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VR로 찾아오는 DOOM 3: VR Edition의 악몽과 마주하세요

0 0
PlayStation VR로 찾아오는 DOOM 3: VR Edition의 악몽과 마주하세요

액션 공포 슈팅 게임을 가상 현실로 경험하세요

DOOM 3: VR Edition이 3월 29일에 PlayStation 4로 찾아옵니다. 물론, PlayStation 5에서 하위 호환도 지원합니다. DOOM 3: VR Edition과 PlayStation VR을 통해 잊을 수 없는 화성 모험을 떠나보세요. 슈팅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PS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둠 마린(DOOM Marine)의 무장된 신발을 신고, 악마에게 장악당한 UAC 시설의 몇 남지 않은 생존자들 중 한 명이 되어 목숨을 걸고 싸우세요.

DOOM 3: VR Edition은 DOOM 3와 확장팩들인 Resurrection of Evil과 The Lost Mission을 포함하고 있으며, PS VR 기술에 맞게 개편되었습니다. 심장이 멎을 듯한 액션이 15시간 넘게 펼쳐지는 동안 지옥의 군대에 맞서 살아남으며 UAC의 부정한 실험에 대한 비밀을 밝히고, 밀실 공포증을 느끼게 하는 기묘한 건물과 마주하고, 새로운 텍스처, 셰이더, 사운드 이펙트가 적용된 상징적이고 비현실적인 무기들을 휘둘러보세요.

Doom 3: VR Edition Doom 3: VR Edition

새롭게 향상된 VR로 구석까지 유심히 관찰하고,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플래시 라이트가 탑재된 무기로 샷을 조준하고, 180도 빠른 회전 기능으로 뒤에서 빠르게 다가오는 괴물을 캐치하고, 몰입형 손목 디스플레이로 체력과 무기, 탄약 상태를 확인하며 공포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세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원작 DOOM 3의 액션과 공포 게임플레이와 결합하여, 가상 현실의 팬들에게 DOOM 3: VR Edition의 지옥을 선사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