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zona Sunshine의 제작진이 소개하는 After the Fall과 함께, 속도감 넘치는 협동 FPS 액션을 PS VR로 경험하세요

0 0
Arizona Sunshine의 제작진이 소개하는 After the Fall과 함께, 속도감 넘치는 협동 FPS 액션을 PS VR로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Vertigo Games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TamTu예요. 오늘은 PS VR 팬 여러분께 전할 멋진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After The Fall을 여러분께 처음 선보인 후, 종말 이후의 VR 세계에서 생존을 위해 격렬한 싸움을 벌여야 하는 스릴 만점의 협동 액션 FPS를 완성하고자, 우리 팀은 지금까지 작업을 계속해왔죠. 그리고 오늘, 완벽한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 지원과 함께 After The Fall이 PlayStation®VR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쁘네요.

기념으로 After The Fall에 등장하는 네 영웅을 소개하는 새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비교적 아늑한 지하 은신처를 떠나, 스노브리드(Snowbreed)들이 차지한 눈 덮인 지상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죠.

이제 예고편을 시청했으니, 스노브리드가 어떤 존재인지 기억이 되살아났겠죠? 가상의 과거에서 꽁꽁 얼어붙은 1980년대의 LA를 배회하는 흉포한 언데드 생명체예요. 비록 이들은 언데드이지만, 평범한 좀비와는 완전히 달라요. 스노브리드는 끔찍하고도 맹렬한 몬스터로, 늑대처럼 무리를 지어 이동하는 습성이 있고, 수적으로 유리한 상황에서 습격하는 걸 좋아하죠. 친구들이 등 뒤를 지켜주는 동안, 거대한 스노브리드 무리를 막아낼 때는 냉정함을 유지하며 극도로 주의하세요. 또한, 엄청난 크기의 얼음 주먹을 휘둘러 일격에 플레이어를 납작하게 만들어버릴 수 있는 브루트(Brute), 목을 잡고 지면 위로 플레이어를 들어 올리는 디캐피테이터(Decapitator) 등,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위협에도 귀를 기울이고요.

After The Fall

예고편 외에도, 몇 주 안에 신규 게임플레이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After The Fall의 세상으로 나아갈 때, 무엇을 맞닥뜨리게 될지, 야영지에서 어떤 인물들을 만날지 그리고 혼자 플레이할 때 도움을 줄 우호적인 AI 동료들까지 소개할 생각입니다. 그러니, 눈에서 눈을 털어내세요!

VR의 모션 컨트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2개의 PS Move 모션 컨트롤러나 PS VR 슈팅 컨트롤러의 실감 나는 움직임과 재빠른 전투를 통해, After The Fall에서 여러분이 익히 아는 강력한 1980년대 액션 영웅의 기분을 즐겨보세요. 일반적인 유형의 무기 이외에도, 1980년대 문화에 크게 영향을 받은 다양한 무장과 도구를 장비할 수 있어요. 혹시 밀려드는 스노브리드 무리를 제압할 카세트 플레이어 기반의 미사일 런처를 벌써 해제하셨나요? 혹시 그렇다 해도 쉽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든, 50회차의 베테랑이든, 매번 새로운 방식으로 임무를 플레이하게 될 테니까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강렬한 VR 아포칼립스에 대비하여, 도시의 미래를 직접 결정하고 싶은가요? 그럼 친구들을 모아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소식지를 구독하면, 클로즈드 베타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