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olar Ash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울트라보이드 안에서 펼쳐지는 여정을 살펴보세요

0 0
새로운 Solar Ash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울트라보이드 안에서 펼쳐지는 여정을 살펴보세요

고향을 구하고자 질주하는 재빠른 보이드러너 레이가 되어, 고요하고 비현실적인 풍경을 가로지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Heart Machin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스 프레스턴(Alx Preston)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저희의 이전 작품인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Hyper Light Drifter)를 알고 계실 겁니다.

오늘 저는 매우 야심만만한 다음 작품인 Solar Ash에 관한 다른 정보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Solar Ash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울트라보이드 안에서 펼쳐지는 여정을 살펴보세요

2d에서 3d로 전환하는 작업은 시간이 걸렸으며, 알맞은 흐름을 만들고 적합한 사람을 모아야 했습니다. 저희는 성공적으로 발전을 이루어 냈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여러분도 이를 느꼈으면 합니다.

Solar Ash는 거대한 스케일과 부드러운 이동에 집중한 3인칭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저희는 여러 면에서 규모를 확장하고 싶었죠. 횡단할 수 있는 세계는 거대하며, 플레이어가 싸우고 탐험할 수 있는 침몰한 도시, 거대한 물의 선반, 위험한 용암 지대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계를 집어삼키는 거대한 블랙홀인 울트라보이드(Ultravoid)로부터 그녀의 세계를 구하고자 하는 보이드러너(Voidrunner)인 레이(Rei)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행히 레이는 임무에 도움이 되는 믿기 힘든 속도와 민첩성, 장비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잿빛 구름 너머로 쉽게 서핑하듯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죠. 그리고 세계에 흩어져 있는 레일을 통해 높은 위치나 비밀의 지역에 갈 수 있죠.

전투는 유려하며, 간단하고, 만족감을 줍니다. 저희는 노련한 레이가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도록 플레이어에게 힘을 실어 주고 싶었죠. 진행할 수록, 방심할 수 없는 입을 가진 더욱 크고 기괴한 생물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조우는 여러분이 깊게 탐험할 수 있는 난이도와 규모를 증가시키며, 완료하기 위해 훌륭한 타이밍과 좋은 플랫포밍 스킬을 요구합니다.

궁극적으로 레이는 울트라보이드에서 가장 큰 생물과 싸우게 됩니다. 이 괴물은 그녀가 퀘스트를 진행하고 세계를 구할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레이는 무슨 일이 있어도, 표현 그대로 거대한 도전을 극복하기로 결정합니다.

Heart Machine이 이번에 작업한 것을 마침내 보여드릴 수 있어 흥분되고 조금 두렵기도 합니다. Solar Ash는 저희가 자랑스러워하는 경험이며, 여기에는 저희가 창조한 세상의 모든 것, 저희가 만든 놀라운 팀, 그리고 올해 말에 PS5와 PS4로 여러분께 선보일 게임이 포함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