세요.

Shadow of the Tomb Raider (PS4 게임)

남아메리카의 빽빽하고 위험한 정글에서 싸우고 탐험하고 만들고 생존하여, 마야의 종말론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라라 크로프트의 가장 큰 모험에 참여하세요. 자원을 모으고 힘든 지형에 통달하세요. 적은 무기와 수에서 월등하여, 여러분은 어둠에서 일격을 가하고 진흙으로 위장하는 등 환경을 이용해서 이점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이동 기술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잊힌 무덤에 닿거나 치명적인 퍼즐을 극복해 보세요.

미스트오버 (PS4 게임)

‘절망의 기둥’과 함께 나타난 환수들은 인류를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고 궤멸의 위기로 몰았습니다. 멸망을 기다리던 최후의 순간, 그때 바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갑자기 환수들이 사라진 것이었습니다. 살아남은 인류는 환수가 다시 나타나기 전에 이들의 비밀을 알아내어 방어할 대비를 하기로 합니다. 그러기 위해 환수가 나온 차원의 소용돌이로 들어가 원인을 알아내기로 하고 조사단을 꾸려 인류의 생존을 위한 마지막 탐험을 하려고 합니다.

모든 게임은 2월 1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PS5 콘솔만 해당되며, PS4 버전 Maneater에는 PlayStation Plus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독 서비스에 포함된 게임, 각 게임의 온라인 기능, PlayStation Plus 구독 혜택 및 다른 기능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