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1이 코치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선보입니다

0 0
MLB The Show 21이 코치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선보입니다

MLB The Show 21이 2021년 4월 20일에 출시됩니다

여러분은 아마 코치 (Coach)의 안부를 궁금해하며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적이 많을 겁니다. 그런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코치가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라는 새로운 친구도 생겼습니다.

2월 중으로 코치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게임의 여러 부분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합니다. 이 재미있는 영상은 MLB The Show 21의 개선점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더욱 상세하고 미래적인 (차세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 MLB The Show에 새롭게 적용된 개선점과 기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께 소개할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맞춤, 집중 게임플레이

코치와 페르난도의 첫 번째 영상은 맞춤형 게임플레이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MLB The Show 21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통해 언제든 여러분이 원하는 유형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높은 득점을 기록할 수 있는 캐주얼한 경험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보다 강렬하고 사실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통적인 경험을 원하시나요? 어쩌면 본인의 실력이 가장 중요한 타격 능력을 시험하고 싶을 수도 있죠.

맞춤형 게임플레이는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개발팀은 게임플레이의 여러 영역을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가장 크게 집중한 부분은 뜬 공 잡기, 벽 근처에서 잡기 (점프하기/뻗기/홈런을 막는 호수비/벽에 부딪히기 등), Z축으로부터 자유로운 잡기입니다 (완벽한 경로로 이동하지 않으면 달리는 축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잡기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그때의 기분은 정말 짜릿하며, 어서 빨리 모두가 체험해 보았으면 합니다). 투구 측면에서도 새로운 기법을 도입했으며, 다른 게임플레이 개선점과 함께 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3월에 전하겠습니다.

MLB The Show 21 업데이트 시사회

올해는 Twitch, YouTube, Facebook Live를 통해 동시에 방송되는 업데이트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과거의 실시간 방송과 비슷하게, 업데이트 시사회를 통해 전작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저희가 작업한 새로운 기능과 변경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업데이트 시사회는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며, 3월 12일 아침 8시에 시작됩니다.

업데이트 시사회 일정

● 맞춤형 게임플레이, 정확한 투구, 타격 엔진 업데이트 사항
● 수비 전반에 대한 소개(벽 근처의 플레이에 관해서 구체적으로 이야기할게요 😊)
● 선수 소개, 향상된 다양성, 다양한 플레이 방법 등
● 미래의 직접 설계할 수 있는 Franchise와 March to October 모드
● 차세대의 MLB The Show
● 새로운 진로와 보상이 기다리는 Diamond Dynasty 모드


MLB The Show 21이 PlayStation으로 출시되어 더없이 흥분됩니다! 새로운 등급의 레전드 선수,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기대하세요! TheShow.com을 확인하고 저희의 Twitter, Facebook,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하여 MLB The Show 21 최신 정보를 알아보세요.

연도별 세이브 등 중요한 업데이트를 포함한 MLB The Show 21의 더욱 자세한 정보를 담은 FAQ를 공지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