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피구의 수도인 Knockout Cit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 0
세계 피구의 수도인 Knockout Cit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던지고, 잡고, 패스하고, 피하고, 부딪히며 피구계에서 이름을 날려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Velan Studios의 마케팅 매니저인 조쉬 해리슨(Josh Harrison)입니다. 저희는 Knockout City라고 불리는 팀 기반 액션 게임을 작업해 왔고, 드디어 세상에 공개하게 되어 더없이 흥분됩니다. Knockout City는 피구 경기를 통해 친구와 팀을 이뤄 상대 팀을 쓰러뜨는 게임입니다.

세계 피구의 수도인 Knockout Cit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거친 피구를 하는 Knockout City의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이름은 물론 스킬과 스타일을 정해야 합니다. 준비 운동으로 몸을 풀고 최고의 모습을 갖췄으니 이제 상대방의 얼굴에 피구공을 던질 시간입니다. 이는 전에 없던 멀티플레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무엇이 Knockout City를 눈에 띄게 만드는지 설명해 드릴게요.

경기의 기본은 던지기와 잡기지만, 이기고 싶다면 위치 선정, 타이밍, 팀워크를 완벽하게 익혀야 합니다. 공을 완벽한 타이밍에 잡으면 파워 미터가 차오르고, 상대방에게 다시 빠르게 던질 수 있습니다. 트릭 샷은 물체 위로 높이 공을 던지거나 휘어지게 만듭니다. 두려운 페이크 던지기(Fake Throw)는 상대방의 잡기 타이밍을 꼬이게 하여 쓰러뜨릴 수 있게 만듭니다.

날아오는 공을 새로운 방식으로 피하거나, 적에게 달려들어 허둥대게 만들고 가지고 있는 공을 떨어뜨리게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절대로 효과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동료에게 주는 빠른 패스는 공을 파워 업하게 만들며, 더 나은 각도에서 적을 공격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이 모든 기술들은 도시의 거리와 옥상에 걸쳐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이 될 것입니다.

손이 허전하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볼 업(Ball Up)을 통해 Knockout City의 모두는 동료가 다른 팀에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에게 신속하게 이동하거나 상대방이 예상하지 못할 때 빠르게 쓰러뜨려 보세요. 동료에게 맡겨서 얼티밋 스로(Ultimate Throw)를 하게 만들면, 하늘 높이 던져서 땅에 충돌할 때 거대한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기술 한 번으로 맵의 모든 팀을 다 없애는 것만큼 뿌듯한 일도 없죠.

Knockout City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 하나는 바로 우세할 때 좋은 모습을 갖추는 것이겠죠. 여러분이 고를 수 있는 수백 개의 치장 아이템과 맞춤 설정을 제공하는 진행 시스템 덕분에, 거의 무한에 가깝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거친 모습부터 재미있는 모습까지 폭 넓은 스타일 중에 여러분 캐릭터의 외형을 고르세요. 단순한 복장 이상으로, KO 이펙트부터 승리 및 패배 포즈, 글라이더까지 모든 것에 태도와 성격을 추가하고자 했습니다. (어, 제가 아무 때나 행글라이더를 꺼낼 수 있다고 말씀드렸나요? 할 수 있습니다.)

팀은 해당 경기 중에 여러분을 지켜주지만, 끈끈한 동료는 영원히 혹은 함께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하고 싶은 만큼 여러분의 편이 됩니다. 최대 32명의 친구들과 크루를 만들 수 있고, 이는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등에 홀로그램 크루 로고가 있는 재킷을 자랑스럽게 입고, 크루의 멋진 호버카를 타고 전장에 도착하세요.

Knockout City를 여기저기 둘러보고, 크루와 함께 방어할 가치가 있는 여러 장소를 찾아보세요. 각각의 장소는 여러분의 난투극을 재미있게 만들 독특한 작동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Rooftop Rumble의 거센 바람은 글라인더를 앞으로 나아가게 도와줍니다. Concussion Yard의 건물 해제용 철구는 가장 거친 캐릭터도 쳐낼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발표한 맵인 Back Alley Brawl에서는 관들을 통해 여러분을 빨아들이고 다른 쪽으로 배출하여 빠르게 탈출하거나 적을 공격하는 새로운 각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맵들과 나중에 발표할 다른 지역를 포함해서, 여러분이 영역 표시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구를 넘어서, 여러 스페샬 볼(Special Ball)을 마음대로 사용하여 경기를 신선하고 역동적으로 느껴지게 할 수 있습니다. 폭탄 볼(Bomb Ball)은 여러분이 잡으면 시간을 재기 시작하여 짧은 시간 후에 폭발합니다. 케이지 볼(Cage Ball)로 상대방을 가둬서 적 팀원을 향해 돌려 놓거나 맵의 가장자리로 던져 버리세요. 진지한 공중전을 원한다면 문 볼(Moon Ball)을 잡으세요! 마치 달 표면에 있는 것처럼 높게 점프하여 적을 강타하고 우주 공간 밖으로 날려 버리세요! 최근 발표한 스나이퍼 볼(Sniper Ball)은 멀리 있는 적을 겨냥하여 매우 빠른 속도로 목표를 노립니다. 아직 여기에서 발표할 것들이 더 있으니 계속 집중해 주세요.

기본적인 게임 모드는 여러 라운드로 구성된 3v3 매치인 팀 KO(Team KO)이지만, 올해 말까지 20개 이상의 새로운 모드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도전할 수 있는 다른 모드는 페이스 오프(Face Off)로, 여러분의 재치와 많은 피구공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느리게 가라앉는 전장에서 여러분과 한 명의 상대방이 대결합니다. Knockout City의 독특한 작동 방식에서만 가능한 놀라운 것들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모드들을 곧 공개할 예정입니다.

Knockout City는 PlayStation 5 플레이어를 위한 하위 호환과 개선 사항을 포함하여, 5월 21일에 PlayStation 4로 발매됩니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빨리 플레이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크로스플레이 베타를 곧 진행하니, 어떤 플랫폼으로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친구와 함께 즐기세요. 베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피구 선수가 느끼는 영광은 어떤 기분일지 미리 맛보세요.

Knockout City는 4년에 걸쳐 개발되었으며, Velan Studios의 모든 팀은 EA Originals와의 협력을 통해 여러분과 이를 곧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Twitter와 Discord에서 Knockout City를 팔로잉하고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그럼 곧 뵙겠습니다 선수 여러분.

*조건과 제한이 적용됩니다. http://www.ea.com/games/knockout-city/closed-beta 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 2021 Velan Studio, Inc. EA and the EA logo are trademarks of Electronic Arts Inc.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