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 소식: Bluefang 챌린지 시리즈, 시즌 1 소개

0 0
Destruction AllStars 소식: Bluefang 챌린지 시리즈, 시즌 1 소개

시즌 방식 적용과 발매 후 지원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우리 Lucid 팀원들에게 Destruction AllStars를 발매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반응에 진심으로 감동했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내주신 응원에도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초기 패치를 통해 게임의 특정 기능을 수정 및 향상하고 이후 패치의 방향을 정할 수 있던 것은, 사실 커뮤니티의 여러분 덕분이에요. 오늘은 발매부터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Destruction AllStars의 향후 계획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첫 시즌 콘텐츠에 대한 내용도 포함해서요!

우리는 지금까지 최대한 신속하게 커뮤니티가 전달한 다양한 피드백에 대응해 왔습니다. 그중 많은 분이 관심 가졌던 것은, 게임 내 챌린지를 통해 디스트럭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된 점과 새로운 지역 서버를 추가한 점, 그리고 여러분의 올스타를 더 많이 꾸밀 수 있도록 희귀한 캐릭터 스킨을 추가한 점이었죠. 여러분이 오랜 시간 지속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우리가 바라는 것이기에, Destruction AllStars에 있어 커뮤니티의 피드백은 아주 소중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우리는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여러분께 소개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안내해 드렸는데, 앞으로 몇 달간 코어 게임 방식을 조금 바꿔서, 온라인 모드를 통해 새로운 관점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예정이에요. 우리가 준비한 첫 특별 플레이리스트인 ‘메이헴 8 vs 8’은 발매가 완료되었고, 우리 역시 틈틈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여러분의 생각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죠. 다음 발매를 위해 현재 준비 중인 특별 플레이리스트는 ‘스톡파일 4 vs 4’이며, 과연 여러분이 어떤 방식으로, 더 작고 집중된 규모의 팀을 활용해 뱅크 통제권을 공략할지, 큰 기대 중이랍니다!


특별 플레이리스트 외에도 우리는 매달 계속해서 새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에요. 이 콘텐츠에는 특정 올스타와 그의 라이벌에 초점을 맞춘 싱글플레이 경험인 챌린지 시리즈가 포함돼요. 이 콘텐츠로 여러분은 짧은 분량의 시네마틱 경험과 추가된 게임플레이를 즐기고, 환상적인 치장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거예요! 이 챌린지 시리즈에 자세한 내용은 다른 블로그 포스팅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Bluefang의 챌린지가 발매됐죠! 이제 여러분은 그의 배경과 그가 Destruction Allstars 경기에 참여한 동기를 탐구하고, 동시에 Bluefang의 히어로 차량인 Shredder로 경기장에서 파괴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7개의 게임플레이 챌린지에서 Bluefang의 라이벌인 Angelo Avello를 상대하고, 서사 스킨과 감정 표현이 포함된 전용 치장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죠! 다음 챌린지 시리즈에서 여러분은 어떤 올스타를 보고 싶은지 꼭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이번 주 금요일부터 ‘더블 XP’ 주말이 시작돼요! 올스타 코인은 물론 영웅 스킨과 전설 스킨을 획득할 좋은 기회랍니다!

Destruction AllStars에 시즌을 적용합니다

Destruction AllStars는 개발 초기부터 1년 내내 특정 기간마다 지속적인 콘텐츠를 커뮤니티에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해왔어요. 우리는 게임에 계속 콘텐츠를 더하여 즐길 것을 추가하고, 기존 게임 모드를 신선하고 즐겁게 유지하고 싶었죠.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Destruction AllStars에 시즌을 적용할 예정이에요. 그리고 그 첫 번째 시즌이 바로, ‘시즌 1: 핫샷’입니다!

이 첫 번째 시즌은 최고 중 최고를 노리는 올스타에 집중할 예정이에요. 항상 기사의 일면을 장식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폭풍을 몰고 다니는 핫샷들에 관한 내용이죠! 이번 시즌과 아직 준비 중인 시즌에 대한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작업 중인 내용을 간단히 소개할게요. 우리는 시즌 방식이 Destruction AllStars를 영구적으로 향상하고, 언제든지 이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유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할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아직 모든 것을 공개할 순 없지만, 지금 준비된 내용으로 첫 시즌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사진 모드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금까지 경기장에서 펼친 여러분의 멋진 활약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는 PS5™의 스크린샷 캡처 및 공유 툴을 멋지게 사용한 결과물이었지만, 우리는 파괴의 순간을 더 극적으로 캡처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고 싶었죠. 그래서 Destruction AllStars에 사진 모드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언제든지 게임을 일시 정지하고 자유 시점 카메라로 경기장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핫샷 여러분이라면 이 카메라로 완벽한 충돌 장면이나 멋지게 벽을 타는 장면, 다양한 스티커와 필터로 개성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올스타

위에 소개한 내용 중에서 숨겨진 티저를 발견한 분들도 계시겠죠? ‘핫샷’을 통해, 게임 발매 후 처음으로 새로운 올스타가 참가합니다! 이 올스타의 정식 소개와 히어로 차량 및 능력에 관한 자세한 설명, 그리고 이 올스타가 이번 시즌에 참가한 목적에 관해서는, 시간이 좀 더 흐른 후에 공개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Destruction AllStars의 첫 번째 시즌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사실 좀 더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궁극의 도전에 맞서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만, 이 역시 이후의 또 다른 포스팅에서, 새 기능에 관한 세부적인 내용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Digital Deluxe Edition

이전에 공개한 스탠다드 에디션과 함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기쁜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이 에디션은 다음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 1100 디스트럭션 포인트
• Lupita 캐릭터 및 차량 스킨
• Lupita 감정 표현
• 프로필 배너 세트
• 게임 내 아바타 세트
• 디지털 아트북
• 챌린지 시리즈 X8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모두 4월 6일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