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의 차세대 VR을 소개합니다

1 0
PlayStation의 차세대 VR을 소개합니다

PS5 콘솔로 찾아오는 차세대 VR 시스템에 대한 첫 번째 세부 정보입니다

4년도 더 전에 저희는 PS4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PlayStation VR을 출시하였고, 기존 게임에 비해 훨씬 생생한 현실감과 더 깊은 몰입감을 제공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가상현실 게임을 발전시킨 엄청난 경험을 했습니다. Astro Bot: Rescue Mission, Tetris Effect, Blood & Truth, Moss, Beat Saber, BIOHAZARD 7 resident evil과 같은 매우 호평을 받은 타이틀들을 포함해서요. 또한 PS4 Pro와 PlayStation 5에서 일부 PS VR 타이틀에 대한 경험도 향상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차세대 VR 시스템이 PlayStation 5로 찾아온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공유드립니다. 이를 통해 성능과 상호 작용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헤드셋을 착용하면, 훨씬 더 생생한 현실감을 느끼고 게임 세계에 더욱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팬분들이 PlayStation만의 독특한 경험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VR 시스템과 함께 지속적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PS4에서 PS VR을 출시한 이후, 이를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해상도와 시야, 추적과 입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향상된 차세대 VR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설치를 위해서 단일 코드로 PS5에 연결하도록 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인 동시에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기대하고 있는 혁신 중 하나는 새롭게 나온 VR 컨트롤러입니다. 이 컨트롤러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을 포함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VR 게임과 경험에 대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 중인 미래 기술 중 하나의 예시일 뿐입니다.

아직 새로운 VR 시스템에 대한 많은 개발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2021년에는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개발팀에서 가상 현실에서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만들기 시작한 만큼, 팬 여러분들에게 빠르게 업데이트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또한 PS VR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After The Fall, Sniper Elite VR, Humanity 등의 출시 예정 타이틀을 포함해서 더 많은 것들이 PS VR로 찾아올 것이고, PS4 혹은 PS5 중 어떤 것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VR과 차세대 VR 시스템을 구축해가며, 가상현실을 게임의 매개체로 공고히 하고자 하는 우리의 헌신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앞으로 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